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그오, 배포 서번트 산타 나이팅게일 예상해 보았다.

by KaNonx카논 2019. 11. 23.
반응형

 

페그오, 배포 서번트 산타 나이팅게일 예상해 보았다.

 

11월 말,

 

룰러 산타 케찰코아틀 복각 없이

 

새롭게 충격과 공포의 일러스트로

 

산타 나이팅게일이 배포 서번트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버서커가 아니라 좀 더 말이 통할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대대로 산타 서번트가 그렇게 건전한(?) 정신 상태를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서

 

상당히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

 

여기서부터는 앱미 발, 산타 나이팅게일 예상안입니다.

 

역대 산타 서번트들입니다.

 

아쳐, 랜서, 라이더 그리고 룰러

 

정말로 산타 나이팅게일의 클래스를 예상하기 어렵네요..;;

 

 

그래도 나이팅게일의 이미지 상,

 

세이버는 아닐 것 같고...

 

캐스터, 어새신, 얼터에고, 어벤저

 

요 넷 중 하나인데, 저는 어새신에 한 표 던져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버서커였던 서번트,

 

미나모토노 라이코,

 

키요히메도 랜서로 클래스 체인지를 했지만, 광화는 달고 있었으므로

 

나이팅게일 또한 광화는 기본적으로 장착하고 나올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그리고 나이팅게일의 우수한 인간 특공 스킬,

 

인체이해 A가,

 

이번에는 공격형 보구로서 승화하면 좋겠다는 예상이 있네요.

 

...이건 예상이 아니라 희망 사항 아닌가..?

 

 

-

 

마지막으로는 이번 2019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특공 및 인연 보너스를 얻는 서번트 목록입니다.

 

 

 

음, 이제 산타 흑밥은 특공 대상에서 빠졌군요

 

잔느 얼터 릴리 산타, 알테라 산타, 케찰코아틀 산타 요 셋은 아직 특공 대상입니다.

 

게다가 새로 실장된 1~2성 서번트들도

이번 특공 대상이라는 점에 주목해야겠네요.

 

인연작을 노리고 있다면 2019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집중해서 도십시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