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

초짜의 타로카드 리딩, 켈틱 크로스 (이직운)

by KaNonx카논 2020. 1. 23.
반응형

 

 

 

 



 

 초짜의 타로카드 리딩, 켈틱 크로스 (이직운)

- 이직을 할까 말까 고민된다면, 통장 잔고를 확인하자


친구의 이직고민, 


과연 지금 다니는 직장이 평생 직장이 될 수 있을까?


켈틱 크로스 스프레드로 뽑아주었다.

 




초짜가 하는 리딩

 

-


친구랑 한 내용 일단 그대로 적어보겠다.


-



일단 직장에서 친구는 굉장히 유능한 이미지네, 

뭐든 맡기면 척척다 해내고

꽤 믿고 맡기는 신용할만한 사람이구만 (마법사)


 

그런데 그런 시선들이 가끔은 많이 부담될 수도 있겠고 

그래서 더 열심히 해야된다는 부담감으로 다가올 수 있을것 같어
 


최근에 심적으로 많이 지치는일이 있어서 포기하고 싶다고 한 일이 있었고

 지금은 그 일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정체되고 답답한 느낌을 일하면서 많이 받는 상태같고



일단 가까운 미래에는 물질적인 부담으로 일을 옮기거나 

그러진 않을거 같고 답답한 상황은 아마 좀더 이어질것 같어



그래도 승포는 승포 자신이 지금 하는 일이 맞다고는 생각을 하는데,

주위 사람들이 봤을땐 쵸끔 치열하게 사는거 아닌가, 힘들지 않은가?

이렇게 보이는거 같고



마지막 결론 카드를 봤을때는 

아마 평생 직장은 no 고

다른 곳으로 새로이 시작을 하러 갈거 같긴해, 아직은 준비가 안되긴 했지만 

언젠가는 이직을 할 것 같아(바보)


-


일단 결론적으로는 리딩을 듣고 반은 맞는 것 같다는 피드백을 들었다! 


뭐라고해도 반은 돌팔이가 아니란 말씀 ㅋㅋㅋㅋ


아무튼, 아직 너무 모자란 리딩 읽어주심에 감사하며,


설을 지나고 나서는 오라클도 보조 덱으로 이용하면서 더욱 즐거운(?)리딩을 

한 번 실시해보도록 하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