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by KaNonx카논 2020. 10. 4.
반응형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이번에는 오랜만에 전 회사 멤버들을 만났슴다!

 

코로나 전으로 기억하니까 정말 오랜만이군요 ㅋㅋ

 

전 직장 퇴사가 어느새 1년 2개월이나 지난걸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기는 빠른가 봅니다..

 

 

중파 앞에서 만나가지고 츠케멘 집인 마코토로 고고!

 

여기는 이제 단골 수준이네요 저한테 ㅋㅋ

 

 

마코토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모두모두 츠케멘 맛 보러 오세여!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두 번째 코스는 동성로 미술관!

 

예전부터 유화 체험 하는 이색 카페가 있다고 하는 건 들었는데,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유화 물감을 이렇게 떡칠하는 것도 처음이고

 

커다란 캔버스를 이용한 것도 처음입니다.

 

물론 칠해야 할 공간이 너무 커서

 

중간부터는 저 나름대로 어레인지를 가해서 작품을 완성했지요.. ㅋㅋㅋ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세 번째 코스는 동성로 걸리버 막창!

 

여기저기 지점이 있다고 합니다.

 

막창도 오랜만에 먹는 메뉴네요!

 

처음으로 쫀듸기도 구워 먹어봤는데, 참 희한하게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꼭 한 번 더 구워 먹어 볼 것 같습니다^^*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기름지고 우아한 막창의 자태...

 

넷이서 몇 인분 먹었더라..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무튼 매콤한 된장까지 완전 클리어!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그리고 어느새 4차!

 

여기는 동성로 빅벤이란 곳입니다.

 

날이 새하얄때 가서 아직 사람도 없고

 

에어컨도 안 틀어서 덥드라구요 ㅋㅋㅋ

 

참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워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습니다.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저는 깔루아 밀크 파이므로

 

깔루아 밀크!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요렇게 각자 시킨 주류를 모아서 찍어 보았는데

 

영 이쁘지가 않네요... ㅠㅠ ㅋㅋㅋ

 

사진 찍는 기술은 더 늘어야겠습니다 ㅋㅋ

 

 

2020.08.22. 前 회사 멤버들과 동성로 먹부림! 걸리버 막창 외 다수

 

마지막으로 안주 빅벤에서 성대하게 흡입하면서

 

이것 저것 오랜만에 즐겁게 놀았습니다..!!

 

전 직장은 참 힘들기도 한 곳이었지만,

 

이렇게 친구 같은 동기 선배들이 있어서 꿋꿋이 버틸 수 있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관련 기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