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수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11.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수자리의 성격

 

궁수 자리( 있으면) 하면"자유 분방"화살처럼 어떤 곳에도 날아가는 활발한 성격의 사람이 많은 이미지죠.

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너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장점/단점을 이해 하니까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안 되죠. 그리고 연인과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집니다.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궁수 자리( 있어 우리의 성격이나 연애, 행동 패턴과 함께 잘 교제하는 방법이나, 2021년 궁수 자리의 운세, 운을 올리기 때문에 조심해서 원하는 일에 대해서 전합니다.

 

우선은 궁수 자리( 있으면)씨의 성격과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궁수 자리 태생:11월 23일~12월 21일 사람

궁수 자리의 기본 성격

궁수 자리)씨는 밝고 명랑하고 모험심에 넘치는 매우 낙천적입니다.항상 긍정적이고, 우지 우지 안타까워할 적은 없을까요.무슨 일이든 즉단 즉결에서 행동력이 있습니다.

너무 일에 집착하지 않으니 체념도 빨리 구속되기를 싫어하는 자유 주의자. 흥미를 가지면 당장에 열중하는 타입입니다.또 학습 능력도 높고 빠르게 사물을 판단하며 날카로운 감성으로 무슨 일인지 여부를 결단하고 호쾌하고 남의 도움도 진행되고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궁수 자리의 연애감

차례로 파트너가 변하는 사랑의 사냥꾼, 그러나 결코 장난이 아니라 언제든지 진지하다.그것이 궁수 자리의 연애의 특징입니다.

대담하고 개방적인가 하면 갑자기 할 야릇한 색정과 매력을 보이기. 상대를 지루하지 않은 신선한 분위기 조성이 뛰어납니다. 사랑을 자각한 순간 감정이 아주 열정적으로 상대를 구합니다.그리고성의 격류 속으로 전속력. 그런데 상대가 겨우 고개를 돌렸을 때 벌써 식어 가는 자신을 깨닫는 일이 많습니다.

 

궁수 자리의 행동 패턴

아무 일도 빠르고, 아무튼 생각 나면 먼저 행동하고 보는 것이 궁수 자리)씨의 특징입니다.화려한 것, 밝은 것을 좋아하고 사교성이 있어 많은 경우는 어떻게 되는 일이 많지요.

다만, 신중성을 잃었다는 일이 있어서. 궁수 자리 태생인 사람은 탈선 인생을 걷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단락적인 사고, 행동을 억제하며 날카로운 영감과 행동력을 살리게 되면 최강입니다.

 

궁수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자유고, 화려하고 행동력이 있다

싫어하는 말:도덕이 없어 편의성, 설치, 바람성

 

궁수 자리의 이면의 얼굴

궁수 자리)씨는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어 사람 위에 서서 이것 저것 지시하는 것은 좋아하지만 사람의 명령대로 움직이는 것은 질색입니다.

또, 음습하고 어두운 일이나 비밀을 싫어합니다.상대에 대해서 뿌리를 갖고 마음 속으로 앙심을 품는다는 것도 매우 싫어하는 추세여서 이 궁수 자리에 대한 비밀은 별로 잘 없습니다.

그리고 논쟁, 따지려 하므로, 상대방을 지치게 하는 일이 있습니다, 표현이 과장되고 과장적이어서 그것을 바탕으로 접하는 게 좋겠죠.

 

궁수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14의 요령

이제 사수 자리 씨의 성격을 좀 더 파고들어 잘 교제하기 위한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궁수 자리는, 매사에 재빨리입니다

궁수 자리)씨는 행동도 머리도 빠르게 일하는 것을 특기로 합니다.모두다는 게 특징입니다.

이는 일이나 연애, 인간 관계에 대해서도 모두 함께 주위의 상황을 재빨리 머리로 분석하고 그에 맞게 재빨리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이 민첩함 때문에 주위 사람이 놀라운 궤도 수정을 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너무 재빠르게 변화하므로 놀라고 말지만, 이는 궁수 자리)씨의 특징인 재능인 것으로 이해합시다.행동 뿐 아니라 머리도 민속이어서 잘못된 길로 갈 수 없으므로, 궁수 자리)씨의 가는 길, 선택 선택을 믿어 줍시다.

 

정보통으로 비밀 이야기도 좋아합니다

궁수 자리)씨는 정보나 소문에는 강합니다.사수 자리에 있어서 정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왜냐하면 머리와 행동을 잽싸게 움직이기 위한 결정 정보가 되니까요.

궁수 자리)씨와 친해지고 싶은 경우는,"여기서만의 이야기"와 극비 정보를 몰래 전하자 포인트 올리죠.

궁수 자리)씨는 비밀을 쉽게 지껄이다 사람이 아니기에, 그것도 신뢰성 있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지요.

 

스포츠 좋아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궁수 자리)씨는 원래 스포츠에 적합한 몸매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마음대로 행동하고 활동적인 별자리입니다.

그래서 궁수 자리)씨와 잘 사귀고 싶은 경우는 스포츠에 꾀어 봅시다.골프, 축구, 테니스, 다이빙, 몸을 출렁이는 스포츨수록 좋죠.몸을 함께 움직이는 것으로 신뢰감이 태어나고, 친해지긴 확실합니다.

 

연애는 따라가는 쪽을 좋아합니다

궁수 자리)씨의 사랑은 뒤쫓는 것보다 스스로 추격이 좋아하는 타입입니다.상대가 높은 봉우리의 꽃, 자신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의 경우 특히 열심히 뒤쫓고 있죠.원래가 사냥꾼 타입이라서요, 어려운 일, 어려운 사람에 임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는 것 같더라구요.

 

만일 궁수 자리)씨를 따라오고 싶으면, 좀 열심히 해서 사수 자리에 있어서의 높은 봉우리의 꽃이 되게 매력적인 사람이 될 노력을 하고 보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실 시집 타는 것은 궁수 자리)여자가 많습니다. 머리 좋은 점, 행동력의 속도를 최대한 활용한 연애 사냥꾼인지도 모르죠.멋지게 생각한 남성이 약해진 때를 노리고 다정하게 말을 자연스럽게 던지고 그런 것이 자연스럽게 생겨천성의 소유자인지도 모릅니다.

 

이벤트 등에 권하면 Good

궁수 자리)씨는 가만히 있는 타입 아니라 변화를 선호하는 부류에 들어갑니다. 그러니 궁수 자리)씨 다가올 경우, 이벤트, 파티, 타업종 교류회 등을 기획하고 권유하고 보면 좋을 것입니다.

여러 사람과 만나고 새로운 장소에서 다양한 자극을 받고 자기 것으로 하는 그런 궁수 자리)씨와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함께 하는 같은 시간을 공유함으로써 친근감도 커질 것입니다.

 

여행 좋아를 이해하고 드릴까요

누구에게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와 스피드로 차례차례로 방문하는 변화를 무엇보다 선호하는 궁수 자리)씨에게는 여행은 모든 것을 풀어 주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여행에 대한 화제나 정보를 계기로 사이좋게 될 가능성이 많죠.

선물을 고른다면 약간의 여행에서도 쓸 만한 가방과 소품 등도 후보 중에 넣어 좋아요. 그리고 출판이나 광고 정보 산업, 여행 대리점, 레저 산업 등 어쨌든 『 여행 』에 관한 것에 적성을 가진 궁수 자리)씨.정보를 가르치는 것도 새로운 지식이 늘어나는 것도 대환영할 테니까요.

 

"자유"가 최대 키워드입니다

궁수 자리)씨에게 최대의 키워드는 자유입니다.그것은 누구에게도 속박되지 않는 자유. 내가 생각했던 대로 인생을 구가하는 자유. 좋아하는 대로 살아가는 자유.그래서 여행을 사랑하는 스포츠나 이벤트별을 선호하고 행동이 빠른 것인지도 모릅니다.

궁수 자리)씨의 성격을 이해하려면 여기를 확실히 누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에게 자유는 공기 같은 것.자유를 사랑하기 때문에 속박에 느끼는 "결혼"에 끼우기가 늦기 십상인 것도 사수 자리의 특징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궁수 자리)씨는 플레이 보이, 플레이 걸이라고 생각되기 쉽상입니다. 건달로 불리는 일도 있었을지 모릅니다.그런 곳을 모두 포함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매력적인 별자리인 일을 이해하고 드릴까요.

 

속박은 하지 않도록 합시다

속박과 연애 관계뿐만 아니라 친구 관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궁수 자리)씨는 기본적으로 올 자유로운 삶을 선호하는 낙천가로 느긋한 성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궁수 자리)씨와 친구 관계를 원만하게 하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 자유롭게 다니고 』 것입니다.

"누군가와 나가니?""그 사람하고 친했지? 알지 못했는데"등, 구속을 비추는 낌새를 채고 도망 갑니다.연인이나 친구로 잘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면 구속의 필요는 없지요.

 

『 친한 사이에도 예의가 있』을 의식하게 합니다

궁수 자리)씨는 유명한 쟈이아니즘[너의 것은 나의 것 내 것도 나의 것]은 사이비[너의 것은 나의 것 내 것은 너의 것]이라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식으로 말하면"나누기 이코노미"에 가까운 감각을 바탕으로, 소유욕이 얇은 누구라도 부담 없이 물건을 주지만 『 친한 사이에도 예의가 있』다는 말이 있는데도 남의 물건을 마음대로 빌려서 쓰는 일이 있으니 요주의입니다.

착상과 충동으로 행동하고 그 결과 자신이나 주위가 어떻게 될지 생각하지 않는 것이 궁수 자리)씨의 성격이고, 그것을 악의가 없다 하는 것이 또 귀찮은 곳인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그걸 허락하는 것으로써 관계는 더 잘 될 것입니다.

 

지루하지 않도록 하세요

궁수 자리의 키워드는 『 explore(탐구)』

호기심 많고 챌린전 궁수 자리)씨에게는 『 왠지 재밌』이 행동 원리이고 코 앞에 매달린 인삼입니다.

그런 궁수 자리)씨에게 죽음보다 견디기 어려운 고행이 『 지루하』이며,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나 단순 작업 루틴 워크를 싫어합니다.관계를 원만하게 하고 싶으면, 떠나는 장소는 상대의 취향에 맞고 있고, 게다가 상대가 지루하지 않을 것 같은 장소를 고르도록 하죠.

 

약탈 사랑에는 주의하세요

『 사랑의 사냥꾼 』이라 불리는 궁수 자리)씨는 한번 록 온한 상대를 맞히까지 일편 단심 사랑 타다요.비록 그것이 친구의 연인이라고 하더라도.12별자리 중이라도 있고 자리는 상위 3위 이내를 파고들게 『 약탈 사랑 』을 선호하는 별자리라고 합니다.

아무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향해서 나가는 적극성이 있지만, 궁수 자리)씨의 연애는 상대를 구한 시점에서 끝나는 것입니다.그리고 또 다음 상대를 찾으러 갑니다.

 

SOS에 깨달아 드릴까요

기본적으로는 밝고 낙천적이고 재미 있는 살살이의 궁수 자리)씨의 기운이 사라질 때면 으레 재미 있는 일이 없어서 심심할 때거나 목표가 없을 때입니다.목표나 재미 있다고 생각되는 일이 있으면 아무리 힘들어도 힘낼 수 있는 것이 궁수 자리)씨입니다.그러나 목표를 잃자 단숨에 기가 죽어서 버립니다.

라고 지시를 하는 건 싫어한 것으로 취급이 약간 어려울 것이 난점이지요. 그런 궁수 자리)씨의 SOS에 일찍 알지요. 불합리한 놈 주변을 당하기 전에 같이 나가서 몸을 가누고 봅시다.SOS를 내고 있는 궁수 자리)씨에게는 운동이 가장의 처방약이에요.

 

무척 싫증을 내는 것은 애교입니다

궁수 자리)씨는 과거의 일은 별로 기억하지 않은 것이 예사, 치명적인 질리티가 작심 삼일이 기본입니다.

궁수 자리의 켄타우로스에서 연상되는 『 다리 』이 자랑에서 가장 잘하는 것은 도망 치는 일다고 합니다. 약속은 어기다 상대의 형편을 생각 없이 사양도 모릅니다.본인은 자각과 악의가 없는 그것들을 허용하며 관계를 원만하도록 힘냅시다.

 

지뢰를 밟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둔감해서 경솔한 궁수 자리)씨는 꽤 실례되는 싫은 소리를 들었다고 해도 별로 개의치 않고 싱글벙글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노골적으로 바보 취급하면 남이지만 성별도 나이도 입장도 관계 없이 맹렬하게 반격을 하지요.궁수 자리)씨의 분노는 일리가 있어 불합리한 일이 화 내거나 하지 않습니다.

누구라고 노골적으로 치부되고 있다고 알면 화가 나서 반박 정도는 하지만, 궁수 자리)씨는 주위 사람들의 형편을 생각하지 않고 허물이 없는 성격이라 화날 때는 그 대비는 아니죠. 놀린 정도로 생각해도 상대는 진심으로 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언동에는 충분히 주의하세요.

그럼 여기에서는 궁수 자리)씨가 운을 올리는 방법과 함께 일상 생활 속에서 의식하고 원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제약 없는 환경 마련을 의식하세요

궁수 자리)씨는 다른 별자리의 사람보다 빼어나고 행동력이 있습니다.바로 활과 화살 같은 기세로, 한번"이거다!"라고 생각한 것에는 빠르게 하고, 어떤 곳에도 가는 활발한 성격의 사람이 많죠.

그러나 생각보다 먼저 행동하기 때문에 주위의 사람에게서 "계획성이 없다"" 성급하다"등의 말을 듣는 일이 있습니다.궁수 자리)씨는 주위 사람에게 얽매일 일을 아주 싫어하는 것으로 자신의 행동을 방해 받거나 자신의 생각에 조언할 일을 피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궁수 자리)씨 운을 올리기 위해서는자유롭게, 느긋하게 지낼 곳이나 동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어쨌든 자유롭게,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고 싶다는 생각이 있으므로, 그 가치관을 수용할 동료를 발견하면 천부의 행동력과 영감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궁수 자리)씨는 자유 분방하다는 이미지를 받기 쉽지만, 매우 긍정적이고 사교성도 있습니다.항상 긍정적으로 사물을 생각되는 점이 주위의 사람에게도 평가되고 있어요.

 

변화를 느낀다 직장을 찾고 있어요

궁수 자리)씨가 일 운을 올리고 싶다면 사무직이 아니라 하루 종일 동키회레루 같은 직종을 선택하면 좋을까요.예를 들면 사무적인 일은 매일 계속 앉아서 움직이는 일이 없는 데 할 일도 결정되어 있으니 금방 질릴 수 있습니다.

 

매일 변화를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도 잘하는 별자리이므로, 영업이나 접객업에서도 활약할 수 있습니다.시

특유의 영감과 아이디어력을 살리려면 기획 계열의 일을 맡거나 스스로 회사를 만들어 도전의 나날을 보내는 일로 매일 떨리면서 일을 진행시킬 수 있죠.

밖에 궁수 자리)씨의 적직로는 선생님과 학원 강사, 변호사, 아웃도어 관계 일, 관광업, 드라이버 등을 들 수 있습니다.항상 변화를 느낀다 직장에서 일하는 것이고 성취감과 보람을 느낀다고 잘한다는 생각을 갖고 인생 추세입니다.

 

상대의 일을 잘 지켜보고 교제를 시작합시다

연애에서 궁수 자리)씨는 좋아하게 된 사람의 성격과 페이스를 잘 판별하고 맞추려는 노력을 합시다.

궁수 자리)씨의 액티브함은 연애에서도 발휘되기 때문에 좋아하게 된 사람과 곧 기세로 사귀는 일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만나서 상대방의 신분을 알게 되었으며"보기에는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성격은 이런 사람이었는지…"등과 환멸 하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궁수 자리)씨는 기세로 사귀는 게 아니라 상대가 어떤 성격에서 자신과 가치관의 차이가 아니냐는 점을 확인할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에서도, 궁수 자리)씨는 매일 변화나 자극을 요구합니다. 너무 적극적인 것으로 "○ ○ 갈게"등과 자주 상대를 휘두르는 일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러나 상대의 페이스에 맞추지 않고는 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어느 정도는 초조할를 낮추고 상대방의 보조에 맞춘 연애를 하다 보면 궁수 자리의 사람의 운수를 낄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한명의 시간을 소중히 합시다

궁수 자리)씨는 결혼 후, 아이도 잘 보고, 액티브하게 다양한 곳으로 데리고 가서 같이 놀아 주는 아이들에게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이 많습니다.하지만,결혼함으로써 자신의 장소와 시간을 제한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도 만들도록 하세요.

공동 생활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자 부부 간에 매너리즘을 느끼게 됩니다.궁수 자리)씨는 변화하는 것과 신선미를 느끼라고 인생 경향이므로 부부가 즐길 수 있는 공통의 취미나, 새로운 도전에 임하는 일에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봅시다.

 

자, 날카로운 감성을 구사하며 무엇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기 생각대로 살아라. 동료와 함께 번화하고 진심으로 즐겁다고 생각되는 시간이 무엇보다 좋아.그런 생생함이 궁수 자리)씨의 최대의 특징입니다.

연애에 관해서도 둘만의 시간에서 폐쇄된 공간에 있기보다는, 밖에 나가서 사람의 고리 속에서 보내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사교성도 뛰어나고 『 사랑 많은 사람 』은 오해되는 일도 있을지도 모르죠.

자, 이 모든 것이 딱 들어맞는다!라는 사람은 좀처럼 없지만 사수 자리 사람은, 대체로 이런 성격인 거구나,라고 이해할 뿐,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자기 자신을 분석해서 보는 것도 좋고, 궁금한 그 사람과 친해지기 위함도 좋고, 꼭 활용하고 보세요.

 

 

 

 

관련 기사

 

2021/03/10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전갈자리의 성격

2021/03/09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2021/03/08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sagittarius1/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