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전갈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10.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전갈자리의 성격

 

전갈 자리(사소리자)이라고 하면 거머리나 복수심을 불 태우는 등 어찌 보면 좋는 성격의 이미지가 있지요.그러나 그 뒤에서 신비적인 인상이 있거나 놀라운 집중력과 통찰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그래서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게 돼서 장점/단점을 이해 할 수 있으니까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갑시다. 그리고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지죠.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전갈 자리(사소리자)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만 아니라 전갈 자리 씨와 잘 교제하는 요령과 2021년의 전갈 자리의 운세와 운을 올리기 때문에 조심했으면 하는 일에 대해서 전합니다.

 

 

에서는 우선 처음에 전갈 자리(사소리자)씨의 성격과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전갈 자리 태생:10월 24일~11월 22일 사람
전갈 자리의 기본 성격
전갈 자리 씨는 과묵하고 매사에 소극적인 성격, 친구와 호들갑을 떠는 것도 적고, 어느 쪽인가 하면 인상이 얇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면에는 정열을 간직하고 있고, 집착심도 강하고 어렵게도 이기는 근성과 활력을 발휘하는 일이 있습니다.자신의 본심을 좀처럼 드러내지 않지만 마음 속에는 뜨거운 투지와 반발심을 갖고 신념은 절대로 움직일 수 없는 완고한 일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어떤 성격인지를 파악하기 어렵다. 그것이 오히려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도 전갈 자리의 특징입니다.

 

전갈 자리의 연애감
전갈 자리의 사랑은 요정 같은 흡인력을 갖고, 마성을 지닌 사랑. 사람의 마음을 속박하는 힘.결코 여러 말을 않지만 침묵 중에 상대의 마음을 꿰뚫자 조용히 깊숙이 잠행하는 비밀의 연애를 좋아합니다.

그 사랑하는 방법은 바로 본능적.환상적인 관능의 세계를 강하게 선호하는 것이 전갈 자리 씨의 연애의 특징입니다.
 

전갈 자리의 행동 패턴
철저 한가지 일에 몰두하며 허술한 곳에서 포기하지 않고 편집적인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한번 시작한 것은 어떤 문제가 버티더래도 극복할 집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별자리 이상의 실행력이 있는 약속은 반드시 이행할 것입니다.

 

전갈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성실, 노력가, 마음이 강하고 탐구심 많다
싫어하는 말:집념 깊고 음습하고 뿌리에 들고 탐색되기를 싫어하다.
 

전갈 자리의 이면의 얼굴
신비로운 일을 선호하는 경향에서 SF, 오컬트, 이단적인 종교 등에 경도하는 사람도 많아방향을 잘못 맞추면 세상 일반에서 일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좀처럼 남을 신용하지 않으니 잘 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도 전갈 자리의 특징입니다.

 

전갈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요령

이제 전갈 자리의 성격을 좀 더 파고들어 잘 교제하기 위한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사적인 질문을 많이 없는 일
전갈 자리 씨는 진중하에서 조심스러운 성격이라서요 자신의 집을 쉽게 드러내지 않습니다.만났기 때문에 미주알 고주알 사적인 일을 듣는 것은 피합시다.

별로 발을 너무 스트레스를 느끼고, 자신 안에 쉽게 못 들어오도록, 거리를 두고 버립니다.

 

낯가림하는 성격이라고 인식합시다
전갈 자리 씨는 이쪽에서 웃는 얼굴로 말을 걸고도 매정한 태도나 무뚝뚝한 태도에 반응하고 기대하는 태도로 돌려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그런 때는 실망하거나 초조하거나 하지 말아 주세요.전갈 자리는 낯가림하는 성격인 거이라 받아들입시다.
 

침묵을 무서워하지 마세요
우리는 누군가와 함께 있고 침묵이 이어지자 기분을 나쁘게 느끼고, 뭔가 이야기를 고조시키죠.이 경우 서로 이야기 좋아한다면 좋지만 일반적으로 전갈 자리 씨는 과묵하고, 스스로 적극적으로 말하고 싶어 하는 타입이 아니에요.

그래서 침묵을 피하려고 무리하게 이야기를 북돋우는 것은 서로가 피곤합니다.

침묵을 무서워하지 않고 침묵이 계속되어 있으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무리하게 이야기를 하지 맙시다.
 

시간을 두고 서로를 알려고 노력합시다
만생종 전갈 자리 씨와 잘 사귀는 데 시간을 두고 서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초조는 금물이에요.

낯가림에 초면인 사람이 약한 전갈 자리 씨는 신뢰 관계가 구축되면 너무나 든든한 상대가 됩니다.다만 거기까지 관계는 서로를 신뢰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한 것입니다.

초조해서 친해지지 않고 시간을 두고 성실한 태도로 서로의 사이를 쌓아 갑시다.
 

달콤한 말, 칭찬을 기대하지 않음
전갈 자리의 성격은 그다지 사교적이 아니라 마음 용서는 상대방과 시간을 걸고 신뢰 관계를 맺습니다.대체로 아첨을 말하는 타입이 아니라, 붙임성이 좋은 것도 아닙니다.

전갈 자리 씨에게 달콤한 말과 칭찬을 하고 달라고 기대하지 맙시다.거꾸로 말하면, 만약 전갈 자리 씨의 칭찬할 경우 그는 마음의 말이라고 생각하세요.

전갈 자리의 사람의 언동은 기본 신뢰할 수 있습니다.그래, 전갈 자리의 사람은 언제나 진심입니다.
 

무책임한 말을 하는 것은 NG입니다
전갈 자리 씨는 항상 진지하게 사람과 사귑니다. 그래서 좋은 이런 말을 하는 것은 그만둡시다.

그 방편의 대사와 약속은 전갈 자리 씨는 NG입니다.이쪽이 적당하게 전달하고 버린 제안이나 약속 등 전갈 자리 씨는 잊을 수 없는 기억하고 있어 주고 다음의 액션을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이야기를 하다 보면 좋습니다
전갈 자리 씨는 사려 깊은 세속적인 향락보다도 정신적인 사안에 관심이 있습니다.세속적인 이야기만이 아니다, 때로는 영적인 화제를 와서 보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차분히 영혼 수준에서 논의할 수 있는 상대를 찾은 만큼 늦됀 전갈 자리 씨가 당신에 대한 거리를 좁힐지도 모릅니다.

 

그럼 여기에서는 전갈 자리 씨가 운을 올리는 방법과 일상 생활에서 의식이나 주의했으면 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일 운을 올리고 싶다면 주위를 조금 바라보는 버릇을 씁시다.
일에 관한 전갈 자리 씨는 그 성격 때문에 매우 성실합니다.뭐래도 특유의 집중력이 일에 활용되기 때문에 좋아하는 일이나 흥미 있는 일에 대해서는 몇시간이나 시간을 갖고 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장에서도 주위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는 경향이 있으니 1개의 일에 열중하는 뿐, 때로는 주위의 모습을 보며 일을 진행시키기를 유의합시다.

열심히 한가지 일에 임할 수 있는 곳에서 전갈 자리 씨는 연구자나 학자에게 좋습니다. 매우 인내심 때문에 금방 성과가 나오지 않을 일의 내용에서도 던지지 않고 꾸준히 추진할 수 있겠지요.

또 전갈 자리의 요소는 "물"이라, 수족관의 일이나 청소원과 같은 물에 관계한 일도 알맞은 직업입니다.전갈 자리의 성격을 살려서 운세를 낄 수 있는 기타의 적직으로 조사원, 카운슬러, 점쟁이, 종교 관계의 일, 추리 소설의 작가 등이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조금이라도 자신의 감정을 알리려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연애에 관해서 전갈 자리 씨는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입니다.자신의 심정을 소리 내어 전할 것 없이, 전갈 자리 씨는 조용히 상대의 몸짓이나 언동에서 그 사람의 성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연애를 하고 있다는 것 자체도 별로 밝히지 않아"네, 어느새 그 사람과 사귀었어?"와 친한 친구에 놀랄 일도 있겠지.

전갈 자리 씨가 연애의 운수를 붙들에는 조금이라도 자신의 감정을 상대로 알리려는 노력을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좋아하니까 사귀고 있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만, 때로는 소리 내어 애정을 전하지 않으면 상대가 불안하게 느낍니다.
또 연애의 전갈 자리 씨 성격은 매우 특징적으로 사귀까지는 조용히 공격을 하되 오래 사귀게 되면서, 자꾸 자꾸 파트너를 속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의 일을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면 커질수록 독점하고 싶어지는 경향이 있고 때에는 묵직한 발언을 하고 파트너를 괴롭히는 일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결혼 후에는 일과 가정을 양립시키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역할을 선택, 1개 장소에서 열심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파트너와 협의한 뒤 특유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삶을 선택하면 전갈 자리 씨의 운수가 업 할게요.

 

전갈 자리의 성격 중 하나"성실"을 소중히 합시다
전갈 자리 씨는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에 사람들을 떨어뜨렸다라는 경험이 있을 겁니다.전갈 자리 씨는 "우리 길을 가"기질과 성격을 갖고 있어 사람을 너무 신경 안 쓰는 경향이 있어 남의 기분에 약간 둔감합니다.

그리고 그것과 동시에 성실함과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니까, 당신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 모르는 사이에 떨어뜨렸다"라고 안타까워하는 것입니다.

고민을 해결하려면 우리 길을 가는 기질이 좀 떨어지고 성실함을 갖고 있다는 부분을 소중히 여기고 봅시다.
당신이 갖는 성실함을 서로에게 발휘함으로써 나의 길을 가다 기질에서 벗어날 수 있어 모르는 사이에 남을 해한 하는 고민도 없어집니다.

 

애정 깊은 성질을 활용합시다
기분 전환이 힘들 전갈 자리는 사람에서 발산되는 의견이나 조언에 좀처럼 귀을 기울이지 못하고 완고한 사람에게 보여지는 일이 많습니다.그리고 그것이 대인 관계의 고민이 되어 버리라는 것도...

사물을 최종적으로 판단을 하는 것은 자신이지만, 당신이 쓸데없는 참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의 의견이나 조언도,"그것은 상대의 호의"라고 말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전갈 자리 씨는 애정 깊은 성격을 갖고 있으니, 의견이나 조언에 귀을 기울이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라고 봄으로써 사람의 의견이나 조언에 귀을 꽂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로 합시다
전갈 자리)씨는 자신의 마음을 능숙하게 처리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깊이 생각 지나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끝난다.그래서 대인 관계에서 오해되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갈 자리 씨는 낯가림을 하기 때문에 좀처럼 친구를 만들지 못하지만 친구라고 인정하면 깊은 교우 관계를 맺는 경향이 있습니다.만난 모든 사람에게 이해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친구에겐 오해 받지 않군요.

마음을 잘 전하지 못해도 괜찮아. 비록 말이 서툴러도 이해하려고 하고 주는 사람에게 통하는 법입니다.필요 이상으로 자기 마음을 능숙하게 표현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하고 봅시다.
전갈 자리 씨가 쌓다 우정은 서로가 강한 신뢰 관계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꼭 전달됩니다.

 

참는 지나치게 주의합시다
참을성이나 인내심이 강한 전갈 자리 씨는 정신력이 강해서 너무 무리를 해서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민 등 없는 듯해서 쉽지만 아무 고민이 없다는 사람은 거의 없네.드러내지 않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이 고민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고민 등 없는 듯해서 버림으로써 누구도 만나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자신에게 무리를 강요할 수 있는 것은 전갈 자리의 성격의 약점일지도 모릅니다.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힘들어서, 오해 받아도 그대로 버리기 십상입니다.

무리를 계속 인내 지나가면 스스로도 모르게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도 넘나들며 병이 될 수 있으니 너무 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갈 자리는 사람에 대한 차별이 심하고 좀처럼 사람을 불신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당신 자신 때문에 참지 말고 고민을 털어놓을 수 친구를 만들어 두면 좋네요
 

흰색에서 검은 색도 아닌 그레이의 선택 사항을 가집시다
어중간한 것이 싫어하는 것이 전갈 자리의 성격이죠. 아무 일도 흑백 분명히 쓰겠다고 여기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사람에 대한 호불호도 뚜렷하고 있습니다.게다가 감정을 못 속인 상대에서 맞추기 어렵다고 생각되는 것도 많습니다.

흑백을 가리다 할지도 모르지만, 흑백 유야무야하는 것이 친절할 것도 있습니다.

이 흑백을 가려내고자 하는 부분은 연애에서는 특히 심각한 일면이 될 수 있습니다.상대를 위해서도 자신을 위해서도 흑백 유야무야하는 선택 사항을 가지고 바라보아도 될지도 모르겠네요.

 

비밀 주의는 적당히 합시다
전갈 자리 씨는 별 감정을 말로 하지 않는 외에 비밀 주의 경향도 있기 때문에 친구 관계뿐 아니라 연애 관계에 있어서도 본심이 전해지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또 감정이 깊기 때문에 심한 마음을 가슴에 간직하고 있을 것도 많지만 마음을 표현하는 게 서툴러서 좀처럼 마음이 전해지지 않고 고민하는 것도 있겠지요.

사람은 무의식 중에 자신의 결점을 숨기려는 경향이 있는데요, 전갈 자리 씨는 흠만 아니라 장점이 되는 부분도 숨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비밀 주의는 폐쇄적으로 비치기 때문에 진심이 전달되지 않아도 방법이 없지요 사회에서는 사람과의 관계를 피할 수 없으니 조금씩 마음을 열도록 유의하고 봅시다.당신의 매력이 상당히 커집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상대를 신뢰합시다
연애에서는 질투심과 독점욕이 강한 경향에 있는 것이 전갈 자리 씨 성격의 특징입니다.그만큼 상대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이지만, 질투 깊이와 독점욕을 향하고 상쾌하다고 느껴지는 것은 연애 초기 뿐입니다.

상대에 대한 질투심과 독점욕은 상대를 신용 하지 못하는 것과 종이 한장.지나친 질투심과 독점욕을 돌리고 있어서는 상대방의 마음이 떠나고 버릴 수 있습니다요.

우선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상대를 더 신용합시다.그 위에서 시야를 넓히고 취미나 배우등 연애 이외에도 즐길 수 있는 것을 찾아냄으로써 필요 이상으로 상대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지나친 질투심과 독점욕을 해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같은 가치관이나 감각을 갖고 있다고 착각하고 버리기 쉽상입니다만, 실제로 자신과 같은 가치관이나 감각을 가진 사람은 없는데요.자신과 상대방에 차이가 있음을 알고 놓았을 뿐 상대를 용서할 수

 

자, 전갈 자리 씨는 그 성격 때문에 사람을 믿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지만, 한번 믿어 버리면 끝까지 상대를 신용합니다. 그래서 발등 찍히면 그 반동으로 마치 전갈처럼 상대에게 독침을 집어넣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래서는 좋은 대인 관계를 맺기는커녕 인간 관계의 고민은 커지고요.대인 관계의 고민을 해결하려면 상대를 신뢰할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전갈 자리 씨는 상대에게 독침을 찌르지 않도록 특히 조심해서 둡시다.

그리고 별자리 운세에서는 별로 좋은 인상을 받지 않는 일만 적히고 있긴 한데 인간 관계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애정 깊이"를 숨김없이 드러내는 것으로 당신의 매력이 상대에게 올바로 전달됩니다.전갈 자리 씨가 들고 있는 미스테리의 매력과 특유의 애정이 넘침을 좋은 방향으로 풀어 나갑시다!

 

 

 

 

관련 기사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8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2021/03/09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scorpio1/

 

蠍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