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염소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12.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염소자리의 성격

 

염소 자리(야기자) 하면" 완고하고 성실한 성격"인 이미지다고 합니다.이처럼 각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당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장점/단점을 알아볼 수 있고 거기서 자신에게 맞는 좋은 부분을 늘리는 일도 있어요..그리고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재미 없는 실패도 없어집니다.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염소 자리(야기자)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과 함께 잘 교제하는 방법이나, 2021년 시계의 운세, 운을 올리는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에서는 우선 처음에 염소 자리(야기자)의 기본 성격이나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염소 자리 태생:12월 22일~1월 19일 사람
염소 자리의 기본 성격
염소 자리 씨는 주의 깊고 위험한 일 위험한 것에는 다가가지 않습니다. 또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일이나 과제는 꼭 해내려고 합니다.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길을 충분히 다하다, 제대로 걸어가는 타입이므로, 결코 후퇴하거나 옆길로 그렇지 않아요.

일반적으로는 다소 속도감이 떨어지고, 삶도 현명한 게 아니고 일시적인 화려함과 화려한 재능에 눈을 빼앗는 것이 없는 현실 주의자일까요.

 

염소 자리의 연애감
염소 자리 씨는 솔직하고 정직하고, 꾸준한 성격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뒤늦게 핀의 사랑, 그것도 조용히 몰래 꽃 봉오리를 부풀리고 마침내 결실을 갸륵한 연애 경향이 있습니다.

이성에 대해서는 상당한 오쿠테에서 소극적입니다. 그러니까 짝사랑도 많겠지요. 사랑의 흥정이나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테크닉도 역시 서투릅니다.거기에 주의 깊이도 가세하며 성취하기 어려운 사랑을 하기 쉬운 타입입니다.

또 남녀 모두 미래의 확실한 것으로 보증이 없으면 결혼을 하지 않은 탄탄하파이기도 합니다.

 

염소 자리의 행동 패턴
염소 자리 씨는 결코 활동적이 아니라 출발도 늦으신 분이지만, 역경에 대해서는 발군의 힘을 갖고 강인한 정신력과 점리요는 어지간한 일에는 어려움을 호소하지 않는 억센 근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면에서 만성형.또한 독립 독보의 자세를 관철합니다.

 

염소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견실하고 용의주도하고 일꾼
싫어하는 말:재미가 없으며, 위에서 시선, 이기주의
 

염소 자리의 이면의 얼굴
염소 자리 씨는 일견 수수하다고 사로잡히기 쉽지만, 개성과 취향도 꽤 튼튼하고 완고한까지 자신의 생각을 고집합니다.그리고 사람에 대한 평가도 냉정하고 끔찍한 결코 위에 추세하는 태도를 취할 수 없습니다.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어려움을 자기 자신에게도 부과하지만 때에 자신이 그 혹독함에 밀리는 때, 열등감으로 자포자기가 되어 줄것도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염소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요령

시계 씨의 성격을 좀 더 파고들어 능숙하게 붙다 합치다 위한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시간과 약속은 절대로 지킵시다
아무튼 염소 자리의 성격은 엄격하고 성실합니다. 그러니 시간 개념이 없는 사람은 곧 미움을 받습니다.데이트 시간에 늦어지는 경우도 처음에는 참아 보기는 하고 잠자코 있지만 다음으로는 늦어진 걸 탓하지 않고 이유도 하지 않고 잠자코 다음의 유혹이 사라지고, 그뿐입니다.

당연히 한 약속을 안 지키는 것도 싫어합니다. 그래서 부실 책임 질 수 없는 언동을 하면 금방 미움 받는다고 인식하고 둡시다. 아무튼염소 자리 씨는 힘 겨루기 이전에 성실하게 진지하게 사귄다는 것이 제일인 것입니다.

 

잘하는 남자(여자)의 모습을 보입시다
염소 자리 씨의 일상은 뭔가 바쁜 게 많아 연애에 몰두 사람은 적습니다.그래서 파트너로서 이성을 보니 애인이 명품처럼 되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저의 지위나 명예에 평형을 이루는 이성이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고 그만큼의 이성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반대로 현실적으로 성공하지 않았다고 자각하고 있는 사람은 레벨업을 도모하고 싶어서 반대 옥여를 노리기도 합니다.

모두 의존하고 남에게 맡김의 이성은 안중에 없던 항상 노력하고 있는 사람에게 끌리기 때문에 매사에 챙기는 모습이 열심히 긍정적인 모습이라면 좋은 인상을 줍니다.
 

신뢰를 얻기 위해서 듣는 입장으로 일관합시다
염소 자리 씨는 강한 열정을 마음 속에 간직하다 별로 드러나지 않습니다.그래서 애정 표현이 서투른 것으로 생각이 바로 전해지기 어렵게 기회도 놓치기 일쑤이고 게다가 연애는 뒷전이라 결혼은 조혼이나 만혼이 됩니다.

그래서 전혀 기분이 아닌 척을 하는 듯한 느낌에, 사실은 맥이 있었다고 하는 것은 많이 있습니다.

그런 서투른 시계님이니까 무엇보다 이해하는 것이 가장 지름길, 우선은 잘 듣는 상대가 됩시다.

얘기를 들으니까 끄덕이는 것. 맞장구를 잘 치다 잘 들어주시면 꼭 친밀하게 됩니다.마음 속의 속내를 캐낼 수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는 없는 믿음을 얻어낸 것이나 다름없죠.

 

의견은 해도 상대를 세우고 드릴까요
염소 자리 씨가 좋아하는 것은 자신을 확실히 가진 강한 이성입니다.신뢰를 얻으면 뭐든지 말씀만 하지요.다만 너무 강하게 의견을 말하거나 성격을 부인하고 자존심을 상하게 하다 안 되내진 절대 안 됩니다.

틀렸으면,"그건 그래. 하지만 나는 ○ ○까 생각"등 부드럽게 자신의 의견을 전합니다. 물론 자신이 없는 예수만으로 상대방에 맞추면 안 됩니다.반응 없이 하는 나름의 이성은 염소 자리 씨에게는 매력은 없습니다.

 

아쉬워하는 가게 때문에 따듯한 기대죠
염소 자리 씨는 혼자서도 태연한 성격으로 자신의 의견을 옳은 말도 있다 한마리 늑대 같은 모습으로 보이는데사실 감정 표현이 못하는 수줍은 성격에서 팔방 미인을 동경하고 있어요.그래서 고독은 질색한데도 불구하고 알면 남겨지거나 하는 것도...

그런 염소 자리이니까요 가까이 붙어서 부드럽게 지켜보면 친밀하게 되긴 확실합니다.언제도, 깨달으면 이웃에 있었다는 관계라면 이성과의 친구 관계가 존재하지 않는 시계 씨에게는 동반자일 뿐이에요.

 

같은 가치관인 일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염소 자리 씨는 매우 엄격하고 현실적이고 성실한 것에서 어려운 사람인가?생각이죠.그러나 내면은 부드러운 곳도 있는 융통성도 하니 안심하세요.

그렇다고는 해도 역시사회 규범과 도덕관, 규율에는 못하니 파트너로는 엉성한 사람은 향하지 않습니다.

있으므로 이를 답답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교제는 고사하고 결혼은 무리일지도 모릅니다.같은 가치관에서 가정 생활이나 친척과의 교제가 원만한 도덕 관념도 같으면 아주 잘 나가기에 최고의 커플이 된다구요.

 

그럼 여기에서는 염소 자리 씨가 운을 올리기 때문에 의식하고 원하는 일이나 조심해서 원하는 일 등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우선은 장단점을 파악합시다.
염소 자리의 당신(또는 그 사람)이 운을 내려면 자신의 성격의 장단점을 제대로 파악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염소 자리 씨의 장점……『 끈기가 있는 』 『 성실 』 『 완벽 주의 』]

금욕적인 성격의 염소 자리 씨는 맡은 일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갖고 임합니다. 그 자세와 성과로 주위의 신뢰도도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또, 투박하고 어설프면서도 사실은 내면에 큰 따뜻함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염소 자리 씨의 단점...『 비관적 』 『 보수적 』 『 외출을 싫어함 』]

한편"변화를 싫어하는 "이라는 큰 특징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급한 방향 전환과 사고에 대응할 수 없는 것이 있다는 약점을 숨기고 있습니다.적응력이 약한 면은 때때로 타인으로부터 지적을 받기도 하겠지요.

이처럼 『 돌발적인 방향 전환에 약하』 염소 자리인데 운수는 단점을 뒤집어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변화를 싫어하는 보수적이라는 것은 뒤집어 보면 『 흔들리지 않』다는 겁니다.이는 리더·관리자로서는 절대로 필요한 자질입니다.

그래서 자신을 가집시다.그 위에서 "타인의 의견을 검토하는 유연함을 익힌다""평소 다양한 사태를 시뮬레이션한다"등의 대책을 의식하면 좋아요.

 

자신의 절대적 가치관을 종종 의심하고 봅시다
염소 자리 씨는 "낭비"을 안 좋아하죠.자신의 주위에는 자타가 인정)가치 있는 것만 두고 의미 없어 보인 경험과 장래성 없는 사람들은 거들떠보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쓸데 없는 것만 모아도 할 수 없지만 세상에는 "아직 가치는 안 되는데 가치를 인정 받는 것"과 " 다른 사람에게는 무의미하지만, 당사자들은 큰 의미 있는 경험"은 많이 있습니다.

돈은 안 되지만 소중한 추억과 공유하고 싶은 감각에 연결되는 일은 사람마다 다릅니다.염소 자리 씨의 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그러한 "남의 가치관"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러곳에서 남의 생각을 이해하고 자신의 방식만이 정답이 없다는 것을 배우면 염소 자리의 여러분 주위에는 저절로 사람들이 모여들게 될 거예요.

 

뛰어난 지도자의 소질을 살리면서 사람들도 인정하겠소
염소 자리 씨는 노력가입니다. 사람이 보지 않는 곳에서도 열심히 하고 꾀를 부리지 않습니다.어느 정도 어른이 되고 실적을 쌓고 자신감을 익힌 염소 자리 씨는 어지간한 일은 어떻게 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오히려 원수가 되기도 합니다.

"톱을 취한다"이라는 큰 꿈을 가지고 있는 시계 씨는 언젠가 그 꿈을 이루겠죠. 하지만 많은 일을 직접 하기 때문에 원맨으로 되기 쉬운 것입니다.아무리 시계 씨라도 자신을 따르는 사람이 있지 않는 것은 조금 쓸쓸하네요.

노력을 계속하고 온 염소 자리 씨는 매우 훌륭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이고, 꾸준한 노력만이 재능을 키우는 방법은 아닙니다.

주위의 사람 좋은 곳을 찾아 그 재능을 인정하겠소.다른 사람들의 능력을 잘 살리는 것이 염소 자리의 운을 올리는 지름길이 됩니다.
 

연애에는 서로 마음이 제일이라고 알죠
염소 자리 씨는 그 성격 때문인지"첫눈에 반하"현상은 별로 일어나지 않도록입니다.상대의 위상을 알고 염소 자리 씨의 마음에 합당한 사람만이 연애 대상이 되었고

그래서 연애의 시작은 꽤 논리적인 일이 많은 것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인간끼리니까 그것만으로는 교제를 못하죠.실은 염소 자리 씨는 상대의 위상에 끌리고 사귀기 시작했다는 좋지만 성격이 전혀 맞지 않고 뒤에서 고생하거나 상대방에게 뭔가 결점이 있고 골탕을...세상이 많은 경향에 있습니다.

지만 그런 때에 "나는 이성 운이 없다"과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상태에서 상대를 압축을 끄고 봅시다.

사람도 부러워하는 지위와 외모의 상대라도 그 다른 결점을 참아 함께 있어서는 행복하진 않아요.상태가 아니라 내용을 보기가 염소 자리의 연애의 운을 올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높은 산에 도전하고 염소 자리의 능력을 발휘합시다
젊었을 때는 눈에 띄지 않고 좀처럼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자신은 안 된다""염소 자리는 운세가 약한 "과 떨어진 염소 자리 씨는 많은 다른 별자리를 부러움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좀 생각하고 보세요. 목표 달성 못하는 것은 당신이 내세우는 목표가 높아서인지도 모릅니다.염소 자리 씨가 대기만성라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한 목표로 하면 좋겠느냐고 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목표 없는 염소 자리는 그 힘을 주체 못하다, 별로 좋지 않게 쓰고 버리기도 합니다.땅의 능력이 높은 만큼 힘을 쏟는 방향을 잘못하면 힘들어요.

그래서 염소 자리의 운을 올리기 때문에 높은 목표는 빼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바쁠수록 돌아가야 하는 법이야.우회처럼 보이지만 이것이 가장 빨리 꿈을 이루는 방법입니다.

 

자, 염소 자리 씨는 한마디로 말하면 인내와 노력의 사람. 한번 정한 목표에 대해서 흔들지 않고 정하는 정신력은 염소 자리의 멋진 성질입니다.또한 그것을 일생으로 조감하고 보고 있기 때문에 젊었을 때의 실패와 좌절에 주눅 들지는 않습니다.

젊었을 때에는 그 생명 에너지는 낮지만 나이가 들면 젊은 성격이 나옵니다. 염소 자리는 착실하게 밟아 나감으로써 40대 전후로 성공자가 될 가능성이 높고 자연과 예술에 둘러싸인 삶과 사회적 지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젊었을 때는 너무 사람을 지도하는 것은 자신 없지만, 염소 자리에는 두령 운이 있으므로, 만년에는 지도자로서 사람을 키울 가능성도 높습니다.

자, 이 모든 것이 딱 들어맞는다!라는 사람은 좀처럼 없지만 염소 자리의 사람은 대체로 이런 성격인 거구나,라고 이해할 뿐,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게 되죠.자기 자신을 분석해서 보는 것도 좋고, 궁금한 그 사람과 친해지기 위함도 좋고, 꼭 활용하고 보세요.

 

 

 

 

 

 

 

 

관련 기사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8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2021/03/09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2021/03/10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전갈자리의 성격

2021/03/1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수자리의 성격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capricorn1/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