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물병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13.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물병자리의 성격

 

물병 자리(물병 자리) 하면 독창적 아이디어,"자신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어 주위 사람들에게 흘릴 일이 별로 없는 성격이라는 이미지가 있지요.

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그래서 당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장점/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늘어날 일도 잘할뿐더러,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지죠.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물병 자리(물병 자리)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과 동시에 능숙한 교제의 요령, 그리고 2021년의 물병 자리 운세와 운을 올리기 때문에 알아 두면 원하는 일에 대해서 전합니다.

 

우선 물병 자리(물병 자리)씨의 기본적 성격과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물병 자리 태생:1월 20일~2월 18일의 사람
물병 자리의 기본 성격
물병 자리 씨는 상식적인 것, 일상적인 것은 흥미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평범한 삶, 평범한 생각을 싫어합니다.항상 상상적이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어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꾸준히 목표로 걸어가는 타입으로 야심가.지위와 명예를 손에 넣는 것에 정열을 태웁니다.

성격적으로는 야야 어두운 경우가 많고 비사교적입니다만, 인내력과 지속력이 있고 시간을 헛되이 쓰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향하여 묵묵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물병 자리의 연애감
물병 자리 씨의 연애는 조숙하고 행동력 있는 사람, 회화에 능통한 사람, 연기력이 있는 사람에게 끌립니다.그러나 열렬한 연애는 별로 인연이 없다.사랑이란 그렇게 중요한 문제일까 하는 의문을 가지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어도, 상사병에 빠지는 것이 아니고, 상대를 독점하는 것도 독점되는 것도 좋아하지 않아요.앞이 보이는 명석함이 연애 감정을 누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물병 자리의 행동 패턴
물병 자리 씨는 상식에 사로잡히지 않는 행동력을 가지고 있어서 때에 주위에서 이단 취급되는 것도 있겠지.그러나 본인에게 그것은 당연한 것이고 그 일도 즐기고 있는 경우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남 밑에서 일하면 조용하고 폐쇄적이 되어 상사에게 인정 받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독립하고 자유로운 상태가 가장 힘을 발휘하는 환경입니다.

 

물병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재능이 있고 스마트한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
싫어하는 말:경박하고 완고한 사람을 깔보는 감정이 얇은
 

물병 자리의 이면의 얼굴
물병 자리 씨에게는 독특한 인물이 많고 타고난 재능의 소유자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자유 분방함 때문에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고 끝나는 사람이 적지 않고 상식과 수수를 좋아하지 않는 성격, 독창적이고 독특한 발상은 때로는 주위를 압도하므로 취급 주의로 여겨지는 것이 많지요.

 

물병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요령

그럼 다음에 물병 자리 씨의 성격에 대한 이해를 심화, 능숙하게 교제하기 위한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의견을 관철할 수가 이성을 좋아합니다
물병 자리 씨는 매우 독창성이 넘치는 성격의 사람이 많아 자신만의 세계가 있고, 좋아하는 일에 열중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리고 아이디어도 독창적이어서 주위의 사람이 생각 나지 못하는 발언을 하고 놀라는 일도 있습니다.

그래서 연애에서도 그런 독창적인 가치관을 이해하는 이성을 좋아하게 되는 경향이 강합니다.

사실은 물병 자리 씨, 인간에겐 흥미를 갖고 있지 않다.그러나 결코 연애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은 아니어서 자신의 생각을 이해하는 사람하고만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심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물병 자리 씨는 다수 의견에 흘리는 듯한 이성보다는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이성에 동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A와 B라는 선택 사항이 있고 모두가 A을 고르고 있는 상황이 있더라도"나는 B쪽이 좋다고 생각하겠다"등과 분명히 자기 의견을 관철 사람에도 설렘을 느끼게 됩니다.

이고 물병 자리 씨와 친해지기 위해서는 상식의 테두리에 얽매이지 않고, 행동에 유연히 대응하고 주기를 의식하고 둡시다.

 

누군가에 속박되는 것을 싫어해서 헌신적인 이성과의 교제가 제격이다
연애 관계에서 물병 자리 씨는 그 독특한 성격과 자신의 페이스를 이해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줍니다.자신의 세계를 가지고 있으므로, 그 가치를 부정하거나 어지럽힐 일을 싫어한다고 함께 구속되는 일에는 상당한 혐오감을 품은 사람 있으므로 주의하고 있죠.

물병 자리 씨는 좋아하는 이성의 생각에 찬동하거나 속도를 맞추기는 잘 하지 않습니다. 또 누군가 때문에 머리를 조아리거나 누군가 때문에 자신을 희생하는 것도 없잖아.그러나 이것은 제멋대로가 아니라 자립하고 있는 강한 별자리다 때문입니다.
그래서 련활, 혼활에서 물병 자리들을 파트너로 삼고 싶다면"정말 성격이 맞는 일인""가치관에 맞추어 주는 사람"으로 생각하고 받게 되면 애정을 갖고 줄 수 있죠.

왜냐하면 물병 자리 씨는 연애에 관해서도 독자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어"그쪽이 나에 맞춰야"라며 왕(여왕)기질인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당신의 자유로움을 알아주는 이성임을 어떤 의미"절대 조건"입니다.

 

"결혼 후에도 혼자의 시간이 필요했다"사람
결혼 후에도, 물병 자리 씨는 가족에게 속박되는 일 없이 자신답게 살고 싶습니다.필요 최소한의 일에 관해서는 제대로 하지만, 그 외의 일에 대해서는 담백하고 있습니다.

이고 물병 자리 씨와의 결혼을 의식한다면 당신이 자립한 동반자이어야 합니다.어리광 부리거나 의존하는 이성과 사귀면 혼자만의 시간이 줄어들어 물병 자리 씨는 스트레스를 느낍니다.
물병 자리 씨가 꿈꾸는 것은 서로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각각이 좋아하는 일에 임할 수 있는 가정입니다.그 가치관에 이해의 어떤 사람과 결혼이라면 자기의 세계를 방해하는 일 없이, 평온한 가정을 만들어요.

그럼 여기에서는 물병 자리 씨가 운을 올리기 위해서 의식했으면 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우선은 자신의 성격을 재확인합시다
물병 자리 씨는 자신의 페이스를 소중히 하는 경향이 있죠.다른 사람의 의견에 신경 쓰는 일이 없어서 비록 99-1이 되었다고 해도 다수파가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소중히 하겠다는 분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 바뀌고 있네"라고 할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물병 자리의 사람은 독창성이 있기 때문에 주변의 사람이 떠오르지 않았다 같은 아이디어를 내고 놀라실 것도 있을 거에요.
또, 물병 자리 씨는 누구에게나 친근한 캐릭터가 아니라 정말 자신의 가치관을 이해하는 사람들하고만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급적 많은 사람과 만나는 것이라기보다는 물병 자리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나 생각에 찬동하고 주는 사람과 좁은 깊이 관여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평소 쿨한 인상을 가지신 적이 많습니다.

그리고"상식"라는 말에 혐오감을 느끼는 일이 있는 것 아닐까요?대부분의 사람들이 옳다고 생각하고 있는 의견이 반드시 옳은 것이 아니다고 생각하고"그건 상식적으로 생각하고..."라는 문구로 발언되자 화가 나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물병 자리 씨는 대인 관계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원래 인간이라는 것에 별로 흥미가 없는 별자리인 것도 하나의 성격과 특징인 자신에게 관심이 없을 것에 상관하지 않으려는 생각을 갖고 있을 뿐입니다.

그럼 이를 바탕으로 일과 연애에 대해서 이야기를 풀어 갑시다.

 

독창성이 있으므로, 창의적인 일이 적합합니다
일에서 물병 자리 씨가 운수를 내는 데는 특유의 독창성을 살리는 직장에 들어도 될까요.주위의 사람이 생각 나지 않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이 가능하므로 창의적인 일이나 기획직에서 크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일의 반복을 하는 사무직이나 작업 계통의 일이 아니라 굳이 어려운 일을 고르고," 어떻게 하면 잘 갈까?"와 답을 찾는 것이 즐겁다고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물병 자리의 요소는 "바람"이므로 기자와 카메라 맨, 방송국이나 통신사와 같은 정보에 관한 일도 알맞은 직업입니다.

또, 물병 자리 씨는 그 성격 때문에 누군가 때문에 다하거나 머리를 낮추도록 하시는 일에는 맞지 않아 접객이나 서비스업에서 직접 사람과 만나는 직장은 적합하지 않아요.

물병 자리 씨의 운이 오르는 다른 알맞은 직업으로는 심리학자나 상품 개발, 그래픽 디자이너, 작곡가 등이 있습니다.그것들의 직업에서 독자적인 발상이나 디자인성을 살릴 수 있죠.

 

자신의 페이스를 이해하고 주는 사람과 교제합시다
연애에서 물병 자리 씨가 운을 내려면 자신의 페이스를 잘 이해하는 사람과 사귀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물병 자리 씨는 다른 별자리보다 마이 페이스인 성격이 특히 두드러지고 있으므로, 누군가에게 휘둘리거나 속박되는 것을 싫어합니다.그리고 연애의 속도 그 자체도 마이 페이스이어서 당장 상대와 친하게 지내거나 자신에서 접근하는 일은 별로 없는 겁니다.

오히려"그가 나에 맞춰야"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본능적으로 자신에게 정말 맞는 가치관과 성격의 이성을 연애 대상으로 바랍니다.

 

그런데 이처럼, 물병 자리 씨는 기본적으로 주위의 사람을 신경 쓰지 않는 성격이어서 사물을 생각할 때에는 반드시라 해도 좋을 만큼 자신이 중심이 됩니다.

누군가 때문에 다한다기보다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내놓고 굳이 복잡한 문제에 임하면서 일을 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습니다.그래서, 기획직과 창의적인 일에 관련된 장면에서 좋은 방향으로 가고 갑니다.

 

그리고 연애에서 물병 자리 씨는 매우 시원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페이스에 맞추어 주는 사람을 가려내는 것도 잘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기 어려울 것입니다.결혼 후에도 굳이 파트너 거리를 두는 일로 자립하고, 스트레스 없이 하고 싶은 일에 나설 수 있겠지요.

물론 이 모든 것이 딱 들어맞는다!라는 사람은 좀처럼 없지만, 물병 자리의 사람은 대체로 이런 성격인 거구나,라고 이해할 뿐,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자기 자신을 분석해서 보는 것도 좋고, 궁금한 그 사람과 친해지기 위함도 좋고, 꼭 활용하고 보세요.

 

 

관련 기사

 

 

2021/03/12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염소자리의 성격

2021/03/1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수자리의 성격

2021/03/10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전갈자리의 성격

2021/03/09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2021/03/08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aquarius1/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