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물고기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14.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물고기자리의 성격

 

물고기 자리(물고기 자리) 하면" 착하고 예민한 성격의 사람"이란 이미지가 있지요.

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그래서 당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게 돼서 장점/단점을 이해할 수 있으며,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지죠.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물고기 자리(물고기 자리)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과 함께 잘 교제하는 요령과 2021년의 물고기 자리의 운세와 함께 운수를 올리기 때문에 의식하고 원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우선은 물고기 자리(물고기 자리)씨의 기본 성격이나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물고기 자리 태생:2월 19일 3월 20일 사람
물고기 자리의 기본 성격
물고기 자리 씨는 낭만 주의에서 감성 풍부하고 복잡하고 다양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희로 애락의 낙차는 심하지만 자기 속을 보이고 싶지 않다는 심리가 작용하면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드물죠.

그래서 남에게는 알기 어렵다는 인상을 주기 쉽상.또 남의 불행을 가만히 보고만 있지 못하는 곳이 있는 자신이 곤란해서라도 돕는 구호성과 자기 희생도 일하는 사람에게 부탁을 받으면 싫다고 할 수 없이 현실 사회에서는 사람에게 이용되기 쉬운 타입인지도 모릅니다.

 

물고기 자리의 연애감
사랑이 목숨. 몸도 마음도 툭툭 내뱉는 헌신적인 애정이 물고기 자리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연애에 있어서는 언제나 수동태.궁금한 이성에게 자신부터 유도하는 것은 일단 없습니다.
또 열렬한 구애를 받으면 그만 받아들이는 것도, 이는 불안정한 마음의 지주를 찾고 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물고기 자리의 행동 패턴
물고기 자리 씨는 자신은 안 된 인간인 것 아니냐는 떨을 평소에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이 태도로 나타나고 버리기 때문에 소극적이고 신경질적인 성격과 생각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 사람의 마음의 움직임이 읽만큼 그만 미리 신경을 쓰고 버리므로 자신 때문이 아니라 누군가 때문에 움직이는 일이 많은 경향에 있습니다.

 

물고기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친절하고 좋은 감성을 가지고 있는 용기가 있다
싫어하는 말:우유부단하고 타력 본원, 발뺌한다
 

물고기 자리의 이면의 얼굴
물고기 자리 씨는 책임 있는 일 입장을 경원합니다.감정적 동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불공평한 일이 많는 직감력과 상상력이 좋아 특이한 분야에서 성공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또 떠내려가기 쉬운 성격 때문에 결혼 후에도 연애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요령

그럼 여기에서는 물고기 자리 씨의 성격을 좀 더 파고들려고 함께, 물고기 자리 씨와 잘 교제하는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틀에 박히지 않도록 합시다
물고기 자리 씨는 마치 물의 흐름에 몸을 맡기다 고기처럼 그때 그때 상황에 휩쓸려서 버립니다.그래서"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다"라는"형"에 얽매이지 않는 것입니다.

별자리 점 외에도 "혈액형점"이나 "동물점"등 틀에 박힌 타입의 점이 많지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을 이러한 점에 맞추어 만나자"전혀 맞지 않는다!!"어찌 된 일이 될 않으니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함께 즐깁시다
물고기 자리 씨는 예술가 체질이라고 합니다.다른 공부는 안 되고도 음악, 미술에 뛰어난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예술에 관심이 없거나 취미가 달랐다고 해도, 물고기 자리 씨의 흥미 있는 것을 알려고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가 가능하게 될 거예요.

또, 물고기 자리의 사람은 호기심 왕성한 상대가 하고 싶은 일에 끝까지 사귀고, 함께 즐기고 보는 것도 좋아요.
 

적극적으로 이끌어 드릴까요
물고기 자리 씨는 유실되기 쉽다고 하는데 그것은 나쁘게 말하면"우유부단한 성격인 "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대의 감정에 흘려지후라 불쑥 따라가고 버립니다.함께 밥을 먹으러 가는데, 물고기 자리의 사람에게 가게를 넣어 달라고 하면 밥은 언제까지나 먹을 수 없습니다.

물고기 자리 사람들에게는 "모두의 의견이 곧 자신의 의견"이라 이쪽이 외출 계획을 생각하는 등 적극 이끌어 줍시다.
 

때는 놔둡시다
솔직하고 상냥한 감수성 풍부한 물고기 자리 씨는 섬세하고 상처 받기 쉬운 성격의 사람이 많습니다.작은 일로 물러나고 혼자 흑 울거나 그 아래에 곧 사람에 속아 알고 떨어져서는 또 속고 학습하지 않고 같은 일을 몇번이나 반복해서 버리기도 합니다.

또 사람의 감정에도 민감하고 공감성이 높은데 분위기가 무거워지거나 하면 그 중압에 견디지 못하고 본인에게 책임은 없어도 빠지게 되기도 합니다.

그런 섬세한 물고기 자리 씨를 당신은 기대고 격려하고 주고 싶어질지도 모르지만, 물고기 자리 씨에게는 그것이 타고난 성격이므로, 일일이 사귀고 있어서는 당신의 몸이 지지 않습니다.

넘치다 감정이 잠잠해질 때까지 놔두는 것도 때로는 필요합니다.
 

상대를 필요로 하는 성격입니다
물고기 자리 씨는 겸손하고 좀 소심합니다.그래서 믿는 보람이 있는 적극적인 사람을 추구하는 경향이 남녀 모두 있습니다.그런 물고기 자리 씨의 파트너나 친구를 가진 사람은 상대에게 응석 부리다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자애에 넘치는 물고기 자리 씨는 꼭 아낌없이 사랑을 당신에게 부어 줄 거에요. 물고기 자리의 사람은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이 기쁨이 될 것입니다.누군가에 필요함으로써, 물고기 자리 씨에게 자신의 존재 가치를 확인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섬세한 것으로 훼손하고 버리지 않도록
아까" 놔둘 필요"이라고 썼습니다만, 역시 그것만으로는 안 됩니다.물고기 자리 씨는 섬세하고 상처 받기 쉽고 사소한 일로 빠지게 됩니다.

그래도 상냥함에 상처 받은 기색 없이 혼자 울고 있기도 합니다.만약 당신에 귀히 여기는 물고기 자리 씨가 있다면 상대의 민감성을 잊지 않고 언행이나 행동에 충분히 조심해서 드릴까요.

 

따뜻하게 지켜봅시다
좀처럼 자신의 생각이 말 없이 맥없이거나 의견이 자주 바뀌거나 여러 차례 같은 실패를 되풀이하거나...그런 물고기 자리에게 짜증을 커지고 버리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거가 물고기 자리입니다.잘 자기 주장이 못해도 결코 탓하지 않고 그러한 때는 당신이 어른이 되고, 따스하게 지켜봅시다.

그럼 다음에 물고기 자리 씨가 운을 올리기 때문에 의식하고 원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신경을 쓰다 안는 일이 중요합니다
물고기 자리 씨는 매우 보수적인 성격이죠.사람과의 다툼을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경쟁 사회에 있거나 친구들끼리 자주 싸우는 상황에 있으면 스트레스를 느낍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사교성이 있으며 주변 사람의 말을 잘 듣고 그 사람의 가치관이나 생각을 곧 이해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폭넓은 세대, 폭넓은 직종의 사람과도 관련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위의 사람들이 가진 다양한 가치관을 아는 상대에 맞추어 적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런 물고기 자리 씨가 운을 내려면 자신의 생각도 제대로 확립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관련된 가운데"이것은 이렇게 있어야 한다"나 " 이러지 않으면 안 된다"라는 생각을 강요되는 일이 때론 있지만, 물고기 자리 씨는 고집에 약한 곳도 있으니 자신이 다르다고 생각한 일에는 반박할 용기를 가집시다.
또 정신적으로 신경을 쓰는 일이 많아서 나름대로 스트레스 해소 법을 찾아 두면 물고기 자리 씨의 운이 올라갑니다.

주위의 사람과 만나는 것은 싫어하지 않지만 무의식 중에 상대 때문에 여러가지 일을 생각이 많아져서 피곤한 일이 많아서, 조심하세요.

 

자신의 스케줄 관리를 철저히 합시다
물고기 자리 씨는 다른 별자리보다 감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지요. 그러니 일의 운을 올리고 싶다면 예술 관계나 연예 관계에 종사하면 좋을 것입니다.

또, 물고기 자리 씨는 주위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는 솔선해서 자신이 할 일을 찾아낼 수가 누군가 때문에 다할 수 있는 의료인이나 서비스업에 오르면 손님을 위해서 헌신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일에 앉는 경우에도, 물고기 자리 씨는 그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 신경을 쓰다가 스트레스가 쌓이기 쉽습니다.

"기꺼이 받고 싶어서"과 상사와 고객의 요망에 부응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그것이 자신에 대한 부담이 되는 것으로 무리해서라도 열심히 합니다.

이므로 과로, 컨디션 불량으로 되지 않도록자신의 일은 스케줄 관리를 철저히 하고 일그래서, 물고기 자리 씨의 운은 올라갑니다.

물고기 자리 씨 외의 적직로는 시인이나 개그맨 소믈리에, 마사지 집, 영화 관계 등이 있습니다.또 물고기는 "물"의 요소를 갖고 있는 것부터 수족관 근무와 잠수 어부 등의 물과 관련된 일도 좋습니다.

 

연애는 적극적인 사람과의 궁합이 ◎
연애이고 물고기 자리 씨가 운을 올리는 요령은, 적극적인 성격의 사람과 교제하는 것입니다.

물고기 자리 씨는 상냥하게, 누구에 대해서도 헌신적인 점에서 이성에서 인기가 별자리이지만, 자신에서 접근하는 것은 질색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도 열심히 진크시, 무엇을 하면 기꺼이 주는지를 항상 생각할 수 있는 성격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심정을 소리 내어 전달 용기를 갖지 않고 단지 멀리서 좋아하는 사람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고 물고기 자리 씨는 앞에서 고백하고 주는 적극적인 사람이나 이끌어 주는 사람과 사귀는 것에서 상대 때문에 다할 수 있죠. 그렇다고 억지에 약한 성격이라 자신이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고백 받았을 때에는 분명히 거절할 용기를 느낀 적이 중요합니다.

 

결혼하면 잘 휴식 시간을 만들자
결혼 후에도, 물고기 자리 씨는 파트너나 아이를 맞추려 열심히 일, 가사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지켜질 것"이 있다고, 그 때문에 분투할 수 있는 것이 물고기 자리 씨 성격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너무 힘들어서 자신이 쉴 시간을 확보하지 않고 오히려 피곤해지는 일도 있으므로 더 주의하세요.

그래서 물고기 자리 씨의 결혼 후의 운을 내려면 가정들을 위해서 힘내뿐, 때로는 자신이 마음 편한 시간이나 취미의 시간을 보내고 이렇게 스트레스를 발산시키는 일이 권장합니다.
 

그런데, 그 우유부단 만에 휘둘리고 버릴 듯한 물고기 자리인데 착한 사람에게 기댈 수 있고 배려 잘한 아주 멋지고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그리고 물고기 자리 씨는 좋은 의미로 보수적이어서 주위의 사람을 잘 생각하고 행동할 점이 장점이죠.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신경 쓰다 비싸거나, 사람의 의견에 맞추어 버려헌신적인 성격이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는 원인으로도 되고 있습니다.일이나 연애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나름대로의 스트레스 해소 법으로 제거함으로써, 물고기 자리 씨의 운은 올라갑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이 딱 들어맞는다!라는 사람은 좀처럼 없지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은 대체로 이런 성격인 거구나,라고 이해할 뿐,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자기 자신을 분석해서 보는 것도 좋고, 궁금한 그 사람과 친해지기 위함도 좋고, 꼭 활용하고 보세요.

 

 

 

관련 기사

 

2021/03/13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물병자리의 성격

2021/03/12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염소자리의 성격

2021/03/1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수자리의 성격

2021/03/10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전갈자리의 성격

2021/03/09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2021/03/08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pisces/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