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 리이리 & 다이야, 3연차 골드 가챠 후기

by KaNonx카논 2014. 7. 1.
반응형

 

 

 

급하게 '녹사의 신부' 리이리 얻어서 후기 작성하러 온 카논입니다!

음음.. 2체 때려주고 무기는 쌍검 .. 뭣보다 강아지 귀가 짱짱..!!

굳이네요 ㅎㅎ

 

나중에 풍속 파티 만들때 집어넣을겁니다~ㅎㅎ

 

 

 

이벤트 시드몬스터는 가르샨 - 늑대가 낙타났다아!!

 

음 차라리 게임상에 나타나는 가르샨이 더 멋있었는데요..ㅠㅠ

스킬은 속성 브레이크

 

 

시드 몬스터 오리 피피히나 ..이름한번 독특허네..

 

스킬은 속성 소울

 

 

네.. 그리고 대망의 다이야 가챠 후기입니다

..두번 돌려서 다이야 10개.. 말아먹었습니다..네.. 당연하죠..

 

 

 

 

요즘들어서 갑자기 왜 요정틱한 애들이 쏟아져 나오는 걸까요..?ㄷㄷㄷ

1체때리는 풍속 궁수 칫크

 

 

2체 암속 창술사 메이

얘는 그나마 시크하게라도 생겼네요...어쨌든

 

결국.. 이번 다이야 가챠도 실ㅋ패ㅋ 했습니다!!ㅋㅋ

 

 

어쩔 수 없지요 뭐.. 메르크 스토리아 ... 이 극악의 가챠 운이라니.. ㅡㅡ

 

 

 

 

그나마 골드 뽑기에서 선방한듯합니다..!

처음부터 화속 4체 멜티뽑았다요!

귀여워서 한 표

 

그 외 2성들

 

 

첫 근육 아니키 4체 물속 다이나

 

 

네코미미 츠루하시곡괭이?! 4체 풍속 노노

 

 

3체 암속 루미나리아 누님

 

 

또 요정시리즈.. 2체 물속 베릴

 

 

1체 풍속 한스

..이름도 평범 외관도 평범.. 겁나 평범한 유닛이군요

 

 

마지막 1체 풍속 훠톤

 

위쪽 다이나와 노노는 어떻게든 각 속성별 파티에 딜탱 역할은 잘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어찌되었든 정신건강을 위해서 이번 가챠, 평타는 친걸로 하죠..ㅡㅜ

이벤트 기간내에 메르키오가 얻어서 다시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