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화보집 보상 및 앙상블 스타즈!

by KaNonx카논 2015. 5. 9.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화보집 보상 및 깨달음

 

메르크 소식입니다. 요즘은 서몬즈 보다 더 포스팅할게 없네요.. ㅠㅋㅋㅋ 애정이 식은건가

 

 

화보집 보상으로 4성 광속성 류슈-를 받았습니다!

 

1렙인데도 공격력 쩔.. 꽤나 강력한 유닛이라고 해서 화력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귀여움..!!!

 

그리고 마침 골드가 딸리던 차에 단비와도 같은 50만 골드까지 같이 주다니.. 화보집 산 보람이 있군요ㅋㅋ

 

 

최근에 와서야 깨달았습니다. 2성 -) 3성 진화시 메달을 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무슨기준으로 메달을 몇개씩 주는 건지는 모르고있었어요 ㅠㅠㅠ

 

그래서 애먼 유닛들만 레벨업 -) 잔화 시키다가 깨달은것..

 

2성 유닛의 각성 횟수 * 25 개의 메달을 주는구나.. 하고..ㅠㅠ

 

하아..

 

 

 

 

 

 

 

괜히 애먼 애들만 진화시켜서 골드만 날려먹었네요..

 

사실 강화재료는 꽤 쟁여놓은게 많아서 아깝지는 않지만

 

이제 그럼 골드 2만가챠로 중복유닛 만들고 -) 진화시켜서 -) 메달모으고

-) 메달상점의 각성책을 사서 화염파티의 애들을 강화시켜야 겠군요..!

 

이제사 뭔가 목적이 선 것 같습니다^^  아이고 메르크 1년만에 깨닫다니..ㅠㅠ

 

-

 

메르크 소식은 여기까지! 다음은 새로나온 게임 앙상블 스타즈에 대하여 포스팅하려 합니다!

 

 

이..이것은 바로 레브라이브나 아이돌 마스터의 남성판..

 

캐릭터들이 많긴하군요.. 하지만 리듬게임 계열은 아니란것!!

 

유닛들도 꽤나 많습니다ㄷㄷ

 

하나 고르는데도 고민고민하게 만드는..

 

 

아 참고로 저는 언데드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첫 유닛으로 아도니스 겟! 뭐 4성 정도면 쓸만은 하겠죠..?

 

 

 

 

그 외 플레이 스샷

 

뭐어... 미(소년)연(애)시(뮬레이션) + 가챠의 느낌이네요.. ㅋㅋ

 

그다지 재미는 없는데 캐릭터가 귀여워서ㅠㅠ

 

 

 

가챠는 누가 메르크 스토리아 회사 겜 아니랄까봐 4성이상은 죽어라 안뜨네요 ㅋㅋ

 

이것까지 리세마라하긴 싫고, 그냥 이런 게임이 있구나.. 하고

 

이틀하고 앙상블 스타즈는 접었습니다. ㅠㅠ

 

 혹시나 모바일 미연시를 하고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