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대규모 복각 이벤트 스타트!

by KaNonx카논 2015. 5. 22.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대규모 복각 이벤트 스타트!

 

카논입니다!

 

미니 이벤트 대규모 복각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불규칙적인 기어 후, 꽤나 오랜만에 떠들썩하게 돌아왔네요~~

 

 

순서대로 페탈데스, 에니그마, 펜리크

 

 

아그니, 스파이러리 그리고 브라이트 서니 입니다~!

 

호오~ 그렇군요 저는 우선 보스시드 페탈데스와 아그니를 저격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둘다 스킬은 쓸만한게 아니라 이 중 쓸만한거라곤 브라이트 서니 하나일것 같네요..

 

유닛 중에선 에니그마의 쥬쥬, 펜리크의 피넷트, 아그니의 오렉!

 

사실 이 역시 다 고만고만하기에..ㅋㅋㅋㅋ

 

그나저나 아그니 25ap는 꽤나 길고 어렵네요..ㄷㄷ

 

 

모르셔는 벌써 5각 달성입니다!

 

미안.. 룬을 저만큼 많이 달 수 있을 줄 난 몰랐지...;;;

 

확실히 아틀리토테와 스바로그까지 3각씩 하고나니 약간은 파티가 강력해 진게 느껴지긴합니다.

 

...지금 1년간 나는 뭘 하고 있었는가...;;;;

 

 

최소 8각 이상의 2성 캐릭터들을 진화시켰습니다.

 

이야.. 메달이 쌓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확실히 2성-)3성 오면서 애들이 많이 이뻐졌네요 ㅠㅠ

 

풍속성 벨

 

 

화속성 칼데라

 

 

마찬가지 화속성 나스카

 

 

예전에 잠깐 썼었던 페스카 쇼타쇼타

 

 

..저거저거 교복아니야?

 

암속성 루미나리아 누님

 

 

개인적으로 2성때 일러스트가 별로였다고 생각했던 랏센도

 

3성 올라가니 나름 귀여워졌군요 ☆

 

 

네코미미 후우카 ♡

 

 

그리고.. 루비가 14각까지 해 버렸습니다;;;

 

이거 삐끗해서 1각 더 하면 325메달이 날아가기에

눈물을 머금고 어쩔 수 없이 진화를 시켜 버렸네요

 

 

좀 더 이뻐진 루비쨩~!

 

어휴..만을 넘던 공격력이..

 

어쩔 수 없이 루비를 대체할 다음 파티 후보를 찾아야겠군요!

 

 

라고 생각했더니 마침 메달교환소에 3성 화속성 궁수가 있군요!

 

 

광속성 레민

 

 

그리고 파티의 새로운 궁수 우고입니다~!

 

 

흠.. 일단 3성 각성책이 하나 남아서 1각 시키고.. 3체를 동시에 공격해 주니 잘 키워 놓으면

루비의 빈자리를 충분히 대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비록 장발 남캐지만...

 

 

그리고 마지막 소식! 남성 여성 한정 스카우트가 진행중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속지마십시오

 

화려하다고 하여 3, 4, 5성의 확률이 올라가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단가챠로 패망한 1人)

 

 

우선 남성 단가챠 1회

 

 

네 시작은 좋군요 암속성 레히토스

 

 

2회차 광속성 코나

 

 

여성 스카우트 단가챠 1회 화속성 아니에라

 

 

2회차 풍속성 알리

 

 

 

이야..!!! 개판이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안그래도 요즘 스토리모드 올 클리어를 목표로 하여 다이야 조금 모아둔게 있었는데..

 

싹 다 날아갔네요

 

그래요 이래야 메르크 스토리아죠.. ㅋㅋㅋㅋ;;

 

 

 

 

 

 

 

이렇게 된 바에야 포스팅도 난장판이다..!!

 

랄까 20ap에서 유닛들의 구원 확률이 엄청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우왁 떼거지로 몰려나와.. 마치 전국바사라를 보는 듯 한 접전을 펼칩니다!

 

가끔은 이런 떠들썩함도 좋군요^^*

 

 

페탈데스 저격 완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