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연달은 꽝 가챠 및 토벌 시작

by KaNonx카논 2015. 8. 27.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연달은 꽝 가챠 및 토벌 시작

 

 

안녕하세요, 메르크 스토리아는 차치하더라도 괴리성 밀리언 아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게다가 서몬즈 보드에서까지 연달아 꽝만 뽑고 있는 비운의 사나이입니다..ㅠㅡ

 

크흐 피아드라크 2체를 뽑음으로 다 써버린 운이 아직 충전이 덜 되었나 봅니다.

 

현재 피아드라크는 부속성작 완료에 조금씩 들어오는 소울로 소울작을 천천히 해 주고 있습니다.

 

 

에반게리온 콜라보가 끝났습니다!

 

제 10사도 명급에서 본 파티로 하도 털털 털리기에 육성 중인 피아드라크 파티로 가 보았습니다만

 

아리사가 어택 타입 유닛만 공업 시켜주는 걸 깜박하고

 

아리사를 데려갔다가 끔살 당해 버리고 말았습니다..멍충.. ㅠㅠ

 

크흐 그래서 두 번째에는 제대로 헬을 쫄쫄 데리고가서 브레스를 빵빵 쏴 주었습니다^^*

 

결론 : 제 10사도 명급 1번 클리어

 

 

마지막으로 얻은 에바 콜라보 유닛 미사토 & AAA분더와 실프를 드. 디. 어. 7성으로 진화시켰습니다...

 

이 아이.. 그 동안 호크 먹은 값을 할 시간이 되었다.

 

그러고 보니 서몬즈 보드 초기에는 바유 / 펜릴 / 토벌 사자 / 베르단디 밸런스 파티로 어찌어찌 싸워왔군요

 

지금 생각하면 참 답답한 파티인데 ...ㅋㅋㅋㅋㅋ

 

 

레~~전드~` 페스티버얼~? 크하... 아무데나 레전드라는 단어를 붙이면 유저들이 득달같이 달려 들줄 알았겠지?

 

그래, 달려들었습니다. 그리고 피를 봤지요 ....ㅠㅠㅠㅠ

 

나름 최신인 악마시리즈의 유닛을 저격하고 레전드 패스를 돌리긴 했으나

 

 

꽝을 뽑게 될 줄이야...... 이집트 신들과 같이 업데이트 된 꽝 유닛이 나왔네요 다리스바타라는 모양입니다.

 

그래도 적어도 세가지 이유로 그렇게 마음이 아프진 않네요

 

기사 유닛보다는 낫고, 저주라는 새로운 특성을 가진 유닛이고

 

중복이 아니고.. ㅠㅠ

 

하긴 중복아니더라도 재미삼아 저주 스킬을 몇번 써보고 창고 행일 건 뻔하기에.. 사요나라

 

 

다음 대리사범 패스에서는 은알 불닭 대가리를 뽑았습니다^^(발암)

 

저도 장희 한 명은 가지고 싶단 말입니다..!!!!! ㅜㅜㅜ

 

아니면 최소(?) 존 바르디에....

 

 

크흠.. 헛소리는 이쯤 하고 새로운 토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몬스터는 카멜레온을 모티프로 한 제브포베렐!

 

스킬 만랩시 6턴에 아군 전원 반격 3배..? 라는 것 같습니다!

 

운디네를 빼면 반격유닛이 그다지 없었는데 육성 해 놓으면 괜찮은 반격 요원이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가챠로 다 써버린 광결정 수급하러 토벌 뛰러 가겠습니다..ㅠㅠㅠ

 

아, 그리고 소식 하나 더!

 

서몬즈 보드에서 유저 앙케이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앙케이트 설문 중 어느 애니메이션과 콜라보 하면 좋겠냐는 항목도 있네요!!

 

동시에 여러개 고를 수 있대서 저는 페이트 그렌라간 혈계전선 골랐습니다!

 

서몬즈 보드에서 보는 그렌라간의 기가 드릴 브레이크라니..!!  상상만으로도 가슴이 뜨거워지네요

 

앙케이트가 끝나면 광결정을 준다니 꼭 하시는 걸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