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화속성 란바토 시작 & 근황

by KaNonx카논 2015. 9. 5.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화속성 란바토 시작 & 근황

 

 

오랜만의 서몬즈 보드 소식입니다!

 

요즘은 새로운 캐릭터를 뽑는 일도 없었고 진화시킨 유닛이 거의 없어서 근황작성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토벌로 받은 스위트 호크를 쓰다쓰다보니

어느새 하나도 남지 않았네요?! 

 

실전에 쓸 만한 유닛만 강화 시키란 말입니다...!! ㅠㅠ

 

정령사 중 3번째로 7성으로 진화한 운디네!

크흐.. 다음번 가챠에서 샐러맨더나 윌 오 위스프가 나올까봐 이제는 겁이납니다..ㄷㄷ

 

나오는 대로 반격 소울을 먹여놓았는데 아직 30개 밖에 안 먹였더군요 ㅠㅠ 만 소울작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잉여잉여한 오리온도 진화시켜버렸습니다.

 

역시 일러스트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요

 

자신이 3턴 동안 공격력 2.5배에 체력을 2000씩 회복하는 군요~!

 

매번 말하는 거지만 저는 기본적으로 귀차니즘의 노예이기에 마음에 꼭 드는 유닛이 아니면 스작을 하지 못합니다..ㅋㅋㅋㅋ

 

제일 많이 돌았던 던전이 치우 던전이네요

 

 

꽝 유닛도 귀찮긴 하지만 진화!

 

모티프 불명의 바레리오트! 그러고 보니 5성(따위) 인데도 특성을 두개나 갖는군요

 

스킬은 공격력 1턴동안 6배군요

 

 

토벌로 스킬 맥스 4체나 얻어놓은 제브포베렐을 1체만 일단 진화시켜놓았습니다 ㅋㅋ

 

아무리 그래도 4체를 전부 진화시켜 놓기에는 너무 부담이 되서리...

 

어라 스킬 맥스 시 6턴마다 / 2턴간 2.5배로 반격스킬을 쓰니 3체를 가져가서 무한 반격을 한다면..?

 

 

또 다시 란바토 기간이 돌아왔군요!

 

이번에는 아쉽게도 새롭게 란바토 몬스터가 등장 한 것은 없습니다만.

 

예전 란바토 몬스터 3체를 골고루 주는군요! 저로서는 반갑기만하네요!

 

우선 4성인 큐비

 

 

미진화 체로 가지고 있던 델뷰네를 이번에야 말로 진화시켰습니다.

 

가끔 델뷰네를 쓰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스킬인 초중독이 얼마나 쓸만한지 저도 심심할 때에 한 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큐비와 함께 얻은 4성 린 & 피오

 

그나저나 예전 란바토 몬스터들은 4성이었군요;;

 

예전과 달리 가챠나 강림에서 어마어마한 파워 인플레가 일어난 탓인지

 

 요즘에는 기본으로 5성으로 나오긴 하지만 말이죠..

 

자신 2턴간 10배의 공격력으로 반격하는군요

 

스킬턴이 너무 길다...;;;;

 

 

란바토 등급 UL+를 찍는 것과 동시에 진화시킨 린 & 피오

 

..어라?! 4성에서 바로 6성으로 뛰어버리네요?!

회차가 진행되면 진행 될 수록 란바토 랭크 정점을 찍는 시간이 단축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얼른 최고 랭크를 찍고 물러나버리자고 생각하고 있는데, 과연 그 생각이 지켜질지 의문입니다 ㅋㅋ

 

 

어택 타입 가챠가 진행중입니다.

 

또 또 알테미 신농 및 기타 등등의 몬스터들이 등장해서

 

슬금슬금 제 마음 속의 지름신을 일깨우는군요

 

겅호..참 못됐습니다.

 

그런데 그런 말이 있죠, 강화에서 초 대 성공이 뜬 자. 가챠를 질러라 !

 

한 번 초 대 성공이 뜨니 자동적으로 손이 가챠를 굴려버리고 맙니다...  

 

 

그래.. 어떤 자식이 초 대 성공 뜨면 가챠 지르라고 한 지는 모르겠지만 

 

노 중복 금알이 떴으니 일단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성수 중 백호는 처음으로 얻는거네요!

 

주작이야 머리를 굴려서 어떻게 써볼까 생각은 해 봤지만 기린이랑 현무는 어떻게 써야 할지 감이 인와서 창고지기 중

 

강림이나 신급 현현의 공략에서 꽤 많이 본 백호가 떠서 기분은 좋네요!!

 

2턴간 12배의 반격을 하는군요..;;; 분명 쓸만 할 겁니다?!

 

레벨 맥스로 떠서 기분 좋게 바로 진화시킵니다~

 

...그런데 어라 백호를 강화시키는데 또 초 대 강화가 뜨네요?

 

하루카님의 조언은 어느새 새~ 까맣게 잊어버리고 또 물욕에 눈이 어두워

 

저는 또 어리석은 짓을 반복 하고 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또 백호가 떴네요

 

게다가 똑같이 공격소울도 달고 왔네??^^*

 

백셉션인줄..

 

이번에야 말로 붉은 마법진이 떠서 오오오오오 하고 겁나 기대를 했는데 까보니 싱싱한 중복이라니..!!

 

크흑.. 그래도 백호 정도면 2체를 굴릴 가치가 있겠지요? 스작 하지 않고 2체로 놔 두어 보렵니다.

 

이렇게 어택 타입 가챠에서도 수돗물 마신 카논입니다.

 

언제나 되어야 알테미의 존안을 뵐 수 있는 걸까요..?

 

그리고, 내일로 다가온 사탄 현현, 과연 어떤 파티를 짜야 마음 고생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을까요?

 

쓰잘데기 없는 걱정만 늘어나는 접니다..ㅋㅋㅋ

 

그럼 내일 사탄 현현에 도전해서, 왕창 깨지던가 사탄의 머리끄댕이를 잡아 오던가 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8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