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서포터 이리야 등장 및 페이트 콜라보

by KaNonx카논 2015. 9. 17.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서포터 이리야 등장 및 페이트 콜라보

 

 

오랜만에 괴밀아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드디어 본격적으로 5차 성배전쟁의 서번트들이 게릴라 등장하는군요!

 

페이트의 오랜 팬으로서도 상당히 기대를 가지고 있는 콜라보 이벤트입니다.

 

 

이계형 캐스터를 우선으로

이계형 어쌔신

이계형 랜서가 4성으로 등장하고

 

이계형 길가메쉬와

이계형 버서커가 5성으로 등장합니다!

 

캐스터야 간단하게 썰린다고 하지만

길가메쉬는 칼라드볼그와 다인슬레이프의 한 방이 약간 아프긴하더군요 ㅋㅋㅋㅋ

 

하지만 가희 덱의 레벨링 (거의)완료로 어느정도 자신감은 붙습니다!

 

또 등장한다면 초특급에서 길가메쉬를 꼭 사냥해 버리고 싶네요^^*

 

 

제 1회 서번트 뽑기가 진행 중입니다.

 

라인업은 5성 이계형 라이더 / 아쳐 그리고 세이버인데...

 

저는 가챠에 실패했습니다...ㅠㅠ

 

아쳐가 가희 아서에게 좋은 유닛이라고 해서 저격했었는데 결과는 대.참.패.

 

하긴.. 제게 운이 따를 일이 어디있겠습니까..ㅜㅜ

 

 

새 레이드 유닛의 소식입니다.

 

세인트 드래곤과 / 길가메쉬 드래곤의 출현!

 

상급 / 고급 / 초특급 구간에서 축구형 가네이다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우선 이계형 캐스터를 돌면서 페이트 메달 수집 중에 있습니다^^*

 

캐스터 스킬이 1턴 마법 데미지 업 및 봉인내성 80% 부여라는데

 

봉인내성이라는 스킬이 그렇게 쓸모 있는 스킬이 될지. 아직은 모르겠네요..

 

 

페이트 메달 교환소에서는 현재, 메달 3천개로 서포트 요정 이리야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하아... 지금까지 4차원을 넘어 5차원의 요정들의 서포트를 받으며 게임을 하다보니

 

대화가 짜증(?) 날 때도 있었습니다만. 이리야라면 괜찮아?!

 

진짜 괴밀아에서, 이리야의 3d를 얻을 수 있다니 꿈만 같습니다....

 

앞으로 속속 등장하는 이계형 페이트 유닛들을 또 꼼꼼히 모은 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