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역행형 미래형 유닛 등장!

by KaNonx카논 2015. 10. 9.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역행형 미래형 유닛 등장!

 

 

안녕히세요! 이번 괴밀아 역행/미래형 유닛들을 고이고이 안고 돌아온 카논입니다.

 

학교 수업때문에 역시 자주는 들여다보고 있지도 못하고

 

페이트 가챠에서 세번 연차로 실패하고 있던차에 새로운 라인업이 나와주니 반갑긴하군요 ㅎ

 

우선 기존 유닛의 진화 소식부터 업로드하죠

 

소환의 관리자 제2형 다마스

 

적 개체 3턴 물뎀 감소

 

 

가희의 사랑의 배달원

 

화연형 브랑크베인 진화하니까 머리색깔도 확 바뀌어버리는군요

 

개인 화복에는 톰/샘, 픽시가 있으므로 패스

 

 


얻은지는 꽤나 오래되었죠 오버킬 와일드헌트

 

부호의 어둠속성 적 전체 어둠 데미지를 줍니다.

 

키라리잡으러 갈 때에 유용하겠군요

 

 

마지막 구둣방의 요정

 

레프라혼 입니다.

 

얘도 적 전체를 빛으로 때려버리네요 얼른 다른 아서들도 키워야 할 텐데...

 

 

새로운 소식입니다!

 

미래형 / 역행형 유닛들이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미래형 터퀸 / 이텔 / 리넷

 

역행형 가희 아서

 

미래형 리틀그레이까지..!

 

음음 리넷 빼고는 일러스트가 잘 뽑혔네요 ㅎㅎ 이쁩니다.

 

게다가 가희 아서가 로..로리라니?!

 

 

스페셜 퀘스트로는 미래형 베더비어가 무려

 

바니걸로 출현합니다...ㄷㄷㄷㄷ

 

좀 더 자세한 파밍소식은 아래에 적겠습니다.

 

 

가챠 이벤트로는 마녀의 만찬회가 진행중입니다.

 

역행형 모르가즈 / 엘레인 / 스카아하

 

미래형 모르간이 라인업 되어있군요

 

벗 한 번 실패하니 다신 돌리고 싶지 않네요 ㅠㅠ

 

역행형 스카아하 하나 갖고픈데..ㅠㅠ

 

 

24시간 한정 가챠로는 성검제가 진행중입니다.

 

그런데 1회 뽑기가 크리스탈 50개.. 큿 ㅠㅠ

 

 

게릴라 기사 파밍 현황입니다.

 

사실 이미 파밍은 완벽히 완료했습니다^^*

 

점점 캐릭터 창고가 여러 유닛들로 꽉꽉 채워져서 기쁘네요!

 

미래형 리넷

 

 

잘 성장해 준(?) 미래형 터퀸

 

 

그리고 더 이상 젖살 붙 어린애가 아닌 미래형 이텔까지..! 

 

4성은 실전에서 쓰지는 않겠지만 역시 모으는 재미가 있기는 하네요

 

 

파밍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았던 역행형 가희 아서!

 

이번에는 부호 아서 차례일 줄 알았는데 또 가희 아서가 유닛으로 나왔네요

 

하긴 어린 가희는 귀여우니 상관없습니다^^*

 

 

미래형 리틀그레이가 일러스트 상향되어 돌아왔습니다!

 

얼른 레키를 얻어서 저 망할 가면을 벗겨주어야 할텐데 말이지요 ㅋㅋㅋ

 

 

...! 오해입니다.

 

 

진화재료는 넘쳐나는 통에 4성 유닛들은 거의 다 진화를 시켜주었습니다.

 

이번 미래형 중에선 가장 화려한 이텔

 

 

제일 짱짱 별로인 미래형 리넷

 

 

그리고 쏘쏘한 미래형 터퀸까지

 

채찍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렇군요..!! 굳입니다.

 

 

봉인의 기사 베더비어도 물론 획득완료 입니다.

 

크.. 개인 플레이로 초특급을 도는 것은 역시 무리일까요 ㅠㅠ

 

몇번 재도전을 하고난 이후 포기해버려야겠습니다.

 

 

모아둔 히나 메달은 뽑기 메뉴에서 1회당 200개로 뽑기를 할 수있습니다.

 

10회를 돌리면 꼭 하나는 5성이 나오는 듯 하군요!

 

첫번째 10연차에서는 부호 역행형 이계의 여왕을 뽑았습니다!!

 

크흐 이제야 가챠 운이 풀리려나 봅니다.

 

적 전체 얼음데미지 및 아군 전원 드로우 +1 해주네요

 

 

그리고 두번째 10연차에서는 가희 역행형 이계의 여왕이 나왔습니다..!!! + 레키까지

 

아군 전원 회목 / 2턴마다 체력 회복이군요~!!

 

 

좋은 유닛이다 싶어서 바로 MR로 진화 시켜버렸습니다 ㅋㅋㅋ

 

모자역전 역행형 이계의 여왕..!

 

페이트 가챠에서 아무것도 못 뽑은 억을함을 조금은 덜었습니다.

 

 

내친김에 쟁배형 아서 기교의 장도 MR로 진화!

 

 

이제 가희 아서의 덱도 거의 하얀색으로 뒤덮혔군요ㅋㅋㅋ

 

일반형 베더비어와 저 전체회복 요정을 대신할 유닛을 얼른 찾고 싶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히나 인형에서 드롭하는 신 유닛을 파밍후에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