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세번째 레이드 시작!

by KaNonx카논 2015. 8. 26.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세번째 레이드 시작!

 

 

메르크 스토리아 새로운 시스템 추가 및 세번째 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저어기 선물상자 밑에 트로피가 보이시나요??

 

 

메르크에도 드디어 튜토리얼 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왼쪽 위 부터 차례로 퀘스트, 길드, 스카우트/메달, 유닛, 룬/시드, 각종조작 입니다.

 

생기자 마자 클리어 하여 보상을 받을 항목이 많군요~!

 

다이야, 골드 혹은 메달을 주니 꼭 곡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메달 교환소 유닛이 갱신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화속성 전위와 풍속성 총사가 라인업 되었군요

 

 

'염궤(불꽃 궤도)를 달리는 자 아사'

 

화 속성의 대검 유닛이라니 모르셔와 딱 겹쳐서 이번엔 뽑을 일이 없겠네요

 

 

'풍운의 총사 마시마로'!?

 

이런 ㅋㅋㅋ 추억의 이름이 등장했군요

 

그나저나 과자왕국 애들의 총은 저래서 데미지가 제대로 박힐런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새로운 4성 유닛 페스티벌에 등장한 유닛은 이 아이!

 

토템으로 땅을 찍어버리는 광속성 전위 울리카입니다.

 

카페 내 반응을 보니 광속성에서 새롭게 쓸 만한 전위가 생겼다는 긍정적 반응입니다.

 

뽑힐지 말지는 둘째치고서라도요...ㅜㅜ

 

 

세번째 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폭주 몬스터 구르바시오 출현!

 

이번에는 여우형 몬스터인것 같네요~!

 

 

 

구르바시오는 화속성 / 광속성 두 타입으로 출현합니다!

 

바로 전의 몬스터 류 잉크 레인은 수속성 / 암속성으로 나왔더랬지요

 

레벨 43까지 레이드를 뛰었는데 아직까지 광속성 구르바시오는 한 번밖에 보지 못했습니다.

 

이거.. 첫번째 레이드와는 달리 점점 보스시드 드롭률이 낮아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ㅠㅠ

 

어쩔 수 없이 레벨 50 레이드에 성공하면 주는 구르바시오의 보스시드로 만족해야될 것 같습니다!

 

폭주 몬스터 구르바시오의 레이드는 8월 28일 까지, 즉 앞으로 이틀밖에 남지 않았으니 열심히 포인트라도 모아야겠네요ㅜㅜ

 

 

마지막 심심풀이 땅콩으로 돌려보는 20만 골드 가챠 근황입니다.

 

 

3성 2개 중 신 유닛은 토라 하나군요

 

특별히 스펙도 높아보이진 않고 이쁘지도 않아서 창고로 사요나라~ ㅜㅜ

 

 

휴우 나중에 다이야를 엄청나게 쟁여놓았다가 새해 맞이 가챠 이벤트에 확 쏱아 부어버려야 겠습니다 ㅠㅠ

 

다른 분들이 골드 / 다이야로 5성을 뽑아도 저랑은 인연이 없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그때까지 저는 자랑스러운 유일 5성 전위 모르셔에게 각성책이나 우걱우걱 먹여 두어야겠습니다~

 

점점 각성 후 레벨업 비용도 만만찮아져가는 우리의 모르셔군.. ㅠㅠ

 

주인이 거렁뱅이라 미안하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