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5.11.12. 몰랑이 피규어를 얻었다! + etc

by KaNonx카논 2015. 11. 12.
반응형

 

 

2015.11.12. 몰랑이 피규어를 얻었다!

 

 

롯데리아에서 몰랑이 피규어를 판매합니다..! 저는 왜 이렇게 정보가 늦었을까요ㅠ

 

집에 처음와서 화분뒤에 빼꼼 숨어 눈치를 보고있는 몰랑이 ///

 

 

어느정도 적응이 되었는지 들고있는 마카롱 햄버거를 먹으며 책상 위 산책 중입니다 ㅋㅋ

 

하아 10월 31일날 16,800원에 몰랑이 5종세트를 판매했다고 하는데.. ㅠㅠ

 

집 앞 롯데리아서는 햄버거 몰랑이만 딱 세 마리 남아있어서 어쩔 수 없이 햄버거 몰랑이를 얻었네요ㅠㅠ

 

그래도 얼굴이나 궁디에 때도 안 타 있어서 좋습니다 히힛

 

오리지널 몰랑이 받아서 단보 군과 낙엽 사이에 앉혀놓고 한 컷 찍어보려 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그래도 몰랑이 졸귀...!! ㅋㅋㅋㅋㅋ

 

 

마치 마리텔에서 열파참 시전하는 이말년 아재와 비슷한 귀염력입니다 ㅋㅋㅋ

 

영원히 고통받는 이스트 글래스 누님.. ㅠㅠ

 

 

메르크 스토리아 청부 살인 의혹 ㅋㅋㅋㅋ

 

특별 페스에서 캐릭터 머리에 권총이 조준되어 있는 걸 포착한 트위터 유저가 알아채어

 

일파만파 파장이 일고있다 한다.

 

티티쨩!!!!!!

큰일이에요!!!

의도한 것은 아니라고 믿지만

페스의 화면

머리에 권총을 겨누고 있는 것 처럼 보여요!!!

 

 

마트에 가서 구경한 햄스터 꼬물이들..!

 

흐아아아 골드골드한 찹쌀떡 애들이 쿨쿨 자고있었습니다 ㅠㅠ

 

요즘에는 골햄은 많이 보이던데, 제가 어릴때 기르던 정글리안 햄스터들은 잘 보이지 않더군요..

 

햄스터도 보는거야 좋지 아직 트라우마가 남아있어서 키우기는 꺼려지네요

 

햄스터에 관한 꿈만 꾸면

 

족족 햄스터를 사놓고 두 달간 잊어버려서 백골화 된 것을 본다던가

 

동족상잔 후의 모습을 본다던가 하는 꿈만 꾸니...

 

 

휴대폰을 정리하다보니 작년 일본 여행갔을때의 불꽃놀이 동영상이 아직 폰에 남아있더군요~

 

 

여름 후쿠오카에서 약 두 시간 동안 열린 커다란 불꽃놀이

 

아직까지 제 마음 속에도 그 잔상이 남아있습니다.

 

 

동영상을 계속 보다 보면 좋은 카메라를 구입하고 싶은 맘이 강하게 듭니다 ㅠㅠ

 

역시 폰카의 한계란... 

 

 

여기는 여행 마지막 날

 

후쿠오카 캐널 타워에서 찍은 야경이네요!

 

공짜였지만, 그렇게 기대 안 하고 올라갔지만

 

가장 감동하고 내려온 곳이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이라 감성이 더 했을지도 모르지요

 

어쨌던 여행 후기에 올려야 할 영상인데..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잡담에 올렸습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