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5.10.22. 웃대에서의 근황 보고 및 일상

by KaNonx카논 2015. 10. 23.
반응형

 

 

2015.10.22. 웃대에서의 근황 보고 및 일상

 

 

낙서에도 사진에도 서핑에도 능한(?) 카논의 일상입니다.

 

we bare bears 우리는 벌거벗은 곰 이라는 애니에 팍 꽂혀서 낙서하는 것마다 곰입니다ㅋㅋㅋ

 

 

we bare bears는 곰 삼형제(위 쪽부터 첫째 그리즐리, 둘째 팬더, 셋째 아이스 베어)의 일상적 이야기인데

 

돌아다닐때는 저렇게 셋이 포개어 다닌답니다 ㅋㅋㅋ

 

 졸귀.../////

 

 

셋 다 매력적인 캐릭터긴 하지만 저는 유독 막내 아이스 베어가 제일 좋습니다 ㅎㅎ

 

항상 자기를 3인칭으로 표현하고 언제나 무덤덤한 목소리에

 

다재다능한 캐릭터입니다.

 

 

완벽한 한국어 발음으로 인사까지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진짜 그리즐리도 팬더도 졸귀입니다 어헝헝 ㅠㅠㅠ

 

얼른 한국에도 더빙방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e bare bear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키에서!

 

https://namu.wiki/w/We%20Bare%20Bears

 

 

가을의 색이 이제 캠퍼스에 짙게도 깔렸습니다^^*

 

여름 매미소리가 짜증나던 날이 엊그제 같더니 벌써 10월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꽃은 아름답고 밥은 맛있게만 느껴지지요!

 

오늘도 내일도 저는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찍는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서핑 중 찾은 지우의 이름 유래 ㅋㅋㅋㅋㅋㅋ

 

지우 인성 보소... ㄷㄷㄷ

 

안면 인식 장애애다가 포켓몬을 힘으로 제압하는 막장 주인공인줄은 알았지만..

 

 

설마 오박사까지 건드릴 줄이야... ㅋㅋㅋㅋ

 

[남성이 임테기 두줄 나오면 고환암이라 합니다.(진지)]

 

 

그리고 다음 지우의 희생양..

 

웃대에서도 요즘 대자에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웃자에 글이 올라간 건 딱 한번 뿐이지만 사소하지만 기뻤습니다 ㅋㅋㅋㅋ

 

한시간에 한 번씩 휴대폰으로 웃대를 보니 이제 웃대 중독이라고 해도 될 듯..? ㄷㄷ

 

 

 

게다가 요즘에는 드립 욕심도 늘어나서 다른 분 글에 드립을 싸지르기도 합니다.

 

열심히 해서 훌륭한 드리퍼가 되고싶다는 꿈을 안고 있습죠 ㅋㅋㅋ

 

네임드가 되는 그날까지..!

 

 

이번 무도 바보특집 보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엄청나게 팬이었던 심형탁 형이 무도에 나와서 매우 흥분(?) 상태입니다! ㅋㅋㅋㅋ

 

자신의 취미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도 그렇지만

 

무도에서 보여준 허당적인 모습과 미니언즈 율동을 따라하는 등

 

정말 진솔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셔서 더욱더 사랑하게 되었지요!^^*

 

형탁이 형 신고하고 싶네요 정말..

 

저랑 혼인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심형탁 님 죄송합니다)

 

 

저번달에는 영화를 볼 일이 잦았습니다.

 

메이즈 러너와 형사 그리고 인턴까지

 

셋 중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은 제가 좋아하는 앤 해서웨이가 등장한 인턴이었네요!

 

영화를 보는 내내 아... 저런 자유로운 분위기의 회사에서 일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극 중 앤 해서웨이에게 인정받고 조언자의 역할로 변해가는 로버트 드니로를 보면서

 

노년을 드니로 처럼 보내는 것도 제 하나의 꿈이 되었습니다.

 

늙었다는 것은 쓸모 없어지는게 아니라 수많은 경험이 축적되어 있다는 거니까요^^*

 

그럴러면 우선... 한국을 떠야하나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