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밀아 근황! 학도형 ~ 실재형 유닛

by KaNonx카논 2015. 12. 5.
반응형

 

 

괴밀아 근황! 학도형 ~ 실재형 유닛

 

 

심심한 괴리성 밀리언 아서 근황입니다~!

 

한국 부스터 뽑기라고 또 무슨 가챠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가챠에서 5성 뽑아본지가 근 200년이 지나서 이제 가챠에 눈도 안갑니다.. ㅋㅋㅋ

 

제 2형 테리메나 설화형 우렁각시는 이쁘긴 하네요

 

 

 

치아리 던전에서 4월 바보

 

약산형 우아사하를 얻었습니다~! 모든 아서 공용이란 점과

 

적 전체 2턴 모든 뎀지 감소란 점에서 렙업 시켜놓으면 쓸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귀여우니까..!

 

012

 

출첵만 하면 주는 실재형 시리즈를 전부 모았습니다.

 

아서에 대항하는 11인의 인자를 모은 유닛들인가요?

 

실재형 유리엔스와

 

실재형 리엔스

 

실재형 롯트 까지

 

 

 

 

 

진화하니까 다들 커지고(?) 락 잘하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센 누님들이었군요 다들

 

능력치는 꽤나 괜찮아 보이는 유닛들이 보이네요~!

 

01

 

학도형은 ... 전부 못 모았나..?!

 

학도형 가레스와

 

학도형 콜그레반스 뿐이네요..?! ㅠㅠ 이럴수가 한동안 신경 안썼더니 이런 불상사가..

 

 

 

사보타주 학도형 콜그레반스를 빼고 이번 학도형 콜렉팅은 실패입니다..ㅠㅠ

 

시험 끝나면 좀 더 신경써서 콜렉팅에 힘써야겠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