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마력 해방 토오사카 린 get!

by KaNonx카논 2015. 10. 27.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마력 해방 토오사카 린 get!

 

 

이제 페이트 콜라보 이벤트도 거의 끝났습니다.

 

그 와중에 저는 마지막에 겨우 이계형 린 ~마력해방~을 얻었습니다!

 

에미야가 아니지만, 아쳐가 아니지만, 라이더가 아니지만...ㅠㅠ

 

그래도 린 하나라도 건져서 다행입니다!

 

 

레키를 얻어서 바로 진화!

 

그래도 린 하나 건져서 다행입니다.

 

가희 아서 이후로는 도적 아서를 키워볼까요? ㅋㅋ

 

 

그 외 실패한 가챠에서 나온 신 유닛 화연형 베더비어

 

더더욱 로리해졌네요...;;; ㄷㄷ

 

 

화연형 유닛들의 매력은 그래도 역시 달콤함이지요 ㅋㅋ

 

콜렉터로서는 만족합니다!

 

 

음..!! 스토리 모드에서 겁나게 발린 얼스터의 쿠훌린이 레이드 보스로 돌아왔군요!!

 

3D로 보니 희한합니다 ㅋㅋㅋ

 

헉..근데 출현 기간이 30일까지네요..!! ㄷㄷㄷ

 

요즘들어서 괴밀아를 제대로 안 해서 진도가 안 나갔는데.. ㅠㅠ

 

이번 쿠훌린에서 등장하는 신규카드도 못 뽑겠군요.. 

 

 

새롭게 게릴라 요정들이 등장합니다!

 

5성의 하베트롯과 탈위스테그

 

4성의 녹색의 기사 라이넥 푸카입니다.

 

쓰지 않더라도 일단 명함 하니씩은 받아둬야죠?!

 

 

일러스트가 별로, 아니 굉장히 마음에 안 드는 라이넥..

 

컨셉은 대충 알겠지만 저런 노이즈는 어쩐지 징그럽습니다 ㄷㄷ

 

 

목을 자르는 녹색의 기사 아서왕의 이야기에 나오는 그 요정인가 봅니다.

 

원전에서 정체는 원탁의 기사 중 한 명의 아버지였다고 하던데

 

괴밀아에선 그런거 음슴.. ㅋㅋㅋㅋㅋ

 

 

그나마 정상적으로 일러스트가 뽑힌 요정 푸카

 

귀엽긴 한데...

 

 

헉.. 겁나게 잘 자라준 미래형 산타클로스도 등장했습니다.

 

사실 예전 일반 산타클로스가 더 좋긴하지만

 

아이들한테 선물 대신 다른 걸 나눠 줄 것 같은데....;;;;

 

 

5성 탈위스테그입니다.

 

그다지 눈에 띄는 스킬이 아니라 역시 콜렉팅만 해 놓는 걸로

 

 

투구를 벗은 녹색의 기사오 정체불명의 모에 귀를 달고 나온 깊은 숲속의 요정 푸카

 

근데.. 옷을 다 벗었네요...;;;

 

괴밀아 심의에는 안 걸리려나.. ㅋㅋ

 

 

이로써 페이트 콜라보도 막을 내려서 저는 쥐뿔 얻은 것도 없는 불쌍한 유저가 되었습니다 ㅠㅠ

 

아오 그놈의 중복 유닛들은 어째서 그렇게 계속 뜨는 건지.. ㅠㅠ

 

앞으로도 이어질 괴밀아 플레이에 가챠의 운이 함께 하길 빌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