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확산형 유닛 등장!

by KaNonx카논 2015. 11. 6.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확산형 유닛 등장!

 

 

확산형 유닛들이 출현하는 새 시즌입니다!

 

확산형 스피카 / 페르샤 / 가네이다

 

그리고 확산형 아베노 세이메이와

확산형 슬랩스까지

 

전작인 확산형 밀리언 아서를 떠올리게 하네요

 

 

그리고 3D 보스로는 코나하트군의 카라틴이 출현합니다ㄷㄷㄷㄷ

 

호리호리한 쿠훌린과는 달리

 

저 아저씨 떡대도 있고 인상도 안 좋은데다가 무기도 무서워서 겁이 나네요

 

 

저번 시즌 마지막으로 얻은 요정 하베트롯

 

마침 가희 덱에 베더비어를 빼고 요정 하베트롯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귀중한 몸이신 레키를 사용해서 진화까지..

 

헤헷 이제 MR카드로 도배된 가희 아서의 덱!

 

 

가챠에서는 여전히 쓸데없는 카드

 

성야형 리넷이 등장

 

 

새 유닛으로 나온 확산형 가네이다

 

벌써 가네이다는 세 종류를 가지고 있네요 ㅋㅋ

 

 

그리고.. 허벅지 노출이 조금 과하다 싶은 기사 색동

 

이것도 초특급에서 특수형이 등장하는 것 같은데 우와 싱글 플레이로는 거의 깨기가 어렵군요..ㅠㅠ

 

 

평범평범한 일러스트의 확산형 스피카

 

 

확산형 페르샤

 

이번 일러스트는 대체로 이쁘기는 한데 조금 속 알맹이가 없는 느낌..?

 

 

확산형 아베노 세이메이 요것도 가희를 위한 카드네요

 

갑자기 이렇게 전원 회복카드가 많이 손에 들어 올 줄이야..

 

TPO에 맞추어 쓰라는 신의 계시인가 봅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쓰는것만 쓰겠지!!

 

 

가챠 이벤트도 확산형 유닛 천지!

 

그리운 얼굴인 갤러해드가 라인업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시시라라 빠삐용소드..? 이름이 특이하구먼요ㅎ

 

크리스탈은 모을만큼 모았지만... 돌려야 할 타이밍을 아직 못잡겠네요

 

제독 메달도 얼스터 메달로도 만개 모아서 돌리면 그래도 쓸만한 유닛이 나와서

 

굳이 크리스탈 가챠를 돌려야 할 이유도 못 찾겠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