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멸급 출현 & 란바토 진행중!

by KaNonx카논 2015. 12. 8.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멸급 출현 & 란바토 진행중!

 

 

시험기간에도 불구하고 돌아온 서몬즈 보드 포스팅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지라 꽤나 오래된 던전의 소개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ㅠㅠ

 

첫 멸급, 발바렘 던전이 열렸었죠

 

서몬즈 보드 측의 말마따나 컨티뉴 불가한 멘탈을 가루로 만들어 버릴 만한 던전 일 거라고 선전을 했는데

 

막상 카페에 들어가 보니 깨는 것은 기본이요 발바렘 3호기까지 스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ㄷㄷㄷ

 

저는 이번 또한 손가락만 쪽쪽 빨고 있었습니다..ㅠㅠㅠ

 

하우레스의 카운터 파티에 메두사의 스킬봉인을 가지고 가셔서 깨시던데..

 

저는 이번은 스킵하고 유닛 라인업이 더 튼튼해지면 도전하려합니다. 쫄보라..ㅠㅠ

 

발바렘의 스킬은 적 전체 1턴간 콤보 증가

 

암속성, 어택 타입 아군의 턴 수를 1턴 감소시켜 줍니다.

 

사스가 멸급이라 칭할 만큼 괜찮은 스킬에 괜찮은 스펙이군요..ㅜㅜ

 

 

대신 전 쓸쓸히 카무이 던전이나 돌았습니다... ㅋㅋㅋㅋ

 

아리사 팟으로 1컨을 하는 등 그렇게 고전하던 광 / 암 카무이 던전인데

 

만능 열쇠 피아드라크 들이 있으니 그냥 껌이더구만요...

 

역시 좋은 몬스터를 뽑아야 스트레스를 안 받네요

 

그리하야 쿤네 카무이 득 및 광결정 회수!

 

 

멸급이 가고난 후 뻥 비어버린 공백기에 이때다 싶어 새로나온 노말던전을 전부 클리어 했습니다!

 

음.. 딱히 속성만 맞추어가면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만,

 

제일 짜증이 났던게 역시 트렌트의 저주...

 

빛 트렌트의 저주를 3턴 먹으면 피아드라크가 끔살 당하더군요 ㅋㅋㅋㅋ

 

신 던전의 보스 몬스터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1회 클리어 만으로는 드랍이 하나도 안 되네요 ㅠㅠ

 

노멀 던전 올 클리어로 광결정 6개 회수!

 

 

 

북구 신화의 신 가챠가 새로 나왔습니다!

 

기존에 명급 던전으로 등장한 로키를 빼고

 

티르 프레이 프레이야 토르 오딘

 

티르가 마침 1턴에 25배 반격의 스킬을 달고나와서 서보에서는 팔 하나를 잃으면 25배 반격을 얻게된다는

전설이 생겼습니다 ㅋㅋ

 

프레이의 인핸스와

 

토르의 힐링

 

그리고 오딘의 유폭 스킬까지

 

오랜만에 한 번 토르의 리더 스킬이나 오딘의 일러스트때문에 두 번 굴려버렸습니다.

 

결과는,,,?!

 

 

패 to the 망!!!

 

중복의 요르문간드와 뉴 페이스 토요타마히메가 등장했습니다.

 

요르문간드는 이미 먹혀버려 이미지 없음..

 

토요타마히메는 진화시켜줬습니다.

 

그래도 은알 아닌게 어디야...

 

 

광속성 유닛 3마리가 걸린 란바토가 시작되어...ㅆ

 

는데 란바토 목록이 이 꼬라지입니다.

 

하아... 오라쥬 오라쥬 오라쥬 오라쥬 오라쥬......

 

정말 장희 없는 사람은 어떻게 살라고 이러는지  ㅠㅠ

 

오라쥬가 없어서 안심하고 란바토를 걸어도 서브에 오라쥬가 있는 일이 다반사.. ㅋㅋㅋㅋ

 

망할 오라쥬 같으니라고..

 

 

이번 란바토에서도 딱 최고 등급까지 올려서 6성 스작 몹 + 광결정 5개 회수 후에 물러났습니다~!

 

새로 득한 몹은 바하무트!

 

광속 60배의 브레스가 주특기라네요!

 

이쁜 창고지기

 

 

짬짬이 틈을내서는 대리사범 던전도 클리어 해 버렸습니다.

 

의외로 상급 / 시급 보다 초 중급에서 리ㅡ트라이를 더 한 느낌이군요 ㅋㅋㅋ

 

시급이야 프라마 리더니 거의 눈감고 깼습니다만

 

중급은 딱 정해진 패턴에서 한 치라도 어긋나면 실패니까요

 

상급 마지막 던전에서 광결정 1개 회수!

 

 

6성짜리 부속성 작 유닛이 마구마구 뜬다고 해서 심심풀이 삼아 마구마구 돌아보았습니다.

 

그 결과 피아드라크 파티의 멤버인 힐러 안드로메다양과 헬 누님의 부속성 작도 완료 해 버렸네요

 

...^^ 소울작은 지금은 생각 안 하는 걸로...!

 

 

어둠의 애비 사탄이 복각했습니다.

 

이번엔 놓칠 수 없다 사탄. 오랜 숙원(사탄의 머리끄댕이 잡고 오기)을 풀기 위해 깡패 둘을 앞세웠습니다.

 

1 트라이에서 피아드라크를 사탄의 반격에 날려먹고

 

18콤보를 가하는 바람에 사탄이 방어 버프를 걸어서 실패했지만

 

2 트라이째에 무사히 사탄을 가져 올 수 있었습니다~!

 

 

하아... 첫 1층이 그렇게도 짜증나고 짜증나던 던전인데

 

피아와 헬의 7콤보에 박살이 나는 리자드맨을 보고 쾌감이 쫙 달리더군요 !!

 

그것만 넘기면 사탄 던전은 그냥 턴 죽이기와의 싸움이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또 한 번 신급을 정 to the 복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삼창신 중 두번째인 이벨이 등장했습니다!

 

흐으... 점점 한정이 많아져 버리면 더이상 에일뷰라가 설 자리가 없다구...!!!!! ㅠㅠㅠㅠ

 

공격 타입의 아군 1턴간 공격력 4배 및 2턴간 6배 반격을 달아주는 이번 한정 유닛..

 

저는 또 가챠의 유혹에 지고 맙니다.

 

두 번 정도야.. 두 번 정도야..

 

 

 

우와 요그 소토스에다가 은알 말 대가리가 나왔네요..^^*

 

 

 

망 했 다 ☆

 

ㅋㅋㅋ 이제부턴 정말 안 쓰고 연말 가챠를 노리겠습니다 ㅠㅠㅠ

 

하도 카페 분들이 쉽게쉽게 이벨을 뽑는 바람에 저도 뽐뿌가 와서는...

 

북구 신화에 맞추어 등장한 명급 던전의 보스 레긴의 소식이 오늘 마지막이 되겠네요!

 

처음 봤을때는 뭘 그려 놨는지 몰랐는데 얻고나니 난쟁이였군요

 

이번 던전은 참 특이하게도 위에 나온 페어리가 스킬 턴 마다 속성 방어 및 스킬턴을 줄여주더군요

 

50 스테에서는 요정이 3마리 등장합니다.

 

그러니까 요정은 우리편! 죽이지 말고 살려내서 레긴의 트랩 방어에 쓰도록 합시다~

 

저는 이번에도 하우레스 + 백호 2체 + 루키펠 팟으로 무난히 50스테를 깼습니다!

 

루키펠은 .. 그냥 잉여니까 운디네를 들고 가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