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레전드 패스 근황 + etc

by KaNonx카논 2015. 11. 11.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레전드 패스 근황 + etc

 

 

아즈텍 시리즈 이후 돌아온 카논입니다.

 

크흐 사진 리사이징을 하니 뭔가 화질이 안 좋군요 ㄷㄷ

 

일단은 신 캐릭터인 코아틀리케와 초기 멤버인 현무의 진화소식입지요

 

두 녀석 다 어느 세월에 육성하나... ㅠㅠ

 

 

오랜만에 찍어 본 몬스터 박스 현황입니다!

 

이야.. 예전에 찍었을 때보다 확연히 7성 캐릭터들이 늘었군요! 게다가 다양해졌습니다 ㅋㅋ

 

중복 유닛 피아드라크, 크툴루, 디오니소스, 백호 중에서는

 

피아드라크, 백호만 2체 돌리는 보람이 느껴지네요 ㅠㅠ 크툴루와 디오니소스는 아직 써보지도 못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그리스 신화의 미노타우르스와 아킬레우스 2체도 얼른 7성으로 보내버리고 싶은데..

 

호크가.. 없군요

 

 

아즈텍 시리즈 강림 명부의 여신이 등장했습니다.

 

10턴째에 전멸기를 써서 무적기나 스킬을 어떻게든 안 쓰게 만드는게 포인트였지요

 

저는 10턴 이내의 무적기를 가진 아이가 없어서 에반게리온 콜라보의 AT필드를 유용히 사용했습니다.

 

아스카 리더 대신 공체배수의 아리사 리더에 아스카 + 마리 일러스트레이 + 코아틀리케의 파티

 

뭐 마지막 까지 아스카와 마리가 살아남긴 한데..

 

아스카의 육성이 덜 되어서인지 딜이 아주 조금 모자라며 턴 오버가 되는 경우가 허다했습니다..ㅠㅠ

 

좀 더 열심히 키워 놓을걸 그랬나..

 

 

그래도 현재 스랩 4까지 육성해 놓은 명부의 여왕 믹토란시와톨

 

일본어 + 아즈텍 네이밍이다 보니 어떻게 발음 해야 할 지 애매합니다.. ㅋㅋ

 

메르크에서도 이런 이름 있지 않았나..?(데자뷰)

 

만스작 하면 5턴 마다 반격을 걸어줍니다.

 

쓸모는 있어 보이지만, 게을러서 패스..

 

 

어영부영 란바토도 돌아왔군요!

 

이번에는 수속성 란바토 유닛들이 돌아온 모양입니다.

 

리바이어던과 피아니스

 

피아니스.. 1체를 더 받아서 진화를 시켜야 하는데 모르고 스작을 시켜버렸습니다..ㅠㅠㅠ어헝

 

이거 무를 수도 없고.. 우선 쓸 만한 유닛이 아니라 안도합니다만, 아깝군요

 

 

그리고 서몬즈 보드 카페에서 꼭 들어가고 싶던 길드에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전의 길드 순위는 200위 대였다면 현 길드는 30위 대... ㄷㄷㄷ열심히 활동 해야겠습니다 ㅠㅠ

 

 

겅호가 예고하던 펭귄 이벤트 던전이 일요일 약 세시간 동안 열렸었지요

 

하지만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마마펭이 주는 타마펭의 확률은 50% 정도이고

 

파파펭이 난입하면 치비펭을 100% 드롭하지만, 난이도도 꽤 높았다고 합니다.

 

과금하시는 분들께서는 1컨을 해서 파파펭을 잡아도 이득이라고 하는 의견이시지만

 

광결정이 하나라도 아쉬운 무과금 유저라 컨티뉴 하기엔 조금 망설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게다가 문제는 타마펭을 먹여도 스작이 된다는 버그로 서몬즈 쪽에서 10분 일찍 펭귄 던전의 문을 닫은 것!

 

현재로선 타마펭으로 스작 된 유닛의 스킬레벨을 원상복귀시키고 타마펭을 반환한다는데

 

그것 말고도 따로 보상이 주어질 것도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그냥 광결정이나 모아보자는 생각에 한 번만 돌고 관뒀습니다. ㅋㅋㅋ

 

피아드라크 파티보다 저는 하우레스의 카운터 파티로 마마펭을 쉽게 잡아냈습니다.

 

 

꿀과도 같은 시간이죠,

 

레전드 패스기간입니다!

 

여기에서 얼마나 좋은 유닛을 뽑느냐에 따라 미래 저의 서몬즈 금수저, 은수저 인생이 결정납니다.

 

이때를 위해서 광결정을 40개씩 모아두었습니다.

 

한 번 굴려보겠습니다.

 

데굴데굴데굴 -------

 

 

시작이 좋군요! 빛 속성의 악마 암브스키어스!

 

생긴 것을 보고 계속 탐내왔었는데 드디어 얻게 되었네요 ㅋㅋㅋ

 

하지만... 요즘 힐러는 잘 안쓰는데.....

 

 

...^^ 언급하기도 싫은 짜증나는 은알 2개

 

 

ㅋㅋㅋ 게다가 아누비스가 2체나 나왔습니다.

 

아누비스가 2체요 ... 총 3체 아누비스까지 쓸 필요는 없을텐데... ㅜㅜㅜ

 

 

그리고 또 중복 여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이번 레페는 중복 페스티벌이었네요 ㅠㅠㅠ

 

 

그래도 꼼꼼히 다들 진화는 시켜 주었습니다.

 

언제 써먹을지 모르니까요!

 

음색의 악마 암브스키어스

 

 

이제 사이좋은 아누비스 3형제가 탄생..!! ㅋㅋㅋㅋㅠㅠㅠㅠㅠ

 

 

그리고 뱀녀와 미래의 여신 스쿨드도 그냥 덤으로 진화시켜 줬습니다.

 

큼, 그러고 보니 베르단디 6성을 아직 가지고 있었네요 ㅋㅋㅋ

 

다음에 은알 울드가 나올까 매우 두렵습니다..ㄷㄷ

 

 

레페에서 그렇게 선방하지 못하던 차에 마지막으로 한 번 굴려보자 한 단가챠!

 

갖고싶었던 목속성 유폭 캐릭터 하르마가 등 to the 장!!!

 

이야 ㅋㅋ 중복 중에 나와주니 이렇게 기쁠데가 없네요 ㅠㅠ

 

 

레벨 1인데도 불구하고 공격력이 218 이라니..ㄷㄷ

 

잘 키워서 좋은 스킬어택팟의 요원 혹은 리더로도 세워 보아야 겠습니다.ㅋㅋㅋ

 

아무래도 하르마를 뽑고 이번 레페의 운은 다 써버린 것 같기에

 

금요일 11시에 오는 로그 호라이즌 콜라보에 한 번 광결정을 돌려보고자 합니다.

 

크.. 콜라보에서도 제발 이 정도로만 선방하길 빌며 글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