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넬레스 토벌 完

by KaNonx카논 2015. 11. 25.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넬레스 토벌 完

 

 

오랜만에 서몬즈 소식을 모아모아 왔습니다! 어느새 로그 호라이즌 토벌이 끝났군요

 

여러분 모두 미션 많이 클리어 하셨나요~??

 

저는 토벌 전, 가챠에서 새로이 바르나와 중복 루키펠을 뽑고 절망하고 있었습니다.

 

이 바르나... 7성 해금도 안되있잖어 아직?!

 

 

마침 어떤 던전에서 바르나가 대 활약하는 것을 보고 갖고 싶다고는 했습니다만

 

지금 가지고 싶지는 않았는데.. 어쨌든 화살표도 좋고 스킬도 좋으니 7성 진화 해금 때를 대비하여 열심히 키우면

 

복이 올 것 같습니다..^^*

 

루키펠은... 노코멘트.. 과연 한 파티에 루키펠 2체를 쓸 일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격투가 웬의 던전에서 25 클리어 한다고 꽤나 애먹었지요..ㅠㅠ 첫 2번은 시험삼아 갔다가 털렸지만

 

역시 피아드라크 + 쉐이드 + 카오루 + 헬 파티로 쉽게 쉽게 깼습니다 ㅋㅋ

 

중간에 몇번 욕심을 부리다가 광속성 돌들의 브레스에 맞아 전멸하기도 했습니다만 쏘쏘 했네요

 

그리고 핵노답 로그 호라이즌 물 법사 루디 진화..

 

 

이번 가챠에서는 요르문간드를 뽑았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중복은 아니지만 흠.. 이놈의 독 스킬은 쉐이드가 있어서 굳이 쓸 일은 없을 것 같은데..

 

아무튼 이 녀석도 최근에 7성 해금되었으니 조금이따가 진화시켜 보겠습니다.

 

파멸의 화신으로 초반에 들어온 펜릴도 있는데...

 

 

새로운 한정 시리즈의 등장인가 보군요!

 

삼창신 중 하나, 메이거스 라고 하는 어시스트 타입의 몬스터입니다.

 

생긴것도 꽤 잘 생겼고 스킬도 십문자 목속성 50 배 데미지 및 5000 회복 마스 설치군요

 

풀 스작하면 4턴마다 쏘다니..;;;역시 한정은 한정인가 봅니다.

 

 

노말 던전 증가 소식 또한 굳 뉴스입니다~^^*

 

그에 대해서 새로운 쫄 유닛 트렌트가 등장했군요

 

처음에 광 속성 던전을 돌다 피아드라크가 빛 토렌트의 저주를 먹었는데 2턴 만에 광탈...;;;;;;;

 

저주는 너무 미친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가 쓸때는 모기 무는 수준이겠지..

 

여담이지만 신 노말던전 암 속성 던전의 최종 보스 서큐버스가 방업 및 브레스 반사를 써서 짱구를 굴려

 

아누비스 저주팟을 썼지만 털리고 하우레스 카운터 팟으로 쉽게 깼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피아드라크 팟 아니면 하우레스 팟이 생명줄이 되어주는군요 ㅜㅜ

 

하우레스 짱짱 여신!!!!

 

 

 

토벌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200체 토벌 완료로 스위트 호크를 16체씩 받고 스맥 넬레스를 4체 받았습니다~!!

 

근데 넬레스 자체는 화살표도 그렇고 스킬도 그렇고......

 

변태군요

 

 

몸은 추워도 마음만은 풍요로워지는 때가 바로 이때입니다 ♡

 

흐하핳 몬스터 박스 가득 찬 이 스위트 호크의 떼~~~~ 그럼 이제

 

선택장애인 저는 이 호크를 누구한테 쓸까 매우 고민을 하게 됩니다...

 

 

우선은 스킬 레벨 6성까지 키운 벤을 진화시키고...

 

커다란 물뱀 요르문간드도 진화시키고 ..

 

ㅎ히익... 눈알봐?!

 

 

벼르고 별렀던 페르세우스 / 펜릴 그리고 미노타우르스를 진화시켰습니다!

 

펜릴의 경우엔 제 서보 첫 가챠에서 나온거라 애정이 깊긴하네요..

 

물론 쓸 일은 없지만..! 상향 소식이 기쁘긴 했습니다 ㅎㅎ

 

페르세우스야 속성만 잘 맞춘다면 하우레스의 반격팟에서 활용 할 수 있을것도 같습니다.

 

 

크고 아름다운 뿔을 가진 미노타우르스 찡!

 

본격적으로 스작만 해놓는다면, 강력한 스킬 어택 요원이 될텐데..

 

그리스 신화의 영웅 스킬들 스작 유닛이 어느 콜라보에 나오더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