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보니하니의 보가놈(?) 보니, 신동우 군!

by KaNonx카논 2016. 2. 7.
반응형

 

 

보니하니의 보가놈(?) 보니, 신동우 군!

 

오늘은 EBS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보니하니의 MC, 보니(신동우)에 꽂혀서

 

움짤을 모아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갑자기(?) 하니가 대세를 타게 되면서 덩달아 보니의 물도 급격하게 오른 듯 합니다만,

 

둘 다 진행실력을 보면, 언젠가 분명히 화제가 되겠다 싶었습니다^^

 

 

보니하니 엔딩모음

 

신동우 군이 98년생, 이수민 양이 01년생(2000년대에도 사람이 태어나다니..!)

 

어린데도 진행실력이 뛰어난 걸 보면 타고남 반 + 노력 반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그래도 핫한 하니쪽 보다 좀 덜 핫한(?) 보니쪽을 더 포스팅하기로 작정했습니다 ㅋㅋ

 

이름 신동우
생년월일 1998년 11월 25일
출신지 서울특별시 [2]
학력 한림예고

 

보니(신동우)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ellter1125/

 

2006년에 처음 활동을 시작했다. 에덴의 동쪽[3], 마준이 너어↗? 제빵왕 김탁구,

욕망의 불꽃에 출연했고,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단역(도깨비)으로 잠시 출연했다.

 

그리고 근초고왕(드라마)에서 침미다례의 일족 중 한명인, 침미소로 등장했다.

 

2011년에서 2012년까지 막이래쇼 무작정 탐험대 시즌 1과 시즌 2에 고정으로 출연했었다.

 

여담으로 막이래쇼 초반에는 안경에 수염 조합으로 그냥 그런 외모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안경 벗고

 관리 좀 하니까 잘생겼다는 평이 대다수.

 본인도 이 점이 뿌듯한지 아래 서술한 유자식상팔자에서 언급한 적이 있다.

 

 

 

가끔 MC그리,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아니냐는 소리를 듣습니다.

 

사실 많이 닮긴 닮았지요 ㅋㅋㅋ

 

막이래쇼에 함께 출연한 탓인지 MC그리와 사이도 좋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어디선가 콩진호의 향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보니 움짤을 한 번 풀어볼까요!?

 

 

 

보니하니에 특별출연한 박명수 아저씨와 함께 출바알~! ㅋㅋㅋ

 

 

 

 

 

 

 

그나저나 어쩔 수 없이 단독짤보다 수민이와 함께 잡히는 짤이 제일 많군요 ㅠㅠㅋㅋㅋ

 

아, 그리고 제목의 보가놈.. 이란건 디시 커뮤니티에서 보니를 격하게 사랑할때(...)쓰는 별명이라고 해서

 

성 뒤에 ~가놈 붙이는 별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니 본인도 알고있고 좋아한다고는 하는데 ㅋㅋㅋ

 

사실 처음엔 욕인줄 알았습니다.

 

 

어쨌던 하니, 이수민 양 말고도 보니 신동우 군도 격하게 사랑해 줍시다!

 

그럼 생방송 보니하니 보고 또 보고 매일 또 보기 안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