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태양의 후예'로 돌아오다! 송중기 / 복근을 보자!

by KaNonx카논 2016. 3. 22.
반응형

 

 

'태양의 후예'로 돌아오다! 송중기 / 복근 포함

 

 

군대 전역 후, 얼마 안되어 또 군인 역할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돌아온 송중기 형님

 

태양의 후예 자체는 그렇다치고 역시 중기형님은 존멋 밀가루 덩어리입니다^^*

 

게다가 마리텔의 모르모트 PD로 알려진 권해봄 PD와 성균관대학교 동기라고 해서 은근히 화제인데요,

 

 

이름 송중기(宋仲基)
출생 1985년 9월 19일
대전광역시 동구 세천동
본관 은진 송씨
신체 173~5cm, 63kg, A형
가족 부모님, 형, 여동생
학력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2008년 영화 《쌍화점
소속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어라, 송중기 형님이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셨던가요??

 

송중기 공식 사이트 - http://blossomenter.com/actors/song_joongki/

 

그리고 공식사이트에서 키가 178이라고 되어있으신데 사실,

 

프로필상의 신장은 178㎝인데 이것은 뻥튀기이고 런닝맨 방영분을 보면

 유재석보다는 작고 하하보다는 크고 김종국과 비슷한 높이다.

 

 유재석 항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유재석의 키가 178에서 175 정도이고,

175에 가깝다는 것을 생각하면 173~175 정도가 실제 키일 것이다.

 

라네요ㅋㅋㅋ 역시 매의 눈 앞에서는 얄짤 없지요

 

- 나무위키 송중기

https://namu.wiki/w/%EC%86%A1%EC%A4%91%EA%B8%B0

 

 

순둥순둥한 매력과 상남자 같은 매력이 공존하는 중기형.. 핵 좋습니다!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에 특별 출연 했을때는 신보라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라는 말도 나왔었지요

 

 

 

하으.. 저 요망한 입술.. ㅋㅋㅋㅋ

 

 

예능에 나와서도 송중기 형님의 미모는 빛을 잃지 않는군요

 

 

맥심 광고는 물론이고

 

 

 

꽃 빠는 송중기 형님.. /// ㅋㅋㅋㅋ

 

부끄부끄

 

 

그리고 연일 화제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 특전사 대위 역으로 나와서 커다란 인기몰이를 하는 중입니다.

 

라이방이 잘 어울리는 군요 ㅋㅋㅋㅋ

 

 

게다가.. 송중기 형님의 파 to the 워 한 운동 장면까지..

 

섹시 그 자체입니다 ㅋㅋ

 

 

송중기 복근, 송중기 가슴

 

여심 남심 둘 다 엄청나게 설레게 하다니..

 

중기 형님은 마성의 남자십니다.

 

 

 

파워풀한 어깨 운동..

 

송중기 어깨라고 치면 겁나 심쿵하겠군요

 

아무래도 저도 심장이 멎은 모양입니다.

 


 

앞으로 남은 태양의 후예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도,

 

태후 다음의 작품도 매우 기대가 되는 송중기 형님..!

 

앞으로도 애정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