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밀아 멸염형 아서 get! 스카아하는 의외로 대단해..?! + 쿠키런

by KaNonx카논 2016. 2. 7.
반응형

 

 

괴밀아 멸염형 아서 get! 스카아하는 의외로 대단해..?!

 

 

여전히 성장없이 얻은 카드만 자랑하고 다니는 중인 카논입니다.

 

이번 썸머 메달은 상급 3번씩만 깨도 2500메달을 주니 정말로 무리없이 썸머 메달 가챠를 돌릴 수 있었네요

 

그룹 중 가장 이쁜 성관형 데네브

 

 

그리고 아직도 정신 못차린 여왕님

 

염하형 메이브

 

 

그리고 성관형 폴라리스까지 우선 파밍해 놓았습니다.

 

그보다 견우 / 직녀나 염하형 기교아서를 뽑고싶다고..!! ㅠㅠ

 

시간대가 애매하게 맞지가 않아서 만날 일이 없는게 한입니다.

 

 

썸머 메달 만개 가챠를 두 번 돌려서 멸염형 도적 아서를 2장 겟!

 

어라.. 천의 넓이가 너무 작은것 아닌가요? ㄷㄷ

 

전원 회복에 2턴 물뎀 증가를 시켜주는군요

 

 

... 진화 전 일러스트는 그나마 눈 뜨고 볼 만한 멸염형 부호 아서 카드입니다.

 

적에게 타겟팅 당했을 때 80% 위력이 업 된다는 이야기인가요?

 

봉인을 시작으로 갑작스레 새로운 카드의 기능들이 쏟아져 나와서 아재는 당황스럽군요

 

좀 친절히 설명을 해 놓던가!!

 

 

헛..!! 오랜만에 눈에 차는 일러스트의 성관형 유닛들이 등장했습니다!

 

성관형 로벨과 니지히티!

 

특히나 성관형 니지히티쪽이 화려하군요..!

 

손에 들어와도 괴리진화 시킬 수 있을까 고민이 되긴하지만..

 

 

정월형 구미호도 등장했습니다!

 

귀엽기도 해서 한 번 뽑아볼까 돌리긴 했습니다만,

 

 

 

가희와 도적 아서 전용 지원형 란솔만 튀어나왔네요

 

UR등급의 카드가 잘 나오게 된 건 축하할 일이지만,

 

실전에 쓸 수 있는건지 없는건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언제 어디서 튀어나온지 모르는 장미형 용병 아서를 진화시켜주었습니다.

 

이건 대놓고 그냥 노래의 왕자님 패러디 같은데

 

풀 일러스트로 보면 마이크가 돌에 꽂혀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초열의 교편, 염하형 우아사하 진화!

 

레전드 키라리가 남아도니까 시켜줬을 뿐이라고

 

 

과연, 스토리의 오리지널 우아사하보다 백배는 매력있군요

 

줄무늬라던가 줄무늬라던가.. 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더 헐벗을 것도 없는 염하형 토르 아가씨

 

 

기념비적인 첫 괴리진화 유닛 특이형 히미코까지

 

슬슬 부호 아서도 전장에 나갈 만한 자격이 갖춰진걸까요??

 

 

 쿠키런 복조리 모으기 이벤트 개시!

 

 

설 이벤트로 쿠키런도 드디어 시동을 걸기 시작했습니다!

 

뭐, 매번 명절이면 똑같은 타입의 비슷한 경품이긴하지만, 이정도로 풀어주는게 어디인가요?!

 

복조리는 한 판당 잘하면 10개 이상 모을 수 있으니 경품 따는건 나름대로 수월합니다.

 

저격하는 상품이 일찍 나오면 발을 얼른 뗄텐데 그게 안되서 문제죠 ㅋㅋ

 

 

 

이번 설 한정 보물은 복많이 복어, 2,016 코인을 줍니다.

 

꽝이라고 봐도 좋을 선물이로군요 얼른 크리스탈이나 모아서 다른 쿠키나 사고 싶습니다....

 

 

...만 쓸데없이 지름신이 강림해서 60개나 되는 크리스탈을 전부 펫 뽑기에 꼬라박고 말았습니다.

 

홍차 찻잔 x 2 , 해적의 폭탄... 역시 펫 레벨부터 만렙을 찍고 뽑았어야 했는데...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