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신도형 페이 등장!

by KaNonx카논 2016. 3. 10.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신도형 페이 등장!

 

뜻하지도 않은 순백형 시리즈를 모으게 된 카논입니다.

 

 

순백형 리틀그레이도 진화시키긴 했지만 어째서인지 미덥지가 못한건 왜일까요 ㅋㅋㅋ

 

리틀그레이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듭니다!

 

 

멸염형 가희 아서를 진화 시켰습니다!

 

뭔가... 천이 많이 부족해 보이는건 착시현상이겠지요?

 

타겟팅 당하면 2턴간 데미지가 10% 상승한다는 걸까요?

 

요즘에는 희한한 스킬을 가진 녀석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ㅎㅎ

 

 

현 시점의 용병 아서의 덱입니다.

 

미채지론의 그 사람과 언젠가 괴리진화가 예정되어 있는 신장형 론펄과

 

뉴 페이스 순백형 리틀그레이에 기타등등~

 

아직까지 MR이 많이 부족하군요 ㅠㅠ 베이란이라도 진화시켜야하나..

 

 

현 시점의 부호 아서입니다.

 

여기는 가희 아서 다음으로 MR이 가득가득하군요

 

역시 신경써준 보람이 있어!

 

도모보이, 가희 아서, 이계의 여왕, 히미코 등 애정하는 유닛들도 많이 모여있어서 좋습니다.

 

 

아직 빈약한 돚거 아서의 덱..

 

아직은 볼게 스카아하와 린, 두 명의 가희 아서 밖에 없네요 ㅠㅠ 분발해야겠습니다.

 

 

새롭게 열린 부스터!

 

신도형의 유닛들입니다!

 

확산성의 검술의 성, 기교의 장, 마법의 파의 아서들이 출동했네요 (또?)

 

마법의 파는 아직도 여성인지 남성인지...

 

 

메달 뽑기로는 신도형 기네비어, 신도형 엘

 

신도형 갤러해드, 신도형 가웨인이 나오는데..

 

이번 갤러해드.. 뭔가 토미에가 생각나지 않나요? 무섭습니다 저는

 

제발 뽑기하더라도 나오지 않았음... ㅋㅋㅋ

 

 

이번에는 가챠에서 성공한 듯 합니다!

 

가희 카드인 신도형 페이가 등장!

 

 

다른 MR에 비해서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아하고도 청초한 매력이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또 가희 카드라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