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 뽑았다! 이계형 세이버!

by KaNonx카논 2016. 3. 25.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 뽑았다! 이계형 세이버!

 

바쁘게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콜라보가 진행중인 괴밀아의 근황입니다!

 

이계형 길가메쉬 - 왕의 재보 - 버전만이 아닌

 

- 하늘의 사슬 - 엔키두 버전도 있더군요

 

솔직히 두 버전 모두 일러스트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최소한 명함만이라도 얻어 놓으려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짜쟌..!! 이번 페이트 메달 가챠에서는 뜻하지도 않게 이계형 세이버 동복 버전과

 

이계형 토오사카 린 그리고

 

 

요정 카라스 텐구를 동시에 뽑았습니다!

 

용병 카드인 카라스텐구는 적에게 물리 불 뎀과 물뎀 60%의 2회 공격을 하네요

 

성능도 그렇지만 이쁘게 생겼으니 잘 써 줄 생각입니다!

 

 

이계형 토오사카 린의 마력해방 버전은 있었는데

 

일반 토오사카 린은 처음 뽑는군요 여기도 가희 카드네요

 

요즘 꽤나 봉인을 달고 나오는 적 기사들이 많아서 봉인 해제도 어느정도 필수 스킬이 된 듯합니다.

 

 

그리고 인비지블 에어의 이계형 세이버 동복 버전

 

솔직히 너무 천진난만한 표정이 그렇게 마음에 드는건 아닙니다만,

 

일단은 뽑았으니 애지중지 해 줘야지요 ㅎㅎ

 

 

게다가 페이트 메달 3000개로는 서포트 요정(?)으로 서번트 세이버를 얻을 수 있습니다.

 

3천개 얼마 안되니 얼른 모아서 밥순이를 영입하자구요!

 

 

마지막! 신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2차 콜라보 가챠에서 이계형 세이버 마력해방 버전을 뽑았습니다!

 

알맞게도 부호 카드로 나와주었네요! 게다가 일러스트의 퀄리티도 만족스럽습니다.

 

 

 

바로 진화시켜 준 마력해방 밥순이!

 

아군 1명을 2턴간 마방 업 및 전원 드로우 +1

 

그리고 자신이 방어 카드 2장 이상을 냈을 때 대상을 아군 전체로 하는 모양입니다.

 

휴우 스킬 한번 길군요 ㅋㅋ

 

페이트 1차 콜라보에서 거의 소득이 없었던건

 

2차 콜라보에서 이렇게 빵빵 터지기 위해서였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