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포켓몬 고

포켓몬 고! 2세대 포켓몬 및 성별 업데이트? (feat. 치코리타, 베이리프)

by KaNonx카논 2017. 2. 17.
반응형

 

포켓몬 고! 2세대 포켓몬 및 성별 업데이트?(feat. 치코리타, 베이리프)

 

방금 전, 포켓몬 고, 2세대 포켓몬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후, 저는 일 중으로 돌아다니진 못했지만,

 

동생으로 부터 제보받은 2세대 포켓몬들을 올려봅니다.

 

2017/02/17 - 포켓몬 고! 2세대 포켓몬 등장~(feat. 마릴)

 

 

처음, 2세대의 스타팅...이지만 본가에서는 거의 폐기물 좋지 않은 취급을 받고 있는 치코리타입니다.

 

치코리타 귀엽죠, 저도 골드 버전을 처음 할 때는 치코리타와 함께했었습니다.

 

벌레 체육관 호일에게 3번 발리고 리아코로 갈아탔지만요....

 

명백히 풀 단일타입이라는게 안쓰러운 포켓몬입니다.

 

이상해써처럼 독, 풀 타입이었다면 숨통이 트였을텐데, 포켓몬 고에서도 설마 본가와 같은 취급을 당할까요..?

 

확실히 귀엽긴 한데, 베이리프가 되니 완전 공룡상이 되어버리는 듯.. ㅋㅋ

 

 

 

벌레 타입의 레디바

 

악 / 비행 타입의 니로우!

 

니로우도 설마 주뱃처럼 날아서 포획하기 힘든 포켓몬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ㅋㅋㅋ 깨알같이 마자용의 암컷과 수컷의 모습을 따로 분리해 놨군요

 

마자용 암컷은 립스틱(?)을 바르고 있습지요

 

아, 그나저나 2세대 업데이트와 동시에 포켓몬의 성별도 업데이트 된 모양이네요!

 

마자용 이외에 피카츄도 꼬리 모양으로 암컷인지 수컷인지 알 수 있답니다!

 

 

땅 타입의 코코리와 물 타입 우파

 

마릴도 귀엽지만 우파루파가 모티브가 된 우파도 상당히 귀엽습니다.

 

진화형인 누오도 매끌매끌하게 생겼지요

 

...그런데 요 녀석은 또 물 단일 타입이라 풀 타입 공격력을 4배 받는다는게 문제

 

 

왔습니다! 2세대의 뚜벅초 포지션의 풀 포켓모 통통코 / 두코 / 솜솜코!

 

 

그나저나 다른 이야기지만 냄새꼬는 라플레시아말고도 아르코로 진화가 가능한데,

 

포켓몬 고에서는 이브이와 마찬가지로 또 랜덤으로 진화가 되는 시스템을 채택했을지,

 

궁금하군요!

 

 

그다지 존재감은 없는 부우부노고치

 

 

꼬렛 급의 포지션인 꼬리선과 에스퍼 타입의 네이티까지!

 

업데이트가 바로 몇 시간전에 이루어진 것 치고는 많이 잡았네요 ㅎㅎ

 

사실 필자는 네이티의 저 인상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물론 에스퍼, 고스트 타입의 포켓몬이라면 전반적으로 다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요 ㅋㅋ

 

저도, 퇴근하고 얼른 포켓몬을 잡으러 나가고 싶네요~~

 

우선 목표는 마릴리! 그 다음엔 링곰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