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요 버서커 추가 & 셜록 최종재림!

by KaNonx카논 2017. 8. 3.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요 버서커 추가 & 셜록 최종재림!

 

월 초, 다빈치 상점에서 종화를 마구 얻을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룰러 셜록 홈즈, 무사히 최종재림 까지 완료했습니다.

 

여전히 아츠 딜러 스킬셋을 들고 나왔지만, 서폿으로 평가가 기울어져 가는 가운데,

 

공명 + 프렌 멀린 + 딜러 + 셜록으로 가면 상당한 딜이 기대될 것 같습니다.

 

물론 오더체인지 타이밍을 잘 잡아야겠지만요 ㅋㅋ

 

 

또한, 느닷없이 시작된 리요 만화의 서번트, 버서커 1성 폴 버니언 등장!?

 

1스킬인 유쾌한 동료들 A로 아군 전체

 

버스터 뻥과 크리 업을 3턴간 지속시킬 수 있고

 

3스킬인 팝콘의 눈보라 B로 전제 방다를 걸 수도 있는 1성치고 꽤나 유용안 서번트 임다.

 

게다가 보구가 대군에다가 상당히 발동시간이 짧아서 경던을 도는데도 시간이 많이 절약될 것 같네요 ㅋㅋ

 

 

 

1, 3스와 보구를 모두 터뜨리면 오버차지에 따라 아군 전체에 56%~80%까지의 데미지 뻥튀기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수행사제팟에게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되는데,

 

딜러들은 대다수가 버서커거나 버스터 보구 아라쉬이기 때문.

 

평딜이나 보구딜링 할 때 버스터뻥을 맞춰주고 적들에게 방깎을 걸어버려서 기대딜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폴 버니언은 8/7 일까지 하루에 한 장씩 배포 될 예정이니

 

 보구 5렙은 기본적으로 깔고 실전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