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1.5.10. '주의.! 심신이 약한 사람은 되도록 삼가주세요' 라는 헛소리

by KaNonx카논 2011. 5. 10.
반응형

 

-바카노! 3~4권에서는 등장이 적었지만.. .. '불사인' 필로
뭐뭐 '플라잉 푸시풋' 사건이 너무나도 강렬해서 그랬는지 전의 에피소드는 기억이 엷다.. ㅋ
하긴 '레일 트레이서' 쩔다못해 헐었음 ㅋㅋㅋ
아이작하고 밀리아가 그냥 묻힐뻔 했어..

-------------------여기서부터 화면이 붉게 물들어갑니다..---------------------


-애니판에 나온 '비노' 클레어 스탠필드 하핫 생각보다 더 포스가 쩌는데..
공포 돋네 ..ㄷ
그런데 이거보고 딱 생각난게 도로헤도로 십자 보스님. . .


-사실 눈만 클로즈업한 사진도 있는데.. 올리면 나 이런거나 올리는 사이코 취급받을까 무서워서
포스팅 못하겠츰 ..ㅜㅡ (나..난 평범한 인간입니다!!)
그나저나 보스님 키땜시 문에 머리도 걸리고.. 부럽다. . .ㅋ

-94화 네타 봐버렸어..!!  ㅠㅜ 아직까지 심장이 두근두근해 죽겠음..!!
(아.. 마..맛보기로 살짝 봐서 문제는 없을거.. 라고 생각해요!!!!! )


-홀에 돌아간 니카이도와 리스, 니카이도가 목없는 남자의 시체를 발견한 곳에서 과거로 돌아간다.
거기에 나타난 '북두의 권' 라오우 주먹으로 후릴듯한 기세의 보스님과 보스덕 도쿠가.
무언가에 쫒기듯 도망쳐 온듯 한데.. 뭐 난 커스라고 생각은 한다만 95화가 없어..ㅜ

-15권 어딘가의 한 장면 ..
이제 누구라고 가정도 하기 힘들다. . . 이 녀석이 이중인격 비슷하게 십자눈이 떠올랐을 떈
피칠갑 보스고 사라지면 아이카와라는건데.. 홀의 아이군은 무슨관계인거야..

-아이카와를 보고 '나의 마법사'라고 아이군이 중얼거리는 신이 있긴 하지만..
이건 진짜 분석이 필요해.>!!

-..헛소리 하나 그냥 어두침침하게 이렇게 메우네.. 참 내가 생각해도 밝지 않아.. ㅋㅋ
어쩌겠어 ㅠㅠ 그래도 난 도로헤도로 빠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0)

뭐 말한대로 여기엔 완전히 나쁜놈은 없다.. 뭐 보스님은 일단 제외하고..
하지만 진짜 착한놈도 없는 그런 당연한 진실이 따라 붙는다.

image by.Bakano & Dorohedor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