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던파, 마창사 레비아탄 89Lv, 지옥의 아바타 맞춤!

by KaNonx카논 2017. 10. 10.
반응형

 

던파, 마창사 레비아탄 89Lv, 지옥의 아바타 맞춤!

 

드디어 이까지 기어올라왔습니다.

 

지옥의 86 ~ 89... 퀘스트가 있다없으니까 숨을 쉴 수가 없엉!! ㅠㅠ

 

완전 레벨링에 지옥을 보고있습니다.

 

이러고도 아직 55퍼센트 실화냐...

 

에픽은 쓸 수 있는게 안뜨지 고블린 황금조각은 이제 교환 다했지...

 

에이 고던이나 돌자!

 

 

그래도 고던 열심히 돌아서 그라시아 메인 + 황야 3세트 중

 

황야 3세트는 맞추었습니다~

 

마법석 + 보조장비 + 반지로요~

 

3셋 능력이 독립 공격력 5% 상승이군요

 

그라시아 셋 맞추려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고던을 돌아야할까요................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지금까지 고이 모아둔 600가까이 되는 돈을 아바타 사는데 갖다 바쳤습니다 ㅋㅋㅋ

 

원래 바지는 안 사려고 했는데.. 캐릭터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언제사지 언제사지 기약없이 이러고만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니 마침 기간한정 압타의 기간이 끝나있더라구요 ㅠㅠㅠ

 

암튼 친구가 준 허리띠 포함 5개 획득~!!

 

뭐 이정도로만 해도 충분히 맘에 듭니다만, 그래도 8세트를 맞춰야겠죠 요것도

 

하, 현질안하고 하려니 힘듭니다만, 역시 시간이 해결해 주리라 믿습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