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다육이를 기르자! 힐링 슬로우 게임 다육이를 기르자! 힐링 슬로우 게임 VIRIDI!

by KaNonx카논 2017. 10. 10.
반응형

 

다육이를 기르자! 힐링 슬로우 게임 VIRIDI!

 

가챠에 지친 당신이여 오라!

 

조용한 비지엠과

 

느긋한 육성,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원한다면 이 게임을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폰에서 다육식물을 기를 수 있는 게임,  VIRIDI입니다!

 

영어이긴 하지만, 특별히 할 것도 없이 그저 다육식물을 관찰하면 됩니다.

 

물론 물은 줘야지요~

 

먼저 마음에 드는 화분을 선택하고

 

 

원하는 식물들을 선택합니다.

 

저는 처음의 PRIMUS를 선택했네요

 

세 종류 고를 수 있는데, 과금함으로써 새로운 식물 종의 씨앗도 살 수 있습니다.

 

물론 한 달에 한 번 새 식물의 씨앗을 주긴 한다네요!

 

 

화분 이름도 지으면 선택한 식물들이 뾰족히 돋아있는 화분을 받게 됩니다.

 

덤으로 달팽이도요! ㅋㅋㅋ

 

각자 식물의 이름을 임의대로 바꿀수도 있는 모양이구요

 

물 주고 잡초뽑고~

 

아, 식물들은 한 번 물을 주면 SATED라는 상태가 되는데,

 

이게 아마 만족하는 상태인가 봅니다.

 

더 주면 과다라고 뜨다가 썩어버리니 주의합시다...

 

 

이쪽이 과금하면 얻을 수 있는 다육식물입니다.

 

하, 현실은 꽃같이 뾰족한 녀석들만 있는데

 

이렇게 동글네모난 녀석들도 상당히 끌리네요

 

자취하면 다육이 정원을 꼭 만들어보고 싶어요 ㅎㅎ

 

 

깔끔한 디자인도 좋지만,

 

무엇보다 좋은건 비지엠! 너무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입니다 ㅠㅠ

 

게다가 가끔 비도 와서 감성을 물씬물씬 자극하네요.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화분하나 얻어가시는건 어떠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