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바다요정, 불꽃정령 쿠키 얻었다!

by KaNonx카논 2017. 9. 29.
반응형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바다요정, 불꽃정령 쿠키 얻었다!

 

후아, 길었습니다... 드디어 떼 탈출에서

 

바다요정 쿠키와

 

불꽃정령 쿠키를 얻었습니다!

 

그것도 거의 한꺼번에요 ㅋㅋㅋ

 

유물이 그렇게 그렇게 안나오더니 이렇게 몰아서 나올 줄이야

 

레전더리 쿠키가 추가되면서 떼 탈출 기록갱신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나 레전더리 쿠키들은 스킬 사용시간이 1렙이라도 상당히 빨리 돌아오는 것 같아서

 

플레이가 즐겁더라구요!

 

2017년 8월 30일에 불꽃정령 쿠키, 어둠마녀 쿠키와 같이 추가되었으며 레전더리 등급으로 추가되었다.

 

이제 경기에서도 달빛술사 쿠키와 함께 써보려 합니다.

 

 

그리고 불꽃정령 쿠키! 얻는건 꽤 오래걸릴거라 예상했는데

 

이벤트도 있어서 한 큐에 끝냈더랬지요 ㅋㅋㅋㅋㅋ

 

불꽃게이지 충전 시 이단 점프 후 한 번 더 누르면 마치 판타스틱 4의 불꽃대장처럼 날아갑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쓰는지 몰랐지만, 써보니 상당히 좋습니다.

 

능력을 자기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하는게 가장 커다란 메리트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뭔가 덤 같이 딸려온 슈크림맛 쿠키

 

원작에서도 상당히 마음에 든 쿠키였는데 ㅋㅋ

 

첫 달릴때 무조건 대성공 쿠키 마술을 시전해서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ㄷㄷㄷ

 

성능 자체는 전작과 동일하지만 라인판처럼 대마법 발동시에 생명물약은 생성하지 않는다.

 

체력이 낮아 주로 선제달리기로 사용한다.

 

눈설탕맛 쿠키가 해금되기 전에는 장애물 파괴조합이나 젤리 조합이나 꽤 유용히 사용할 수 있다.

 

 대마법 발동시에 젤리를 엄청 쏟아내는 덕에 야생 고기왕하고의 시너지가 좋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