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근황!(feat. 아르테미스!)

by KaNonx카논 2017. 10. 17.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근황!(feat. 아르테미스!)

 

히야, 오랜만에 쓰는 서몬즈보드 근황입니다.

 

곧 할로윈 이벤트 가챠글로도 돌아올텐데, 우선 요즘은 너무 출첵만 하는 노잼보드 기간이라..ㅠㅠ

 

이번에 새롭게 진희라는 한정 가챠 라인이 생기면서

 

노아라는 암속성 진희가 새로나왔죠...

 

저도 노려보려다, 칠복단 목속성 멤버와

 

예쩐부터 꿈에 그리던 아르테미스를 얻었습니다.

 

중복아닌게 어디야 ㅠㅠ ㅋㅋ!!

 

 

그리고, 진화에 열을 올리는 기간.... 이제 속공 유닛도 어느정도 많아져서

 

별로 쓰고 싶지 않은 누아자

 

역시 이쁘고 각성 성능도 착한 알테미 누님도 진화 완료입니다.

 

그런데 각성 재료 모으기가 귀찮네요...ㅠㅠ

 

 

그리고 각각 란바토 몹과 토벌 몹이었던,

 

드래그 로즈와 우크부 카키슈도 진화...

 

뭐 특별히 진화시킬 마음은 아니었지만, 알테미 진화하다 보니 광속성 진화재료 부속물이 남아있었네요 ㅋㅋ

 

 

그리고 메르스토의 후우칠복단 목속성 멤버도 진화 성공~

 

이제 후우가 활약할 일은 거의 없지만, 1차 메르스토 콜라보를 추억하면서라도 남겨둬야겠습니다.

 

메르스토 콜라보 중으로는 최초 7성이군요.. ㅠㅠ

 

목펭도 많은데 칠복단 멤버도 한 번 스작해 줘 버릴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