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대구 동성로, 힐링카페 미스터힐링에서 안마를 받다!

by KaNonx카논 2017. 10. 23.
반응형

 

대구 동성로, 힐링카페 미스터힐링에서 안마를 받다!

 

하, 어깨가 너무 아픈데 일본 처럼 맛사지 숍을 찾아 갈 수도 없고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이색적인 힐링카페라고 하는 미스터 힐링!

 

이거 계명대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동성로에도 있었군요~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길에 경고문이 붙은게 ㅋㅋㅋㅋㅋㅋ

 

복도에 누가 오줌을 싸서는.. ㅋㅋㅋㅋ

 

 

1인당 안마코스 50분 + 음료 1잔에 만 3천원 되시겠구연~

 

인스타 업로드 하면 3천원 할인이구연~

 

저는 위메프에서 쿠폰사서 가서 1인당 9천8백원 정도에 갔습니다.

 

미스터힐링의 카운터입니다.

 

깨끗하군요, 여기에서 쿠폰을 발급받고 왔다고 말하고 안내에 따라서 움직이시면 됩니다.

 

아, 참고로 예약은 꼭 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혹시나 많이 기다릴 수도 있으니까요

 

 

요렇게 몸이 쏙 들어가는 저희 집 안마의자보다 두우배는 더 좋은 안마의자에서 50분간 시술을 받습니다.

 

굳굳굳 약 5분간은 체형 조절을 위해서 움직이면 안되고

 

그 후로는 편안한 음악을 들으면서 50분간 의자에 몸을 맡기시면 됩니다!

 

안마 끝났다고 직원이 와서 막 깨우거나 그러진 않고

 

저절로 의자가 멈추면 부스스하게 일어나서 선택한 음료수를 마시러 나오시면 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분위기 있어보이는 틸라드시아!

 

집에 걸어놓고 싶지만 잡동사니점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후, 그래도 이렇게 안마를 받고나니까 어깨가 조금쯤은 시원해 젔네요

 

뒷머리가 눌리는 건 어쩔 수 없지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느긋하게 힐링힐링 하고 와서 선택했던 핫 초코를 마시며

 

아래에 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느긋이 이야기를 하다 보니 어느새 폐점시간이더라구요 ㅠㅠ

 

오늘 하루, 참 즐겁게 힐링하고 갑니다.

 

 

아 그리고 위의 오줌 싸지 말라는 공지와 함께 빵 터졌던 투 톱의 알림글...

 

근데 손님한테 이건 좀!!! ㅋ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