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2017년의 연말정산!

by KaNonx카논 2018. 1. 1.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2017년의 연말정산!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느새인가 3년 차가 되는 페그오 17년 정산입니다.

 

오늘 새롭게 포리서 호쿠사이가 추가되면서 신생 서번트도 뽑아야 할게 늘었는데

 

호쿠사이는.. 별로 땡기진 않더라구요 ㅋㅋㅋ 우선 정산부터!

 

2017/01/02 - fate grand order 연말 결산 및 미야모토 무사시 저격?!

 

16 - 17년 때는 이랬던 서번트들이

 

세이버 진에는 별 변화가 없습니다... ㅠㅠ

 

여전히 약한 클래스군요..

 

여름에 프랑이 오고 열심히 세토리를 키웠지만 5성 하나 없다니 ㅠㅠ

 

 

아쳐 진입니다.

 

연초에 교수님을 모시고

 

시모사노쿠니에서 인페르노 아쳐를 득득!!

 

산타 알테라 좀 열심히 키워놨어야 하는데 이건 다음 클스마스를 기다려야 완전체가 될 것 같네요

 

 

랜서!

 

그래도 5성이 두 개 있는 클래스입니다.

 

엘키두와 에레슈키갈.. 둘 다 성능 적으로는 큰 환대는 받지 못하지만,

 

이쁘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칼데아 고참인 핀 막 쿨은 아직도 찬밥신세..

 

 

요망핑크가 와서 더욱 활기차진 칼데아!

 

그런데 라이더 진이 활약할 기회가 여전히 적군요...

 

이번 2장이 실장되면서 각 클래스 별로 상당히 굴려먹히는 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캐스터! 인연 10의 공명과

 

우리 갓갓 갓빈치님이 계시고

 

캐길이 최근에 온 클래스입지요

 

 

대인, 대군 둘 다 갖추어진 어새신 진입니다.

 

뭐 이제 더 이상 많이 바랄게 없는 클래스이긴 하지요 ㅋㅋㅋ

 

그래도 이쁜 서번트가 오면 지릅니다.

 

 

특별히 약점이 없어보이는 버서커진

 

대인 대군의 정점이 두 녀석 있고

 

경던용 폴 버니언도 성배 많이 먹여줬으니.. 뭐 렙작 할 필요성을 못느끼겠군요 ㅠㅠ

 

그리고, 스샷이 없으나 엑스트라 클래스의

 

패션립, 메카 에리짱과 홈즈 그리고 포리너 애비게일까지,

 

이번 2장 초입에 자발적으로 칼데아에 남아서 주인공을 도운 홈가놈이라 믿음직하게 보이긴 하네요 ㅋㅋ

 

18년에는 부디 5성 세이버 한 마리 정도는 얻기 바라며,

 

폭사 확률 좀 줄어들길 바라며, 게시글 줄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