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든파, 트러블 슈터 함 해보라 안카나~ 와일드 카드 까지 육성!

by KaNonx카논 2018. 1. 21.
반응형

 

든파, 트러블 슈터 함 해보라 안카나~ 와일드 카드 까지 육성!

 

흐아, 드디어 던파에도 미중년의 바람이 부는군요!

 

총검사 업데이트로 두 가지 전직 요원과 트러블 슈터가 등장했습니다.

 

이거이거 안 해볼 수가 없겠지요?

 

점핑권으로 리디머 만들어 놓고 약 한 달은 안들어간 던파를 피씨방에서 켜고 바로 미중년 아재 겟!

 

총검사 업데이트로 지금 총검사를 하면 레벨에 따라서 피로도 회복약과 레벨 업 쿠폰도 줌니다!

 

일러스트로는 요원이 좋은데 스타일로는 트러블 슈터가 좋아서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시원시원하게 샷건으로 갈겨주는

 트러블 슈터 아재로 하게 되었습니다!

 

 

뭐, 특별히 3시간 정도에 레벨 50만드는건 그렇게 어렵지는 않더군요 ㅋㅋ

 

함께 총검사를 키우는 친구와 도니까 150% 경치 보너스도 받아서 그런강..

 

아무튼 무사히 와일드 카드까지의 각성도 마쳤습니다.

 

그런데.. 다 드래고니안 랜서 키울 때 본 스토린데... 이제 안보면 안되니..ㅠㅠㅠ

 

스킵 기능이 있어도 귀찮은 스토리..ㅋㅋㅋㅋㅋ

 

 

흔한 던린이의 장비창.jpg

 

그러고보니 총검사 압타로 던린이 ~~ 압타를 팔고 있더군요

 

그거하나면 아재가 청년이 되고.. 쫄쫄이라서 은근 눈호강하겠던데.. ♡

 

과금은 페그오만, 으로 정한 월급쟁이는 엉엉 울고 있습니다..ㅠㅠ

 

 

50에 받은 성물세트를 입고 찍은 스샷

 

별거 아닌 거지만, 뭔가 이러니까 또 하나 정을 붙일 수 있는 캐릭터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군요 ㅋㅋㅋ

 

마치 칼데아에 새로운 서번트가 늘어나는 느낌과 비슷한가??

 

아무튼 요원과 함께 플레이 해 본 결과

 

요원은 빠르고 자잘하게 데미지를 주는 느낌이 강한데,

 

트러블 슈터의 경우엔 샷건 한 방 뻥! 에

 

폭탄 한 발 뻥! 에 순간 딜에 목숨을 거는 그런 느낌입니다.

 

빵빵 터지는게 정말 제 스타일이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대신 홀딩기가 거의 없다는게 아쉬운 점일까나..

 

아무튼 이벤트 기간동안 90을 찍으면 뭐 좋은 무기를 준다니 어디한번 되는데 까지 달려 봅시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