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4.5.5. 안녕하세요 혹은 오랜만입니다. (브금주의)

by KaNonx카논 2014. 5. 5.
반응형

 

 

 

충 성! 김카논 병장 4월 2일 전역 신고 합니다!!

 

전역하고나서 바로 복학을 해서 여러가지로 바쁘고해서 블로그는

돌보지도 못했네요 ㅜㅡ 앞으로 틈나는대로 오르골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위의 사진은 만 팔천원 바디필로우에 제 옷을 입혀본 것!

 

 

 

모바일 게임으로는 '메르크 스토리아'를 하고있습니다.

 

lv.44 mogomo! 혹시 시작하실 분 계시면 추천인 아이디는 '9dy3u'로 하시면 다이아 1개!

홍보 죄송합니다 ㅠ

 

갸챠확률이 극악이긴하지만 솔직히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요 ㅜㅜ

 

다이아몬드 5개짜리 10번은 돌려서 9번 2성뽑고 겨우겨우 위에 4성 뽑았네요~!

5성하나는 불꽃의 모르셔~

 

아무튼 요즘에는 길드에 가입해서 공성전으로 매일 메달모으는 재미로,

캐릭터 강화하는 재미로 살고있습니다.

 

 

 

모두 함께합시다 '메르크 스토리아'!!!

 

 

 

'meilpaka' 라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일본인 친구들을 만나 열심히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다들 친절해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카톡사용빈도보다 라인하는 빈도가 점점 늘어나고있습니다...ㅜ

허헝... 한국칭구들따위.. 카톡따위...ㅡㅡㅡㅡㅜㅜㅜ

 

위의 사진은 스물다섯 형님이 보내주신 사진!!

 

 '에펠타워?! 형 파리에도 갔었어?!'

'...저거 도쿄타워라고'

'..도쿄타워'

'..도쿄타워'

'..도쿄타워'

'..도쿄타워'

 

 

 

....ㅜㅡ 그랬다고 합니다.

 

 

 

낙서도 끄적끄적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근데 보통 수업시간이라..  교양시간에 발표가 지루하거나(...) 할 때에 끄적입니다만.

그럴때마다 옆에 앉으신 학우님들이 계속 쳐다보셔서 집중하는게 방해를 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ㅋㅋ

 

 

 

요즘 카툰네트워크에서 하는 '어드벤처 타임' 이 재미있어서 보다가

마셸린이란 캐릭터에 빠져서 남체화를 따라 그려봤습니다.

+ 킬라킬의 별 세개 극교복 짬뽕 작 ...ㅋㅋㅋ

 

하아.. 5월 31일 jpt 시험에 7월 3일 jlpt n1시험도 있는데 겁나 큰일났네요....

 

친구놈이 연애도 한다고해서 최근 더욱더 우울한 카논입니다.

 

커플따위 ... 커플따위!!!!!!!!!!!!!!

 

...어.. 어라 이건 좀 아닌가? ㅋㅋㅋㅋ

쏠로가 아닐거라면 차라리 ㄱㅇ가 되버려?! ㅋㅋㅋ

 

 

..어쨌던 다사다난한 하루의 카논입니다. 다음에 뵙죠

 

 

 

SIM Nights - Jerry Martin(Kirk Case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