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4.6.13. 정신이ㅋ 가출할 듯한 나날들입니다 (bgm)

by KaNonx카논 2014. 6. 13.
반응형

 

 

잡담 오랜만입니다~!! 카논데스^^*

비온 뒤 날도 덥고 할일은 많은데 하고싶진 않네요 ㅠ

 

지금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짤이 바로 위의 그림..ㄷㄷ

 

요즘들어서 맛난게 땡겨서 맛있는 걸 찾아 먹으러 돌아다니게 되네요 ^^*

요건 학교앞에서 파는 딸기코코넛 뭐시기 ..

딸기 너무 좋아요 ㅎㅎ

 

 

이건 드롭탑의 딸기빙수!! 예전에 부산 드롭탑에서 먹은적 있는데 그때보다 작은듯한 느낌이..?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 딸기가 씹히는게 아주 그냥 ㅎㅎ

 

딸기성애자는 행복합니다^^*

 

 

도미노피자의 19,800원짜리 게살피자.. 솔직히 맛은 있는데.. 맛은 있는데...

양이 엄청 적어요 ㅠㅠ 남자 둘이 먹기에는 너무 배고픈양 ...

 

...그러고 보니 항상 같은 친구가 맞은편에 있군요 .. ㅠㅠ

애인.. 연애하고싶다.. 나도..

 

 

청소기 선이 뻥 터져서 손에 검댕이 다 묻어버렸습니다ㄷㄷ

바로 눈앞에서 불꽃놀이를 본 기분 처음 느꼈네요

다행히 감전은 안되었지만.. 조심해야겠네요

 

이후 청소기는 폐기되고 새 청소기가 들어오긴 했지만 아찔했슴다..ㄷㄷ

 

 

..샀습니다!!! 스테레오 크루져보드!!!

네이버에 보니까 8만원대로 팔고 있길래 주문 넣고하니 일주일 만에 도착하더군요 ㅎㅎ

 

친구가 추천해 줘서 얼결에 사긴했는데 은근히 속도도 나고 재밌습니다^^*

아파트 앞에서 저녁에 매일 한 시간씩 연습하는데

 

그저께 엎어져서 발목을 둘다 삐어버렸습니다...ㅠㅠ

하..아침부터 캠퍼스 절뚝절뚝 걸으면서 얼마나 쪽팔리던지요ㅠㅠ ㅋㅋㅋ

 

어쨌거나 중심도 어느정도 잡히고 속도도 점점 붙기 시작하니까 너무 재밌습니다^^

 

 

마지막 근황!! 오늘 여권을 발급받았습니다!!

이번주 화요일 신청을 하러 달서구청에 갔는데 오늘 금요일 받으러 오라더군요 ㅎㅎ

 

드디어 일본여행이 현실화 되는것 같아서 기쁩니다^^*

기대기대~~^^

 

8월 초쯤 친구와 3박 4일 계획 중이지만 구체적인건 아직 모르겠네요

 

잠시 메르크 스토리아 소식!!

여전히 언데드 파밍에 도전하는 중이라 특별한 건 없네요^*

6월 12일 어제 꽤 규모가 큰 업데이트가 있긴했는데 제대로 내용을 보지 못해서...;;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그라니아제우스'를 뽑았습니다!! (시드피스드롭량 30초간 42% 증가)

이로써 sp가 부족할 일은 없을듯..

 

아 그리고

CooRi 님 티스토리 봐주시고 메르크 스토리아 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ㅎㅎㅎ

 

벌써 기말고사 기간이네요 ㅠㅠ 시험이지만 시험공부를 하기 싫은건 언제나 마찬가지.. ㅠㅠ

2주뒤면 방학이란게 실감이 안나요!! 어차피 잉여일텐데.. ㅋㅋㅋ

 

그래도 슬슬 공부하는 시늉이라도 하러 & 크루져보드 연습하러 이만 줄이겠습니다!

 

 Tomorrow - Kan R. Ga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