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4.05.25. 메르크스토리아 합시다 메르크스토리아!!(브금은 주의)

by KaNonx카논 2014.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험 1주일 앞두고 발표과제에 쩔어사는 카논입니다.

아.. 매번 생각하는거지만 조별과제는 너무 싫어요.. 암걸릴듯..

 

차라리 개별발표라면 스근하게 준비해도 될텐데.. ㅠㅠㅠ 슬프네요

 

 

 

오늘은 메르크 스토리아 라이프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전역 후 꾸준히 해서 어느새 Lv,55.. 아직도 리더는 모르셔지만요

 

거츠 3 업하는 시드몬스터 '와이번' 얻으려고 계~~~~~~속 마요나카계곡 뛰고는 있지만 나올기미가 없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질려서 요즘엔 이벤트 맵을 뛰고 있습니다. 그런데...

 

 

 

헐.. 4회차 클리어 이후 별 세개 마죠코가 동료로..!!!

이번 퀘스트는 시작이 좋구나 하면서 계속 이벤트 퀘스트로 돌고 있습니다만, 별 두개 요미는 보일 기미가 안보이네요...

 

 

하던 그때..

 

깃쵸훈고..가 맞나요.. ㄷㄷ 머리에 얹은게 꼭 카레같아요..

 

어쨌든 얻은 줄도 몰랐는데 몬스터 일람을 보니 습득되어 있더군요.. ㅋㅋ

효과는.. 한 웨이브 당 몬스터에게 10초간 경직(평범한 사이즈 기준)
일단 초대형으로 진화시켜 12초간 경직으로 진화시켰습니다~!

 

아.. 이러면 언데드는 좀 더 있다가 얻어도 되는건가?? ㅎㅎ

 

어쨌던 처음으로 이벤트에서 뽕을 뽑았네요 ㅎㅎㅎㅎ

 

예압~~~~~

 

 

취미생활쪽은 요즘엔 수인 쪽으로 많이 그려보고있습니다~!!

 

수인좋아요 수인,,♡ 이러다 사람얼굴 그리는 방법은 잊어버릴 듯~

 

 

친구한테 리퀘스트를 받아서 캐릭터를 그리기도 해요^^*

잘 그린 건 아니지만 그림 받을때 친구가 고맙다고 해주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ㅋㅋ

 

이런 맛에 그림을 그리는 거죠 ㅎㅎㅎㅎ

 

핣핣핣 ~

 

또 다른 근황, 요즘들어서 인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몰랐던, 모르는 사람과 친해진다는 재미에 점점 푹 빠지고 있습니다만.

 

만나면 만날수록 사람과의 사귐에는 진실성이 제일 우선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여러사람들과 만나고, 그 사람들과 친해지면서 저도 더더욱 성숙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도 잉여로운 카논이었습니다.^*

 

모두. 메르크 스토리아 합시다!!!! ㅋ

 

 변하지 않는것 feat.Shing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