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 5회차 골드 가챠 & 신 업데이트 룬!

by KaNonx카논 2014. 7. 10.
반응형

 

 

대프리카 서식중인 카논입니다.

메르키오라는 눈곱만큼도 나올 기미가 안 보이고

더운데 짜증만 점점 나는 나날입니다..

 

벗,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기도 하네요^*

아마도 ㅁㅅㅌㅊ 이라던가..? ㅋㅋㅋㅋㅋ

 

 아래는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함 해보자..

하는 정신으로 연속으로 미친듯이 5회나 돌려버린 가챠 후기입니다..

 

결론. 그래// 니가 짱 먹어라..ㅜㅜ

어째서.. 제대로 된 유닛이 이렇게 안 나올 수가 있나요..

 

 

화속 4체 중전사 문토

그래 그래도 넌 평타는 쳤다 안경 모에의 힘?!

 

 

요정 시리즈 빛속 2체 유-리

 

 

음 암팟 유저분들한테서 잘 보이던 소와레군요

일단 45레벨까지 올리니 공격력 9천까진 떠서 베스카 잠깐 빼고 소와레를 넣을까도 생각중입니다^*

 

..하 파티에 남자 캐릭이 줄고있어.. ㅠ ㅋㅋㅋ

 

 

화속 금발 로리 1체 숏트

나름 귀엽긴하네요 나중에 궁사전용 룬 좋은걸 뽑으면 키워볼 생각은 있으니 킵!

 

 

화속 1체 킷도


안돼, 너무 평범해, 돌아가 파티에 안써줄거야

 

 

수속 1체 키노론

..어랏 스쿠미즈..? 스쿠미즈인가요..?!

 

 

힐러 풍속 1체 키티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은 별로에요 ㄷㄷ

 

 

..노렸네 노렸어

풍속 1체 마오 라고쓰고 하츠네 미쿠 짝퉁 이라 읽는다

 

 

빛속 힐러 웬디

 

 

암속 1체 메리루

 

 

마지막으로 빛속 1체 이무아

 

 

..아 ..제발요.. ㅠㅠㅠ 3성 하나도 없는건 그렇다 치고

2성 귀여운 애라도 영입시켜주지 ... ㅠㅠ  너무하네..

 

여전히 메르크 스토리아 가챠 확률은 극악을 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어쟀든 매 번 있는 일이니 더 이상 멘탈이 붕괴 될 것도 없습니다만.. 하하

 

 

각설하고 다음으로는 새로 업데이트 된 룬(제가 습득한 것 만 일단 올립니다)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베르세르크 룬 이네요 물방울 모양보단 메달모양이 좀 더 이쁜듯

효과는 '남은 체력이 작을수록 데미지가 커진다' 군요

몸빵용 전위에게 착용시켜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체 룬 (아쳐 전용)

아마 룬의 마력 만큼 1.5배 크리티컬 확률이 올라가는 듯 합니다.

음음.. 이참에 궁사나 한명 키워볼까나..

 

제일 아래의 분홍색 룬은 힐링 룬

후퇴시 회복되는 체력 량 증가입니다만..

 

그닥 쓸 필요성은 못 느끼겠네요

 

 

 

페네트레이트 룬(총사 전용)

 

흠흠 페네트레이트 룬은 총잡이(?) 에게 착용 시 몬스터 관통 효과가 있습니다.

마침 리리가 있어서 착용 시켰습니다만 좋은 효과 있길 기대해 보죠^^*

 

다음으론 가드 종류입니다. 반지 형태군요

 

플레임 가드 하고 다크 가드 밖에 없긴하지만

 

아쿠아 가드가 나오면 저한테는 유용할듯 합니다^*

 

이로써 새로나온 룬들도 대충 얻었네요, 분명 몇가지 더 있던걸로 기억은 합니다만.. 기억이 안나서..

 

어쨌던 저는 계속 메르키 파밍이나 돌아야겠습니다..!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