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이벤트 근황입니다^

by KaNonx카논 2014. 7. 20.
반응형

 

 

대프리카 서식중인 카논입니다.. 녹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의미로..ㅠㅠ

 

안 그래도 스팀올라가는데 다 쓴 블로깅도 다 날려먹고..어허헝..ㅠ

 

어느새 메르크 스토리아도 한지 3개월.. 레벨은 77을 찍었습니다~!

 

우와.. 폰게임 이렇게 오래 잡고 있어 본 적도 처음이네요^^*

..아 물론 가챠 확률이 겁나 극악인 게임도 메르크 스토리아가 이게 처음.. ㅠㅠ

 

 

전의 포스팅에 이어서 복각이벤트 근황 글입니다^^*

 

빛의 페탈데스 , 어둠의 에니그마 , 얼음의 펜리크 각각 이벤트에서 2성 유닛은 모두 얻었습니다~

은근히 씀풍씀풍(?) 나오더군요..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 썼었던 2성 암속 '심애의 총사' 토르테!

 

츤츤 밖에 없는..

 

 

'아핫.오늘부터 잘 부탁해 미레아야!'

 

오옷.. 상냥하다.. 상냥해..!!!ㅜㅜ

 

 

빛 속성 1체 미레아 .. 역시 2성 이벤트 캐릭터들은 몇번이고 중복으로 영입해서

 각성을 시켜야 실전용으로 쓰던 말던 할 듯 하네요..

 

 

 

'저야말로, 유술사씨의 힘이 되다니 영광입니다!'

 

음음!! 나름 열혈 캐릭터의 느낌이 난다! 맘에들어요 카르토^*

 

역시 1체 암속성 카르토찡!

 

..그런데 3성 유닛은 아직 코뻬기도 안 보인단 건 함정..ㅠㅠㅠ

 

계속 페탈데스부터 차근차근 공략해 봐야겠네요 ㅎㅎ

 

 

에니그마는 이미 get! 했슴다^*

 

스킬은 테라로아.. 20% 공격력 감소네요.. 네코드래곤버리고 갈아타야겠습니닼ㅋㅋㅋㅋ

 

이벤트 나름대로 순조롭게 진행중입니다^^*

 

이번엔 다른 유닛들도 순풍순풍 나와서 한 10각 정도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어마어마한 더위 시원한 바람이 너무나도 간절해지는 계절에 포스팅합니다.^*

 

메르크 스토리아 이벤트 하시는 분들 전부 유닛 및 보스 시드 잘 나오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