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바다의 해적 이벤트 실시!

by KaNonx카논 2014.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그리고 죄송합니다ㅜㅜ 일본 여행을 다녀오느라 이벤트 시작일에 조금 못 맞췄군요!

 

일본에서도 와이파이가 잡히기는 했지만 너무너무 피곤한 관계로.. ㅠㅠ

 

어쨌든 신 이벤트는!!

 

'碧翼の海賊と大海の雛鳥'! 번역하면 '벽익의 해적과 넓은 바다의 새 새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네이버 번역이 잘못함 이건

 

'碧翼の海賊と大海の雛鳥' '푸른날개의 해적과 대해의 새끼 새' 정도 되겠네요! ^^*

 

 

리베르디 - '날뛰고 싶은 기분이다'

 

앞과 마찬가지로 스토리 다 잘라먹고 퀘스트만 깨다보니 .. 스토리는 잘 몰라요.. ㅠㅠ

일러스트만 빨아야죠 뭐.. ㅠㅠ ㅋㅋㅋㅋㅋ

 

 

에스트레시아 - '리베르디, 너에거 묻고싶은게.....,'

 

호오~ 둘다 이번 8월 가챠 5성 4성이로군요.. 물론 저와는 인연이 없는 유닛.. ㅠㅠ

하지만 겁나 이쁘네요 둘다...

 

 

첫번째 퀘스트 30%, 60%, 100% 달성시 풍속성 1체 검사 세오도라 영입가능합니다!!

 

 

-

 

 

그리고 두번째 퀘스트 60%, 100% 달성 시 3성 암속 1체 메티에 영입!

 

 

뭔가 성격있어보이는 누님이네요.. 여자라도 뱃사람이라 이건가..
그나저나 퀘스트로 영입가능한 유닛 둘 다 물속성이 아니라는 건 조금 의외네요... ㄷㄷ 풍속성과 암속성..

 

 

새로운 시드 몬스터는 조개와 해파리네요 쉘프시 ..

스킬은 소울계 .. 근데 조개 속살에 저렇게 털이 많았던가... ㅋㅋㅋㅋㅋ

 

 

'미루루루룻!'

 

해파리 제네페페 ! 아직 습득하지 않아서 스킬은 모르겠지만 브레이크 계열?

반투명한게 마치 포켓몬의 란쿨루스 닮은것 같아요!! ^^* 귀요미 ㅎㅎ

 

 

..첫번째 퀘스트 보스 도란시- .. 어랏.. 왜 두 판만에 나오는거야? ㄷㄷㄷ

보스시드 이렇게 스근하게 먹은건 또 처음이라 이건 이거 나름대로 당황스럽네요..;;;

 

스킬은 라이트 브레이크 대형기준 광속성 공격력 25% 업이네요

 

 

근데 이번 보스시드는 ... 그냥 괴물... 멋있지도 않고...ㄷㄷ 심해어?

 

딤프시온 - '그르르르르...?'

 

 

으게에... 게임상에서는 더해요... ㅠㅠㅠ 징그러....

어후.. 그래도 파밍해야지 어쩔수 있나요... ㅋㅋㅋㅋ

 

이번 퀘스트도 모두 얼릉 보스시드 파밍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