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미니이벤트 마그니 출현! & 근황

by KaNonx카논 2014.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르크 스토리아 포스팅에 너무 게을렀네요 ;; 죄송합니다.

 

이번에 미니 이벤트로 8월 29일까지 마그니 출현 이벤트를 시작했더군요;;

 

 

음음.. 뭐랄까 보스자체는 밋밋한 느낌이네요...

 

그냥 커다란 도마뱀 같다는

 

 

미니 이벤트에서 동료로 영입 가능한 유닛은 2성 오렉메리체 입니다~

 

 

 

일단은 암속성 2성 1체 메리체 얻었습니다만 역시 메르크 스토리아 아니랄까봐

 

유닛이 구원하러와 줄 확률이 매우 낮은 듯 합니다..;;; 어휴 ㅠㅠ

 

그래도 메리체 귀여워서 괜찮네요^^*

 

 

모르셔에 가려버렸지만 메리 구원 등장 시

 

 

'아아. 나를 동료로 받은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는게 좋아,

그러고 보니, 어째서 너는 병 속에 있는거지?'

 

은근 다루기 어려운 캐릭터군요..ㅋㅋ

 

 

 

 

마그니 미니이벤트 쉬움 보통 어려움 까지의 클리어 보상입니다!

 

각각 다이야를 주니까 전부 한 번식은 깨는게 좋겠네요^^*

 

매우 어려움은 못깨서 패스...;; ㅠㅠ

 

 

마지막, 어김없이 돌아온 골드가챠 및 다이야 가챠 입니다.

 

 

'으으어어어ㅓ어어어ㅓㅇㅇ... 또 망했엉... ㅠㅠ'

 

 

 

다이야 가챠로 나온 2성 뷔스파 역시 암속성 파티에서 많이 보이더군요

 

3성으로 진화시켜서 슬슬 암속 팟을 만들어도 나쁘지 않을 시점인가 봅니다^^*

 

 

20만 골드 가챠로 하나 건진 3성 마도사 민트

 

순간 링겔 맞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으음.. 네 뭐 3성인 것 만으로 평타는 쳤다고 생각합니다. 여하튼 이번 가챠는 평균 이상인걸로 자기위로를 해야겠군요.

 

그럼 신 이벤트가 나온 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