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골드 3연차 결과 및 근황!

by KaNonx카논 2014.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논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

 

길드 강제탈퇴 이후 또 다른 길드에 들어갔습니다!

이번엔 길드전에 활발히 참여해야지요..

 

 

그런데 길드 등급이 S+ ...;;;; 크허.. 빡세게 길전 안뛰면 바로 탈퇴겠네요...ㅠ

 

그러고 보니 메르크 스토리아에 레어 메달이란게 업데이트 되었더군요!

 

 

음 길드전 결과 보상으로 1~3개씩 주는 것 같던데 교환 품목으로는

 

주인공을 알로하 복장으로 만드는 꽃과 고양이귀(모에~)

 

홈 화면을 다른 풍경으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과 맨 밑의 두개는 아마 후우와 아로이스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듯 합니다.

5성 전용 같은데.. 모르셔 언제 나오려나요...^^* 기대됩니다 ㅎㅎ

 

 

다음!! 이번에도 질리지도 않고 저질러 버린 골드가챠 3연차 결과입니다!!

 

 

 

 

 

 

네?? 이거 말고 다른 유닛이요??

 

 

그딴거 음슴..........................................................

..ㅎㅎ 아네모네 1각 빼고는 그냥 눈물나는 결과군요...

 

메르크 스토리아... 레알 내게 현질을 하게 하려는 건지....;;;

 

 

최소한 카모스 라도 나와주면 좋은데.. ㅠㅠ 미소년.. ㅠㅠㅠㅠ

참 가챠 한 번 힘들어요,,

 

다른 게임같이 합성 같은 것도 없고 쓰지 않는 유닛은 팔아야하니 가슴이 아프긴 하네요..ㅋㅋㅋ

 

..어쨌던 마지막으로 이번 새로나온 메달 뽑기 유닛 소개드립니다^^*

 

 

4성 풍속성 마법 아이린

일러스트 짱 귀 ♡

 

 

3성 수속성 검사 조란

...갖고싶다... 갖고싶어.. 

여캐 외에 남캐도 귀여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메르크 스토리아는 별점 5점의 짱짱인 게임입니다.

 

여러분 하다가 씹덕사 할 게임 메르크 스토리아 합시다(덤으로 가챠로 고혈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