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근황 및 새로운 스토리모드 공개!

by KaNonx카논 2014.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학으로 피곤피곤 열매를 과다복용중인 카논입니다!!

 

메르크 스토리아 포스팅이 뜸했던 사이에 이벤트 하나가 포스팅 할 새도 없이 지나가 버렸네요 ㅜㅜ

 

 위의 남성 / 여성 스카우트 이벤트는 아마 3일 그러니까 딱 72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저야 물론 다이야 5개 모아 남성 스카우트 질러봤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에 나오는 요하네스가 당첨되었네요..ㄷㄷ

 

2성 화속 2체 ...음음... 남 / 녀 별개로 스카우트 한다고 해서 가챠 확률이 올라갈거라는 생각은 착각

 

역시 메르스토의 가챠는 배반을 하지 않는군요

 

일관적인 운영 맘에 듭니다

 

 

는 개뿔..

 

그래도 이 사람들아 불쌍하지도 않나?.. ㅠㅠ

 

가끔씩 5성.. 아니 최소한 4성이라도 터뜨려 주면 어디가 덧나..? ㅠㅠ

 

그래서  기분전환(?) 이라도 해 볼까 싶어 2성 유닛을 진화시켜 보기로 합니다.

 

 

 

광속 3체 파가 형님!

 

물론 계속 화속파티만 밀고 있는 지라 금방 쓰일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일러스트가 화려해서 소장가치 만점! 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또 다른 근육형님 수속 4체 다이나!

 

이하동문! 음음 메르스토에서도 거의 없는 근육질 남캐라 정이가네요.. ㅋㅋ

 

겁나 강해보임..!

 

 

음, 다음은 새로 추가된 스토리 스샷입니다^^*

 

채찍 누나 3오르카슬쩍 등장하네요! ^^

 

 

새로 등장한 보스 몬스터 호로지아

 

음.. 키위가 모티브인 몬스터 같군요 안 귀여움.. ㄷㄷ

 

'호로로로로--'라니... ㅋㅋㅋ

 

 

불꽃 닭대가리(--) 리후티

 

 

역시나 귀엽거나 멋있지는 않군요.. ㅠㅠ 그냥 커다란 닭에 불 붙여 놓은듯.. ㅋㅋㅋ

 

 

암속성 홀리 바이손 !

 

그나마 위엄있어보이는 보스시드의 등장입니다^^*

 

음음 예전에 있던 지방들을 중간 이상까지 깨고서라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공포와 분노의 2만골드 가챠 ~ 10회 결과 발표하겠습니다.

 

 

 

마지막 10번째에 화속성 3성 1체 마리벨 나왔습니다..!!

 

스펙이 어떻든 어쨌거나 3성이니까 평타는 친..거겠지요?? ㅠㅠ ㅋㅋ

 

으음.. 50레벨 찍더라도 멜티와 체력 / 공격력이 막상막하라 차라리 계속 4체 멜티로 가는게 낫긴하겠네요..;;

 

 

 

이로써 마지막 근황입니다.. 이벤트도 안해서 심심한 차에 마요나카 계곡을 돌다가 얻어버렸네요..;;

 

불속성 4성 몬스터 쟈바워크..;;

 

드롭은 바라지도 않을때 이렇게 가끔 튀어나와서 신기하기만 합니다..ㅋㅋㅋㅋ

 

스킬은 시드 피스 드롭률을 올려주는 빅토리 로어!

 

제가 가진 보스시드 중에서 가장 체력이 높네요.. 대형인데도..

 

-

 

오늘 9월 4일부터 레어메달이 또다시 길드전 결과로 드롭됩니다!

 

일단 쓰시지는 않더라도 알차게 모아놨다가 캐릭터 한정 아이템이 나오면 그때 사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점점 메르크 스토리아가 부분부분 변화하고 있어서 편해지기도 하고, 애먹기도 하는 부분도 있네요^^

 

어차피 좋아질 거 가챠 확률이라도 좀 더 올려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 카논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