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4.08.28. 2학기 시작 전, 카논의 책장 정리!

by KaNonx카논 2014. 8. 28.
반응형

 

 

오늘은 나름 시원한 날이었네요^^ 카논입니다.

 

휴우.. JLPT 1급에도 국사에도 떨어지고.. 마음이 이만저만 답답한게 아닙니다.

 

가뜩이나 귀차니즘인 사람이 더욱 무기력해지는 건 왜일까요.. ㅠㅠ

 

차라리 기분전환이라도 해보고자 예전부터 생각해 왔던 책장 정리를 대대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일단 원래 책장의 BEFORE 사진..

 

어휴 아주 그냥 빽빽히도 꽂혀있군요.. 얼른 뽑아내서 먼지털이 & 정리가 시급합니다..

 

 

맞은편 피아노(라 쓰고 장식장이라 읽는)는 청소한지 이주가 넘어서 먼지가 하얗게 쌓여 하는김에 여기도!!

 

오른편의 박스 두개에도 만화책이 그득그득 들어있었습니다.. ;;

 

동경 바빌론, 합법드러그,. 베르세르크, 아이실드21, 안녕 PI, 환상게임 현무개전 등등...

 

아, 예전에 만화책 좀 보셨다는 분은 아시는 지옥선생 누베도 있겠네요^^*

 

 

안보는 중고만화책을 골라내는 중.. .

 

에또, 트리니티 블러드 1~13, 카드캡터 사쿠라, 겟 백커스, 시바토라, 사계사..ETC 엄청 많이 버리긴 했군요..

 

음 웨스턴 샷건에 앤 프리크스, 아키바 탐정의 사건파일이라는 고전도 싹 다 버러벼렸습니다.. ㄷ ㄷ

 

솔직히 살때도 거의 권당 200원에 샀던거라 ㅠㅠ

 

 

청소 도중 나온 소설들... 어라.. 이거 언제 샀었지..?

 

으음.. 하도 구석에 박혀있어서 존재 자체를 깜박하고 있었던 모냥입니다.. ㅋㅋ

 

분명 라노벨부는 친구한테 받았고.. 죽지않는 소년을 사랑한 킬데레 소녀... 저 정신나간(?) 소설은.. 자비로 구매했던가..

 

음.. XXX홀릭 외전 소설판인 어나더 홀릭 란돌트 고리 에어로졸은 기억나네요.. ㅋㅋ

 

당시 오프라인 서점에서 제목을 말하려고 꽤나 애를 먹었다는 후일담이..

 

블리치, 소설판은 노잼입니다.

 

 

두번째 책장은 거의 정리가 끝났습니다.

 

그러고 보니 충사도 있었죠..;;; 책 정리 하다가 여러 권 발굴하는군요.. ㅋㅋ

 

마침 애니화도 됐고 복습이나 할까요??

 

맨 밑 칸에는 애정어린 츠바사 전권!  고등학생때 집 앞 만화가게가 망해서 야자 끝나고 바로 튀어가서

 

한가득 업고 왔던게 기억이 나네요^^*

 

쿠로X파이 좋습니다!

 

다른 특이사항은.. 달랑 세권 나오고 후속권이 안나오는 늑대는 길들여지지 않아!

 

음음.. 나름 캐릭터들은 괜찮은 것 같았는데 말이지요.. 아쉬워요..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는 유명하니 패스!

 

 

 음!! 이제 거의 마무리입니다!!

 

하나하나 들어내고 닦고 말리고 다시 집어넣느라 진담 뺐네요 ㅋㅋ

 

모자이크는 좀 엄한 책이라...;;; 으흠/// 

 

작안의 샤나 전권 + 착각으로 잘못 산 22권 과 사후편지 1~3 권

 

 

따..딱히 달빠라던가 그런건 아니지만 페스나가 만화책 으로 발매된다고 했을 당시 흥분해서 사버렸습니다.

 

뭐어.. 애니랑 게임이랑 내용이 똑같아서 & 그림체가 별로라 5권까지 밖에 없습니다만...

 

아.. 멜티블러드...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어흑.. ㅠㅠ

 

XXX홀릭은 좋지요~^^* 언젠가 중고라도 없는 권수는 채워보고 싶네요!

 

뒤족 열에는 보이지 않지만 괴물왕녀!

 

 

원래 있던 논술관련 서적을 동생방으로 옮기고;;; 거기다가 청의 엑소시스트와 단권 만화책을 정렬 및

 

에미야 시로와 ...으음.. 이름 까먹은 건프라 정렬!

 

깨알같이 PS3 전국바사라3 와 연, 프로토타입2가 보이네요 ㅎㅎ

 

플삼이 기동시킨지도 어언 4개월이 다되어가나...;; ㅠㅠ

 

 

아아 그러고 보니 기어와라 냐루코양! 이 12권으로 완결이더군요 ㅠㅠ

 

흐억 벌써 완결이라니 .. 아이소라 만타님의 패러디 개그는 나름 재미있었는데 말입니다.. 안타깝군요..

 

뒤쪽에는 개정 전의 공의 경계 상 하 편, 솔직히 지금 나온 상, 중, 하 편 보다 예전 디자인이 훨씬 맘에드네요^^*

 

그리고 꿀리지 않는 쪽수의 슈타인즈 게이트!  엘 프사이 콩그루!!

 

조그맣게 인어공주 OST UNDER THE SEA 오르골도 있고 대구 건프라샵에서 뽑은 케이크 쵸파,

 

이번 일본서 뽑은 나미와 알라바스타 편에서 나온 팔콘도 있네요.. ㄷㄷ 나오라는 루피는 안 나오고;;;

 

마지막으로 당시 감명깊게 본 썸머워즈의 설정집!! 아직까지 킹 카즈마가 좋습니다^*

 

 

음!! 밧사로드의 작가인 쿠로노 나나에님의 피스메이커 쿠로가네입니다.

 

각각 1~5권씩 있는데 ... 음음 왜 이렇게 발매되었는지는 솔직히 저도 잘 모르겠네요..

 

일본 현지에선 지금도 발매중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림체는 엄청 멋집니다~!

 

오래 전 야후 만화에서 봤던 펫숍 오브 호러즈와 월드 엠브리오

 

 

어라 축일과 함께 끝난 학생회 시리즈 및 던전 앤 파이터 라노베

 

솔직기 던파 라노베는 뜯지도 않았습니다. 본편의 3분의2에 달하는 축전과 보너스가 탐이나서 소장중..

 

혹시나 나중에 가격이 오르려나 싶어서 고이 모셔두고 있습죠^^*

 

 

절대가련 칠드련의 시이나 타카시님의 고스트 스위퍼 입니다. 일본명은 아마 G.S. 미카미 ~ 극락대작전 이었지 싶은데..

 

어린시절 개그코드가 저랑 매우 잘 맞아서 재미있게 본 만화책이라 중고서정 투어로 구해왔던 기억이 나네요 ㅎ

 

책방 아저씨가 어떻게 이 책을 알고 있냐고 놀라시더군요..ㅋㅋㅋㅋ

 

그리고 그닥 노잼이었던 오우마가도키 동물원.. 픽시브에서 잠깐 화제가 되었던걸 기억은 했지만.. 별로입니다..ㅠ

 

그리고 뭔가 고전적인 루쿠루쿠! 그야말로 주인공 집이 응X 찢어지게 가난 + 아빠가 고양이로 환생 + 악마가 세들어 사는

멘붕 콤보의 만화책입니다.

 

아마 출판사가 망해서 두권 정도는 정발이 안된듯 하네요.. ㅠㅠ 괴물왕녀는 새로 정발 되더만...ㄷㄷ

 

 

결말이 나오지 않는 X... 슬슬 그림체도 시원시원해지려는 찰나에 18권에서 딱 끊겨서 안나오고있죠..

 

소라타와 아라시 .. 응원하고 있었는데 어휴...ㅠ 결말이 희망도 없는 최악으로 치달을 것 같아서 씁쓸해요..

 

 

개구리 하사 케로로.. 요즘도 연재중인가..?

 

 

진월담 월희와 데드 프린세스

 

음음.. 피튀긴다는 점에서 비슷하지요 ㅋㅋ

 

 

봉신연의!! 여전 투니버스에서도 선계전 봉신연의로 한 번 방영이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너의 이름으로 꿈을 찾는거야~

 

지금봐도 나타와 천화는 매력적입니다^^*

 

 

천체전사 선레드 & 디엔엔젤 1~13

 

디엔엔젤.. 솔직히 연재속도 속터지도록 느려요...;;; 어후.. ㅠㅠ

 

지금은 그다지 신경 안쓰지만 뭐 단행본 나오는게 1년에 1권이냐.. ㅠㅠ

 

 

이제 거의 마지막입니다^^^* 마법선생 네기마! & 베리타스 & 엠 제로 & 닌자의 왕!

 

음음.. 닌자의 왕은 미하루와 요이테가 너무 안쓰러웠습니다. 사라질 듯 사라지지 않는 실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는 느낌?

 

마지막은 그래도 나름 해피엔딩이라 다행이지만..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유키미 카즈히코 아저씨! ㅋㅋ

 

엠제로는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음.. 쟈크 개객X의 판도라 하츠네요... ;; 이번에 21권이 나왔던가... ㄷㄷ 어휴 국가적 샹놈입니다..

 

흑집사는 아마 학원편 ..이던가요... 요즘 책을 볼 기회가 줄어들어 잘 감도 안오네요 ㅋㅋ

 

 

 

마지막! 깔끔하게 정리 샷!!

 

어랏.. 전체적으로 많이 어지러워 보일 수 도 있지만 많이 버리고 정리한 최대의 결과입니다.. ㅠㅠ

 

세시간 꼬박 걸린건 안 자랑..ㅋㅋㅋㅋ\

 

동생 방에 있던 어린이용 위인전 싹다 버린건 자랑..

 

 

막짤은 피아노 위 입니다. 아아 저 GREEEEN에 미쳐있을때 5만원 주고 지른 버스.. 추억이네요 ㅎㅎ

 

참 GREEEEN 노래로 힘들때 많이 기운은 차렸습니다만 요즘은 잘 안 찾게 되네요 SOH씨 목소리가 제일 좋다능!! ㅋㅋㅋ

 

어휴.. 막상 청소 해 놓고 나니 시원시원한 느낌은 듭니다!

 

뭔가 집중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크흠.. 쓸데없는 책장 정리기 두번째 편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욱 더 영양가 있는 포스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