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4.9.9. 즐거운 한가위 되셨나요? 근황보고!

by KaNonx카논 2014. 9. 9.
반응형

 

 

마법사의 밤OST - Sojuro Shizuki 

 

안녕하세요! 드디어 추석도 거의 다 끝나가고 대체휴일인 수요일만 남겨두고 있네요~!

 

추석 전 설빙에서 친구와 인절미설빙 한 입..!

꽤나 논란이 많았던 설빙이지만.. 사람은 많더군요... 허헣///

 

갑자기 다시 돌아온 늦더위에 산소에 올라갈때 겁나 고생을 했답니다..;;

 

거기다가 아이다스 모기 천국에, 산소는 멧돼지가 파헤쳐져 있어서 충격..;;ㄷㄷㄷ

 

추석에 그다지 한 것도 없이 휴대폰만 계속 들고 앉아 있었네요 ㅠ

 

 

그 와중 집앞 홈플러스에서 커널스 팝콘 고르곤졸라 치즈 맛이 천원하길래 냉큼 사왔습니다!!

 

히야 좋아요 좋아.. 군시절 px에서 커다란 것 한봉지에 1500원 하던거에 비하면 작지만

 

고르곤졸라 겁니 맛있어요 ㅜㅜ

 

그런데 이것도 호불호가 갈리는 듯.. ;;; 친구는 냄새가 심하고 맛도 이상해서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나 맛있는걸.. 이해가 안갑니다..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 근황입니다!

 

이벤트 맵 - 루키 레벨에서 헤르메포캡틴 크로 얻었습니다~

 

음음.. 헤르메포도 그렇고 캡틴 크로그렇고 코스트가 무지막지허네요...ㅠㅠ

 

일단 가지고 있다가 어떻게 써먹을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요건 가챠로 뽑은 4성 백계의 크로 !

 

캡틴 크로 진화형(?)인가보네요..

 

나름 레벨 업만 잘 시키면 지금 가진 크로크대용으로 쓸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얼마 하지도 않았는데 어느새 29..;;; 레벨업이 다른 게임보다 쉬운듯 합니다.

 

 ...아... 가챠에서 알비나 뽑은 건 안자랑...;;;

다이어트 후 알비나도 아니고,,, 안써 안써..ㅠ

 

 

쿠키런도 잠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천사맛 쿠키 만렙 찍은 후 뱀파이어맛 쿠키로 갈아타서 키우는 중!!

취향입니다 뱀파이어맛... ~!!

 

유물 뽑기는 5번만에 초코 왕방울뽑아버렸네요!!^^*

예이~! 이제사 쓸만한 펫을 뽑은것 같아 기분좋습니다.

 

..벗.. 효율은 그렇게 좋지는 않다고 하네요.. ㅠ 어휴

 

 

 

 

 

 

여자들이 보면 심쿵하는 짤이라네요//

 

음.. 심쿵 정도가 아니라 병원에서 수혈이 필요할거 같은데요..;;

 

저도 살쫌 더 찌고 운동해서 나름 정상인 체격 정도만 되면 좋을텐데 .. 부럽습니다.

 

아... 원치않게 짤을 보신 분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ㅠㅠ

 

 

메르스토도 꾸준히 진행중입니다.

 

이벤트가 안 떠서 지금은 요일던전 돌며 진화 재료나 모으고 있죠..;;;

스토리 퀘스트 돌기엔 너무 귀찮아서.. ㅠㅠ

 

암속 쓰지 않는 뷔스퍼를 3성으로 강화시켜 보았습니다.

다크서클이 꽤나 개성적이네요;;;

 

암속 팟 결성할 유닛들은 거의 모은 것 같네요.. 한 번 꾸려 보도록 할까 싶습니다^^*

 

후아.. 5일이나 되는 연휴가 금방 떠나가 버리는 군요.. ㅠㅠ

 

앞으로 열심히 살아야 하는데 아직 막막하기만 한 카논입니다..

 

모두 남은 한가위 잘 보내시길!

 

 

반응형

댓글